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가산/포36거리] "포36거리" Pho'36st, 가산디지털단지역 쌀국수 맛집

by 파이어족가자 2024. 1. 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쌀국수 집입니다!

"포36거리"라고 가산디지털단지역 빌딩숲

한가운데 위치한 쌀구수 맛집이죠!!

가산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가게인데요.

제가 현재 근무하고있는 위치이기도해요ㅎ

아무래도 코로나로인해 점심을

매번 도시락시켜먹거나했는데

이제는 밖에나가서 먹기도하는데

옛날에는 많이갔던곳인데

오랜만에 방문해봤습니다!

포36거리(Pho'36st) & 영업시간, 웨이팅, 주차정보

주소 : ​서울 금천구 벚꽃로 286

삼성리더스타워 지하 1층 112호

(가산동 60-15)

포36거리(Pho'36st), ☎ 0507-1409-6117

"포36거리(Pho'36st)" 영업시간

"웨이팅"

맛집이라 점심시간에는 매우 사람이 많아요!

오전 11시~오후2시까지는 예약이 어렵습니다.

오후 3시이후 저녁 단체회식 및 식사예약은

가능하다고하네요!

아무래도 직장가에 위치하고있다보니

저녁보다 점심이 사람이

붐비는건 당연한거겠지요!

점심시간에는 원래 12시에 점심먹으러간다하면

15분정도 일찍가시는걸 권장합니다.

(15분정도 기다릴 수도있어요ㅠㅠ)

"주차정보"

포36거리는 금천구 삼성리더스타워라는

건물안에 위치하고있기때문에 리더스타워

지상 또는 지하주차장에하시면 됩니다!

식사하시면 주차는 1시간 무료에요~

1시간 이후부터는 10분당 1,000원

추가됩니다. 생각보다 비싸죠ㅠㅠ

제가 이 건물에서 일하는데

주차비는 정말 비싸긴해요...ㅠㅠ

포36거리(Pho'36st)

가게 전경이 벌써부터 동남아 느낌이나죠..

근데 쌀국수가 원래 어느나라 음식이었죠?

베트남인가... 아무튼 맛있으면 됬죠!!

포36거리 이름도 뭔가 잘지은거같아요ㅎ

평일에는 런치메뉴도 있습니다!

(런치메뉴 : 오전11시~오후2시)

포☆볶 세트라고 쌀국수에 볶음밥이

나온다고하네요!!

저는 저녁에만가서 먹어봐서

아직 맛보지는 못했지만

9,500원으로 극강의 가성비라고하네요!

 
 

쌀국수 가게답게 소고기 쌀국수와

해산물쌀국수로 나눠져있구요.

직장가인데도 불구하고 어린이메뉴등도

있는게 신기했어요!!

그리고 스낵류 및 비빔, 볶음 쌀국수도있네요!

 

가게내부는 이렇게 생겼는데

베트남 현지 느낌을 살리려고

조명이나 색감등을 잘 조화하신것같아요ㅎ

 

자리에 착석하면 보리차 같은 따듯한 차를 줍니다!

시원한 물은 셀프로 이용하시면되요~

빨간색은 칠리소스, 밤색은 해선장소스입니다.

취향에 맞게 작은 그릇에 드시면되요.

저는 두개를 섞어먹는걸 좋아합니다.

생각보다 칠리소스를 많이넣으면

너무 간이세고 매우니 조심하세요!!!

저는 *소고기 쌀국수(\8,500)를 시켰는데요.

다른분들은 소고기와 소힘줄 쌀국수를

드시더라구요 저는 다음에 도전하기로하고ㅎ

기본메뉴인 소고기 쌀국수 먹었는데요.

국물도 너무 진하고 맛있어요.

소고기는 야들야들한게 쌀국수와

조합이 너무 잘어울리는 맛이였어요!!!

양은 성인남성이먹으면 약간은 부족할 수 있는데

막상 사리추가나 라지사이즈는

너무 배불러서 저는 기본으로 시켰어요!

 

여기서 쌀국수만 먹기 아쉬워서

스낵류에서 추가로 주문했어요ㅎ

*감자말이 새우롤(\4,000, 4pcs)

*새우 춘권(\4,000, 4pcs)

쌀국수도 맛있지만.. 진짜 이 스낵류

둘다 너무 맛있어요!!!ㅠㅠ

가격이 약간 비싼감이있는데

가격생각해도 맛있는건 너무맛있어요ㅎ

여유되시면 꼭 드셔보시는걸 추천!!!

다음에는 해산물 쌀국수나

소힘줄들어간 쌀국수를 먹어봐야겠어요!

사실 쌀국수를 제돈주고 이렇게 사먹어본적이

그렇게 많진않은데 여기는 정말 자주

방문하게되는 가게에요!!

사람들이 자주찾고 많은데는

다 이유가 있는것같습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쌀국수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가산동 직장인분들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다음 피드도 맛있는 맛집과 카페로 찾아뵙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