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일산 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 대형카페 & 주차 & 빵, 파스타 맛집, 일산데이트코스

by 파이어족가자 2024. 1. 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곳은 일산 동구에 위치한

포레스트아웃팅스입니다!

포레스트아웃팅스는 대형카페이고

송도에도있지만 일산이 본점이여서

일산으로 와봤어요!

 

 

포레스트아웃팅스 영업시간 & 주문시간 & 정보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1124 포레스트 아웃팅스

포레스트아웃팅스

→ 포레스트아웃팅스 영업시간

연중무휴 10:00~22:00

ㅇ음식 라스트 오더 20시(오후 8시)

ㅇ음료 라스트 오더 21시(오후 9시)

유모차는 2층 반입가능합니다.

(1층 바닥은 불편할 수 있어요!)

반려견 동반 금지 ㅠㅠ

외부음식 반입 금지 ㅠㅠ

오시는 길 & 주차장

 
 
 
 
 
 
 
 
 
 
 
 
 
 
 
 

 

백마로쪽에서 오시는 분들은 주로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며 삼성디지털프라자 일산동구점 쪽에서

올라오시는 분들은 지상주차장 입구로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대충 이렇습니다ㅎㅎ

저희는 비오는 날이고 백마로 쪽에서

왔기때문에 자연스럽게

지하주차장을 이용한것같아요!

주차장은 생각보다 꽤 넓어서 자리가

없어서 못대는 경우는 드물것같았어요..

그래도 사람이 워낙 몰리는 주말이나

공휴일 같은경우는 여유 자리가 없을수도

있겠다 싶을정도로 사람은 많이 오는거같아요!

​ 포레스트아웃팅스

 

포레스트아웃팅스는 다양한 빵과 음료

피자, 파스타, 샐러드, 브런치 등

다양한 메뉴를 가지고있습니다.

저희는 아침겸점심으로 가족끼리갔어서

빵과 커피만 먹지않고 파스타와

피자도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와... 듣던 대로 규모가 엄청크고

실내가 너무너무 쾌적하고 장난아닙니다!!

색감도이쁘고 워낙 넓다보니 사람이 많아도

북적북적인다는 느낌을 못받아요..

노키즈존은 아니여서 아이들이 막 뛰어다니는

경우가있으니 서로서로 조금씩 조심하면 좋을것같아요!

연인끼리도 좋고 가족단위로도 오기에

정말 좋은것같습니다!

 
 
 
 
 

빵종류도 엄청 다양하게 있네요ㅎㅎ

저희는 딸기케이크와 샌드위치같이생긴

빵먹었네요!ㅎㅎ

# 딸기케이크 & 샌드위치

#토마토 부라타 파스타 (\20.0)

-크리미한 부라타치즈와 함께 먹는 토마토 파스타

#콥연어 샐러드 (\18.0)

-노르웨이산 생연어와 신선한 아보카도가 잘 어울리는 샐러드

#새우 크림 파스타 (\22.0)

-신선한 새우와 게살 그리고 시금치가 어우러진 파스타

근데 시금치보다 애호박이 많은건 뭐지...ㅋㅋㅋㅋ

#포레스트 루꼴라 피자 (\23.0)

-고소한 루꼴라 위에 케이준 쉬림프와 블랙올리브,

라코타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피자.

주변의 추천으로 다녀온

포레스트아웃팅스!

넓고, 쾌적하고 보통 베이커리 카페

전문이면 파스타나 피자는 팔지않는데

여기는 신기하게 베이커리도 맛있고

파스타, 피자도 맛있었어요~

보통 두개다 하는집은 하나는

맛이 별로 없었던것같았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아 좋았어요!

송도에도 포레스트아웃팅스가

있다고하는데 다음에는 송도점으로

방문해봐야겠네요!

다음 피드도 맛있는 맛집과 카페로 찾아뵙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