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애니골 연꽃정원 뒤뜰] 애니골 카페, 연꽃정원 카페 뒤뜰, 산책로 정원 카페, 야경 일산 카페

by 파이어족가자 2024. 1. 16.
728x90

 

오늘의 맛집소개는 일산 애니골길에 위치한

연꽃정원 카페 뒤뜰입니다.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친척동생하고 일산칼국수 방문했다가

주변 카페 탐색중 찾은곳인데

너무 맘에들었어요!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 62-7

카페뒤뜰

주차장완비(10-13대 정도 주차 가능)

 
 

 

저는 입구부터 푸릇푸릇한 느낌을 받았어요ㅎ

입구 뒤편에 연꽃정원에있어서

그런가 이름이 뒤뜰이라는게

뭔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이건 그냥 제추측-.-)

주차공간도 차 10~13대정도는

충분히 댈수있게 되어있습니다.

 
 

들어서자마자 엄청난 크기의

연꽃정원이 등자합니다.

이정도 규모를 관리하시는것도

대단해다고 생각드네요ㅋㅋ

양쪽으로는 산책로가있고 연꽃정원을 둘러싸고

앉아서 커피를 마실수있게되어있더라구요

가운데는 분수도있네요

세심하게 신경쓰신거같아요!

저희는 카페입구쪽에 자리를 잡고앉았습니다.

요즘 덥다고해도 저녁시간에 앉아있으면

연꽃정원덕분인지

시원해서 밖에서 먹어도 좋았습니다.

카페 안쪽에 홀도넓었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5,500)와 아포카토(\7,000)를 시켰습니다!

연꽃정원 바라보면서 차한잔하면서

이야기도하니 너무좋았네요~

야경이 이쁘니 커피맛도 좋네요ㅎ

 

메뉴에는 건강쥬스 유기농차등도 있었는데

카페에 젊으신분들도많있지만

중년의 어르신분들도계셔서

메뉴 자체가 다양하게

구비되어있는것같았습니다.

다음에는 씨앗호떡빵을 아포카토와

먹어보고싶네요ㅋㅋ

이야기하구 사진찍고 커피마시고

정신없이 시간지내다 온거같아요.

다음에 일산 방문해도 또 올거같아요!

한여름 일산가게되면 꼭 방문들해보세요~

다음번 방문 후기 가지고 또 찾아오겠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