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논현 강남 오마카세] "이속우화천공" 강남 한우 오마카세

by 파이어족가자 2024. 1. 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강남구 논현에 위치한 이속우화천공입니다.

한우 오마카세로 유명한곳인데

예약잡기 힘든데 빈자리 생겨서 다녀왔어요!ㅎ​

이속우화천공 & 영업시간, 웨이팅, 주차정보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 867 6층

(신사동 582-10)

이속우화천공, ☎ 0507-1440-7808

"이속우화천공" 영업시간

매일 17:30~21:00

19:00~19:30 브레이크 타임

매일 시간이 같아요!

브레이크타임에는 입장이 불가하고

앞에서 대기해주셔야합니다!

"주차정보"

아무래도 강남구쪽이다보니 주차자리가 힘든데

여기는 발렛해줘서 너무 편했어요~

주차증에 보이는 서장훈?

물어보살 서장훈 형님은 아니겠죠?ㅋㅋ

"웨이팅"

여기는 캐치테이블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저희도 캐치테이블 이용해서 다녀왔어요~

이속우화천공

 

6층으로 엘베타고 이동 GO!

 

6층에 내리면 바로앞에

이속우화천공 간판이 보입니다!

저희는 7시 30분부터 9시까지 타임이였는데

7시 10분엔가 도착해서

앞에서 대기하였습니다!

저희가 오늘 먹을 메뉴는

한우맡김차림 \69,500원입니다!

 
 

기다리다가 7층? 옥상?으로 올라가는

문이있어서 올라가봤는데

약간 야외에서 고기 구워먹는데 같았어요!

여기는 날이 추워서 현재는 운영안하는것같고

날씨 좋아지면 루프탑처럼 운영된다고하네요!

 

긴 기다림끝에 드디어 들어왔습니다!

들어가는 순서대로 자리는 배정되구요!

따로 자리를 정할 순 없었어요!

저희는 가운데 테이블에 자리 잡았습니다.

왼쪽으로 사이드에도 자리가있었어요

이속우화천공 한우오마카세는

운영되는 방법이 한분의 쉐프가

4명을 커버하여 즉석에서 고기를 구워서

어미새처럼 한사람씩 고기를 나눠줍니다ㅋㅋ

 

와인을 직접 가지고오셔도됩니다.

콜키지가 가능한 매장입니다!

저희는 차를 가지고와서 술은 패스하자했는데

메뉴에 음료에 얼그레이 하이볼있길래

와이프만 먹구 저는 제로콜라 마셨어요~

 
 

와사비, 소금 등 기본 양념들이 나오구요.

나중에 다먹고 더달라고하면 주십니다!

 
 
 
 

 

대바악!!! 이속우화천공의 유명한

루이비통 박스에 오늘 구워질 고기를

한테이블씩 구경시켜줍니다.

(사진도 충분히 찍게해주니 좋아요)

마블링 미쳤고... 저런식으로 보여주니

대접받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사진은 꼭 찍으세요 시그니처 샷이에요ㅎ

 
 
 

고기를 다 보여주고나면 첫번째 요리로

육회와 빵을 줍니다.

육회는 저렇게 생긴게 한사람당 한개가아니고

앞에서 비벼가지고 4명한테 나눠주는 형식입니다.

보기만해도 먹음직 스럽죠...

 

이런식으로 4개의 접시에 빵위에

육회를 올려줍니다.

 

 

 

 

다음 요리로는 양념된 당근과

그위에 치즈를 뿌려주는 요리입니다.

저는 맛있었는데 와이프는 그냥 쏘쏘하다고하네요!

 

 

 

자 이제 처음에 보여주었던 루이비통위에 한우가

이렇게 잘려져서 저희 테이블로 왔습니다.

이녀석이 4명이서 먹을양 입니다.

양이 그렇게 많진 않은것같지만

생각보다 배불러요ㅎㅎ 이것저것 줘서요..

 
 
 

고기 굽기 시작!

고기안에 육즙이 사라지면안되는데

역시 전문가 답게 잘 구우시더라구요!

 

 

 

 

 

 

구워진 고기를 먹기좋게 접시위에

올려주시면 저희는 앞에 소스와함께

맛을 음미하며 먹으면됩니다.

 

 

 

이 부위는 처음하고 다르죠?

어떤 부위였는지느 까먹었는데

좀더 부드러웠던것같아요!ㅎ

 

 

구워진 고기를 다먹게되면

이제 파이에다가 한우와 치즈를 넣고

샌드위치처럼 먹을 수 있는걸 줍니다.

 

이것도 파이를 반으로 나누면

하트모양처럼 만들어서 주시더라구요

간혹 커플키리 손하트를 해서 그 안쪽으로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ㅎ

 
 
 

이제 마지막 코스인 식사입니다.

한우 다져서 구운 고기에다가

쪽파올려서 비빈 비빔밥 같은거에요.

 
 
 

이것도 비벼서 한사람당 하나씩 나눠줍니다.

된장찌개와 함께주는데 너무맛있었어요ㅎ

 

마지막으로 나눠주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주네요!

깔끔하니 맛있었습니다.

예약하기 힘들다는 강남에 위치한

이속우화천공 다녀온 후기는

여기서 마무리해야할것같네요!

맛은 뭐 워낙 유명하니 두말할것없고

콜키지프리여서 드시고싶은것

가지고 올 수있는것도 좋았고

고기의 질이 너무 맘에들었습니다.

구워주시는분도 편안하게

맛있게 잘 구워주셨어요!

작은것도 놓치지않고 신경써주시는게

대접받는 느낌들어서 좋았습니다!

다음 피드도 맛있는 맛집과 카페로 찾아뵙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