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한남동 한방통닭] 용산맛집, 한남동 맛집, 한방통닭, 한남맛집 대기가 한시간?

by 파이어족가자 2023. 11. 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먹방 후기 및 소개는

한남동한방통닭입니다.

연예인들도 많이 왔다가기도하고

워낙 유명해서 신비로움은 좀 떨어지긴하네요!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주소 :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34길 38

/ 한남동 618-6

한남동한방통닭 근처 주차장

: 한남유수지공영주차장

저희는 근처에있는 공영주차장에

주차를한뒤 웨이팅을 한 후에

한남동 구경하다가 픽업해서

가지고 갔네요ㅎ

보통 기다리는 시간은 1시간 정도입니다.

생각보다 한번 맛보려면 빡셉니다...

홀에서 먹으면 빨리 나온다곤하는데

홀도 앉기가 쉽진않아요(자리가 협소..)

그래도 오래된 가게의 풍겨오는 그 느낌이

좋기도 합니다!ㅎㅎ

 

아래 땔감을 이용해 통닭들이

열심히 구워지고있습니다..

뽀하얀 살들로 구워지기를

기다리는 녀석들도있네요..

닭들에게 감사함을 표시하며

먹어야겠네요ㅋㅋ

뗄감의 열을 이용하여 천천히 골고루

굽다보니 생각보다 조리시간 자체가

오래걸리는 것같았습니다.

 

메뉴는 이렇습니다.

대표메뉴가 한방통닭이다보니

대부분 통닭들을 드십니다.

다른거 시킨 테이블이나 포장을 해가시는분들을 본적은 없는거같아요ㅎㅎ

 

 

 

포장을해서 집으로 가지고왔습니다ㅎㅎ

거의 한시간 기다려서 받았네요ㅠㅠ

맛은 어떨지 사진 그만찍고 후다닥먹었는데..

 

맨날 교촌과 BBQ에 입맛이 들어ㅋㅋㅋ

생각보다 그렇게 맛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냥 사람들이 먹고 유명하다니까 먹어보았는데 맛은 그냥 매우 평범합니다.

한시간 기다리면서 먹을 정도는 아닌거같아요 제기준에서는ㅠㅠ

 

그래도 기름에 튀긴것보다 통닭배속에 한방재료들도 가득차있고 밥도있어서

좀 더 건강하게 먹는구나 느낄수 있었어요..

처음에 2마리 사려다가 한마리

사길 잘했구나 생각이 들었네요ㅋㅋ

맛평 : ★★★☆☆

그냥 평범한 맛이다보니

딱히 평을 할게 크지는 않네요.

그래도 몸에 좋다 생각하고

한번 먹어볼만은해요ㅋㅋ

다음에는 그냥 집앞에 교촌을

시켜먹겠습니다!!!!!!!!!!!ㅎㅎ

 

 

 

<한남동한방통닭 근처 주차장

- 한남유수지공영주차장>

따로 한남동한방통닭에서

주차비를 지원하진않습니다ㅎㅎ

그래도 공영주차장이다보니 저렴해요!

 

 

 

날씨가 추워지네요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