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선릉 순대국] "농민백암순대" 순대국 맛집, 줄서서 먹는 순대국, 농민백암순대 선릉, 농민백암순대본점

by 파이어족가자 2023. 12. 1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선릉에 위치한 농민백암순대 본점입니다!

웨이팅이 항상있다해서 못가보다가

가봤는데 웨이팅 기다림이 아깝지않은 맛집이였습니다.

농민백암순대 & 영업시간, 웨이팅, 주차정보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 86길 40-4

(대치동 896-33)

농민백암순대,02-555-9603

"정가네손칼국수" 영업시간

월~금 11:10 - 21:00

토 11:10 - 15:30

일 정기휴무(매주일요일)

​20:30 라스트오더

평일에는 시간이 일정하구

토요일에는 일찍마감하네요!

일요일에는 정기휴무입니다~

"주차정보"

아무래도 강남구쪽이다보니 순대국 자체 주차장은 없습니다.

저는 차를 가지고가서 모두의 주차장으로 주차했네요.

대치타워 주차장이 휴일 당일권 6,000원입니다.

순대국만 먹고가면 좀 비싼감이있지만

그래도 주차스트레스받는것보단 나은것같아요!

평일 심야권도있으니 구매해서 사용하면될것같아요!

"웨이팅"

여기는 약간 옛날방식의 웨이팅입니다.

캐치테이블이나 네이버예약은 안되구요.

본관과 별관에 이름을 적고

어느쪽이든 먼저 이름 불리는 쪽으로 가면됩니다.

이름은 내가 알아볼 수 있게 박, 김, 이

이런식으로 본인의 성을 적어두되구요!

닉네임을 적으셔도 상관없습니다.

다들 이렇게 적으시는데 너무 평범한거

적으면 헷갈리니까ㅋㅋ 나만 알아볼수있게 적으세요.

저도 박 적었는데 박이 2-3명 되서 헷갈렸어요!

웨이팅은 평일 저녁 기준 30분은 걸리는것같아요.

그래도 별관, 본관 나눠져있고 두개가 완전히

붙어있어서 금방금방 빠지는것같아요ㅎ

 

농민백암순대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길하나두고

오른쪽이 본점 왼쪽이 별관입니다.

맛은 똑같아요!!

간혹 장사 잘되서 별관내면

별관은 약간 맛이다르다 이런 집이있는데

여긴 안그러고 똑같이 맛있습니다.

저는 별관 구석에 30분기다리고 앉았습니다.

벽에 거울이있어서 커보였는데

아담한 사이즈였어요.

그래도 테이블은 12개정도 있었던것같아요!

메뉴판은 아주 심플합니다.

국밥이 순대국이구요.

순대만도 가능합니다.

오소리감투 먹는분은 못봤는데

궁금하긴하네요ㅎㅎ

 

반찬은 부추, 새우젓 깍두기, 양파, 고추가 나오네요!

저는 깍두기보다 김치를 더 좋아하는데

여기는 김치는없고 깍두기를 주네요~

보기에는 들깨가루? 같았는데

좋아하시는분들은 넣어드시면 될것같아요~

드뎌 저희가 시킨 순대국이 나왔네요!

저희는 순대국하나 순대만 순대국하나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왼쪽 순대국, 오른쪽 순대만 순대국 입니다.

순대만 순대국은 펄펄 끓는 느낌이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원래 그런건지...

농민백암순대국은 다른집하고 맛이

약간 다르다고 생각해요.

다데기 이외에 된장이 들어갔는지

맛이 좀더 구수하면서 진한다고해야되나..

그래서 많이들 좋아하시는것같아요!

된장 맛이 약간 도니까 다데기는

조금 덜어서 드셔도 좋을것같아요ㅎㅎ

 

 

 

둘다 정신없이 먹다보니ㅋㅋㅋ

클리어했네요.

마지막 국물까지 싸악~

정말 맛있었어요.

웨이팅이 길긴하지만 그정도는

기다릴 수 있을것같아요ㅎ

앞으로 더 추워질 겨울날에

만원의 행복 느끼러 자주갈것같네요!

다음 피드도 맛있는 맛집과 카페로 찾아뵙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