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도산, 압구정 카페] "아우어베이커리" 도산 본점, 베이커리 카페, 신사동 카페

by 파이어족가자 2023. 12. 2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신사동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아우어베이커리" 입니다.

근처 방문 할 일이있다가

서울근교까지는 너무멀고

베이커리 다양한 카페 찾고있었는데

주차 발렛도되고 좋았어요!

 

 

아우어베이커리 & 영업시간, 주차정보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5길 10-11 JYC2 빌딩

(신사동 648-14)

아우어베이커리, ☎ 02-545-5556

"아우어베이커리" 영업시간

월~금 09:00 - 21:00

토, 일 10: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연중무휴같지만

설날이나 추석때는

쉬는지 잘 모르겠네요ㅠㅠ

"주차정보"

발렛주차 가능합니다.

아우어 옆 건물 큰 도로 입구

발렛부스로 가시면 됩니다.

저희는 해당 문구보고 많이 해맸어요ㅠ

빨간색 원이 발렛부스입니다.

저기 근처에 차 주차하시고

부스안에 발렛해주시는분께

말씀하시면 발렛 티켓주십니다!

 

발렛비는 23년 12월 기준으로 4천원입니다!

 

 

아우어베이커리 도산본점

​건물 1층이 전부 카페입니다ㅎㅎ

요기가 조금 유명한건 문이 엄청커요..

검정색 저게 철문이에요ㅋㅋ

뭔가 문양도 그렇고 카페보다

처음에는 소품샵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문이 그리고 생각보다 가벼워서 잘밀려요

조심히 밀어주세요가 눈에띄네요ㅎ

커피도 있었지만 논커피와

애플 시나몬 티와 민트 티 등

5종류의 티도 즐길 수있게

메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저희는 빵과 커피를 먹으러 갔기에

열심히 빵을 골라줍니다ㅎㅎ

서울 한복판에 이렇게 다양한

빵이있는 카페를 찾기 쉽지않은데

종류도 다양하고 파바나 뚜레쥬르에서

맛보는 대기업 빵맛이아닌

아우어베이커리만의 느낌이 빵에서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쉽게 볼 수없는 빵종류가 많죠?!

무엇보다 길릭 올리브가

BEST 라고하는데 무슨맛인지

너무 궁금했어요!!

빵을 다 고르고 자리에 착석했어요!

두명인데 양이... 어마어마ㅋㅋㅋ

정신놓고 고르다보니ㅠㅠ

갈릭올리브 정말 맛있어요!

꼭 드셔보시길...

카페 내부는 요로케 생겼습니다ㅎ

약간 어두운 느낌은 있었어요.

건물 안쪽 기둥같은게 검정색으로하다보니..

은은하게 우물등 하셨는데

저녁에는 어떤 분위기일지도 궁금했어요ㅎ

커피하고 빵만 먹었는데

27,700원이나 나왔네요ㅎㅎ

한끼 해결하고 커피까지 먹은건 치곤

적당한 수준인것같아요ㅎㅎ

다음에 압구정오면 또 들려보고싶네요!

갈릭올리브는 아직도

그맛이 생각날정도로 좋았어요!!

다음 피드도 맛있는 맛집과 카페로 찾아뵙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