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제주 서귀포/꽃돼지연탄구이] "꽃돼지연탄구이" 내돈내산 제주 서귀포 흑돼지 삼겹살 맛집

by 파이어족가자 2024. 1. 21.
728x90

안녕하세요!

올 여름 휴가는 제주도로 다녀왔네요!

제주도 방문한곳중에 몇개 맛집 소개하려고합니다 :)

오늘 소개할곳은 서귀포에 위치한

꽃돼지연탄구이입니다!

꽃돼지연탄구이 위치 & 영업시간 & 주차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 227

꽃돼지연탄구이, ☎ 064-738-0018

→ "꽃돼지연탄구이" 영업시간

수~월 17:00~22:00

화 정기휴무(매주 화요일)

→ 웨이팅 & 주차

저희는 따로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원래는 칠돈가 중문점을 가려했었는데

8시 30분이였나... 방문했더니 마지막 오더가

끝났다고해서 주변에 찾다가 발견한

꽃돼지 연탄구이로 갔습니다!!

급하게 찾은거지만 대만족하여

요기는 무조건 후기남겨야겠다 생각했죠!

사실 흑돼지를 처음먹어봐서

흑돼지, 백돼지 차이를 물어보니

상세하게 대답해주시고

모든 직원분들도 친절하더라구요~

주차는 가게 앞에 주차공간 넓게 있어서

걱정안하셔도될것같습니다 :)

꽃돼지연탄구이

 
 

도착했을때 3분의 2 정도 테이블이

차있었던것같아요!

꽃돼까지만 불이들어오고

지연탄구이는 불이 나갔는지

안켜져있었네요ㅋㅋㅋ

 

흑돼지 원가상승으로 부득이하게 가격이

올라갔다고하네요ㅠㅠ 백돼지도 맛있다고했지만

저는 처음 방문하는거니 흑돼지를 먹었습니다.

흑돼지와 백돼지 차이는 비개부분에있습니다.

비개가 좀더 많고 비개 끝부분을 노릇노릇

구워서 쫄깃하게 먹는걸 좋아하시면

흑돼지를 드시면되구 일반적인 삼겹살

생각하시면 백돼지 드시면될것같습니다!

흑돼지 72,000 / 백돼지 54,000

그리고 기본 600g인데 처음시킬때는 200g 추가가

가능하다고합니다. 처음 주문할때 추가안하면

다음 추가시에는 400g부터 추가할 수 있다고하니

참고하시고 2인분보다 조금더먹겠다하시면

미리 200g만 추가하시는게 맞다고 생각되네요!

(수시로 가격이 변경되는것같아요 시세에따라 참고하세요!)

착석하면 밑반찬과 샐러드 파절이가 나옵니다!

꽃돼지연탄구이라 그런지 연탄으로 굽네요ㅎ

왼쪽에는 밑반찬 셀프서비스 바가있고

노란색 바구니쪽에 등지고 서계신분들이

초벌로 구워서 구운걸 테이블로 가져다

주시러다구요! 그런데 약간 노릇노릇하게는아니고

살짝만 구워오는거라 테이블 연탄위에

불판을 올려주면 조금씩 더 익혀서

드시면된다고합니다!

가운데 멜젓 올려주시는데

대구 출장갔을때도 멜젓을 주던데

이게 생각보다 찍어먹으면 맛있습니다ㅋㅋ

 
 

초벌구워주시고 저희가 노릇하게 구운건데

비쥬얼이 장난이아니쥬 서울에서 삼겹살

먹는거랑은 또 다른 맛이더라구요!!

너무맛있었어요ㅋㅋ 비개가 좀더 두꺼운데

느끼함도없는것같고 식감도 좋구요..

이래서 제주도 흑돼지흑돼지하는구나

생각이들었네요ㅋㅋ

 

 

김치찌개도 기본으로 주시는데

이것도 존맛입니다ㅎㅎ

 
 

가족끼리오면 아이들이 고기다먹구 먼저 일어나서

막 돌아다니기도하던데 여기는 가게 옆에

이런식으로 화단+작은연못+그네로 구성되어있어

가족단위로 와도 너무 좋겠다 싶었네요ㅎㅎ

 

주차공간은 많이 넓으니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것같습니다!

서울와서도 흑돼지 맛이 기억에남고

정말 또 먹고싶어지는 그런맛입니다ㅠㅠ

이글을 봐주시는 분들도 제주도계시거나

방문예정이시면 글 참고하여

방문해보돠 좋을것같습니다ㅎㅎ

다음 피드도 맛있는 맛집과 카페로 찾아뵙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