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신림, 신대방/신텐] 텐동 맛집 신텐, 닭꼬치텐동, 새우텐동, 신림맛집, 신림데이트코스

by 파이어족가자 2023. 12. 2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텐동 맛집 신텐 입니다.

 

예전에 친구와 다녀온곳인데

소개를드리지 못한것같아 늦게나마

후기올려봅니다.

 

친구와 점심으로 뭘먹을지 고민하다

동네에 텐동 맛집이있다고해서 다녀왔던기억이네요ㅎ

주소 : 서울 관악구 봉천로6길 36 1층

텐동 신텐

매장은 1층인데 매장들어가려면

계단을 살짝 내려가야되는 구조로되어있어서

반지하 구조로되어있어요.

그래서 밖에서 얼핏 봤을때는 매장안에가

잘 보이지않습ㄴ디ㅏ.

검은색 띠 되어있는곳은 매장에 사람이

꽉차게되면 저기서 웨이팅을 하더라구요.

저희는 웨이팅없이 바로 입장하였습니다.

전 메뉴 포장주문이 가능하며

영업시간은 11:00~21:00 입니다.

브레이킹 타임이있더라구요!

15:30~17:00 입니다.

15:00에는 주문해야 먹을 수 있더라구요!

저희가 먹은 매장자체가 배달을 안하는건지

배달 라이더분들은 2층으로 올라가라는건지..

헷갈리지만 우선 매장으로 먹으러간 저희와는

크게 상관없는 얘기라서 PASS...

 
 
Previous imageNext image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이렇게 반지하식으로 되있어서

문열고 내려오셔야합니다.. 조심하세유 넘어져요ㅋㅋ

계단 옆에가 저희가 앉은 곳입니다.

저희가갔을때는 웨이팅이 없었지만

웨이팅이 있었다면 저희 먹는거 다보고있었을거같아

좀그랬네요ㅋㅋㅋㅋ 동물원 원숭이 같은...

근데 아마 밖에서 그렇게 잘 보이지는않습니다!

 

매장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희가 앉은 테이블까지 합치면

4인좌석이 8테이블 정도있는것같아요!

나름 감성감성하게 하려했느지

화장대? 같은거랑 거울, 카페트 놓여있네요ㅎ

저게있어서 그런지 반지하여도 따뜻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 사람들이 많이 먹고

신텐의 시그니처 메뉴라고하네요!

저희는 닭꼬치 텐동과 새우텐동 시켜서

달꼬치 1개와 새우2개를 교환해서 먹었습니다ㅋㅋ

아그리고 각각 수란한개씩 추가했습니다.

수란을 빼먹을순 없죠ㅋㅋㅋ

 

밑반찬과 물 간장등은 테이블에있는걸로

먹을만큼 덜어 드시면 됩니다!

★새우텐동 + 수란

맛평 : ★★★★★

튀김도 깨끗하고 바삭한게 맛있었어요!

새우 뒤에 단호박과 김도있었는데

기본적이고 심플하지만 맛있었네요ㅎㅎ

★닭꼬치텐동 + 수란

맛평 : ★★★★★

닭꼬치텐동이 좀더 맛있었던것같은데

어쨋든 둘다 맛있어서 별은 다섯개ㅋㅋ

닭꼬치는 포장마차에 파는거 먹은이후로

이렇게 먹는건 처음같아요.

신선하고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각종 튀김을 옆에 빈그릇에 옮기고 수란과 밥을 비벼 먹었습니다.

비벼 먹으면서 튀김도 한입씩 같이 먹으니 좋네요ㅋㅋ

 
 

집 근처에 이런 맛집이있다는거에

감사하게되네요ㅋㅋㅋ

신림역과 새로 생긴 당곡역 중간에있어

지하철내려 걸어서도 크게 부담되는거리는 아니네요!

다음에 또 방문해서 먹어보려고합니다.

그때는 스페셜 텐동을... 먹어야겠네요!

참고로 차량주차는 안되서 근처 골목에해야되는데

할만한데가없구.. 왠만하면 걸어서 가시는게 편할거같아요!

다음 피드도 맛있는 맛집과 카페로

찾아뵙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