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건대/흐릇, 흐르읏 카페] 건대 흐릇 카페, 건대카페, 건대데이트코스

by 파이어족가자 2023. 11. 1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흐릇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아는 지인에게 건대 놀러가는데

카페 좀 추천해줘 했더니

여기를 추천해주더라구요!

테이블이 많지는 않지만 튀지도않고

뭔가 소소한 행복.. 소확행?을

느낄수있는 카페였던것같아요!ㅎㅎ

시그니처 메뉴인 상주곶감크림치즈도

맛보고 담에 또 방문하고싶은 곳이네요!!

주소 : 서울 광진구 군자로 19 1층

흐릇 카페

 

 

네이버지도를 키고 흐릇카페 치고 길따라갔는데

간판이 안보이길래 어디지 어디지 헤맸는데

위에는 간판이 없고 아래 나무 판자에

흐릇 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ㅎ

 

 

흐릇!

이름이 뭔가 특이하죠

흐른다에서 나온 말일까요..

궁금중을 안고 카페안으로 들어갑니다ㅎ

 

 

 

 

좌석은 2인석 테이블 4자리

3-4인석 테이블 1자리 있었어요!

3-4인석 테이블은 2명이 앉아있다가

3-4명이 들어오게되면 자리를

2인자리와 바꿔앉아달라고 하시더라구요ㅎ

2인좌석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3-4인 좌석에 2명이 앉아있었는데

3-4명의 손님팀이 들어오면

자리를 옮겨달라구하시더라구요!

크게 불편한건 없었는데(옮겨주는게 어려운게아니니..)

흐릇 카페가 여사장님 혼자 하셔서

매번 사람들한테 설명하시는게

조금 힘들어보이셨어요ㅋㅋㅋ

그래도 한번 가면 내용아니까 담엔 괜찮을것같아요!

 

 

 

점심 식사 시간 이후에 방문해서

그런지 대부분 커피를 마시고있었어요!

저희는 흐릇의 시그니처 메뉴인

상주곶감크림치즈(\4,500)

헤이즐럿아메리카노(\4,000),

헤이즐럿라떼(\4,500)를 주문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커피빈의 헤이즐럿라떼를 무진장 좋아하는데

흐릇의 헤이즐럿라떼도 비슷한 느낌의 맛이였어요..

 

 

주문을 하러 가니 커피 원두 종류와

케이크 등 디저트 메뉴와 사진들이 적혀있었어요.

저희는 메뉴판을 여기있는거 들고와서

테이블에서 메뉴정하고 주문했었어요!

 

 

상주곶감크림치즈는 곶감속을 파내고

그안에 치즈와 호두와 아몬드를 넣으신것같아요

꿀인지 메이플시럽인지도 위에

뿌려져있는데 첫맛은 곶감맛이나고

중간맛은 치즈와 호두, 아몬드 식감이 난뒤에

끝맛은 또 곶감이더라구요ㅋㅋㅋ 오묘한 맛이였는데

왜 흐릇의 시그니처메뉴인질알겠어요 맛 인정!! :)

 

 

 

 

커피가 남아서 테이크아웃잔에 담아주셨습니다.

커피컵과 홀더가 일체형으로 되어있는게

감성 감성 하네요ㅎㅎ

다음에 건대 방문시에 또 방문해봐야겠네요!ㅎㅎ

아래는 흐릇 카페 차량 방문시

아래 주차장 이용하시면될것같아요.

광진광장공영주차장은 도보로 10분정도

걸어오셔야하는데 먼거리는 아니네요.

두 주차장 모두 엄청 넓은 편은 아니여서

주말점심때는 빨리차는것같아요ㅠㅠ

주차는 공영주차장 위주로 2군데가 가능했습니다.

① 화양동 공영주차장

: 서울 광진구 군자로 22 화양공영주차장

② 광진광장 공영주차장

: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389 광진광장

 

다음 피드도 맛있고 감성감성한

카페,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