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제주협재/옥만이네] "옥만이네" 해물갈비찜 맛집 & 웨이팅, 주차

by 파이어족가자 2024. 1. 22.
728x90

안녕하세요!

올 여름 휴가는 제주도로 다녀왔네요!

제주도 방문한곳중에 몇개 맛집 소개하려고합니다 :)

오늘 소개할곳은 한림읍에 위치한

해물갈비찜 맛집 옥만이네입니다!

옥만이네 & 영업시간 & 주차

주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해안로 160 1층

옥만이네, 0507-1411-0736

→ "옥만이네" 영업시간

매일 08:00~22:00

연중무휴

→ 웨이팅 & 주차

저희는 따로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방문시간은 오전 11시 20분 정도였어요~

숙소에서 체크아웃하고서

아침겸 점심으로 먹으러온거라서 그런지

기다리지는 않았지만 식당 내부에는

3분의 2 이상은 차있었던것같아요ㅎ

가게 앞이나 웨이팅따로 마련된곳이없어

더운 여름에 기다려야하면 좀 힘들 수도

있겠다 생각이 들었네요ㅠㅠ

옥만이네

가게 전경을 못찍어서 로드뷰로 대신합니다.

노란색 박스가 옥만이네구요~

저희는 빨간색 박스 쪽에 주차했었어요ㅎ

가게 앞에는 3~4대 주차공간밖에없어

그냥 근처 갓길찾으셔서 세우시면 될것같습니다.

메뉴는 5가지가있었습니다.

대부분 드시는게 해물갈비찜이였습니다!

저희는 2명이서 갔기때문에

중 2-3인분을 시켰습니다.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ㅋㅋ

다먹고 볶음밥도 드시던데 메뉴에는

없더라구요 근데 배불러서 못먹었네요ㅠㅠ

밑반찬으로 줄기미역무침, 콩나물, 양파간장절임, 깍두기

나오고 고등어구이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해물갈비찜이 나왔습니다.

문어가 통으로 2마리 들어가는데

생각보다 커서 양이 엄청 많습니다ㅋㅋ

기본적으로 익혀서나오고 가스버너로

데워서 드시면 됩니다!

 
 

양이 엄청나죠ㅋㅋ 왜 마지막에 여기에

볶음밥을 못먹은지 알 수 있는 사진이네요ㅠㅠ

 

가위와 집게를 주시는데

문어를 먹기좋게 잘라주시고

끓을때마다 한번씩 뒤집어주시면됩니다.

양이 많다보니 끓기시작하면

국물이 밖으로 튀기때문에

앞치마는 필수입니다.

(앞치마는 테이블 옆에마다 걸려있어요~)

리뷰이벤트를 진행중이더라구요.

자리에 앉자마자ㅋㅋ 이모님이 영수증을 두장주셨어요.

그래서 그걸로 영수증 인증하고 한라봉주스 2개 받았네요ㅎ

졸귀네요ㅋㅋㅋㅋ 맛은 그냥 쥬스맛입니다.

제주도 돌아다니면 길거리나 시장에서

많이 팔던데 사먹을정도의 맛은 아닌거같았어요ㅋㅋ

 
 
 
 

해물갈비찜 기다리면서 셀프로

계란후라이를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문앞쪽에 위치해있구요ㅋㅋ

프라이팬이 한개라 앞에 2-3명

기다리면 조금 시간이 걸리기는한데

그래도 금방금방 빠집니다ㅎㅎ

해물갈비찜 국물하고 계란후라이가

조합이 잘 맞더라구요~

추가반찬은 셀프바 이용하시면됩니다!

해물갈비찜 든든하게 잘 먹고왔네요!

옥만이네 방문하고 느낀건데요..

주방장 분하고 일하시는 분 모두 중국분이신지

조선족분이신지 모르겠는데ㅋㅋㅋ

다들 친절하시긴했는데 제주도왔는데

뒤에서 중국말로 서로 이야기하고계시니까...

이게 제주도를 온건지.. 중국을 왔나 착각할 정도였네요..

그래도 제주도가면 제주도 현지의 정감가는 그런맛이

있었음 좋겠는데 약간.. 많은 체인점들중에하나?

이런느낌이였어요 맛은 괜찮았습니다ㅎㅎ

다음 피드도 맛있는 맛집과 카페로 찾아뵙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