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김치찌개 맛집 "장어구이" 왕십리 맛집, 한양대 맛집, 맛집로드 김치찌개, 장어구이왕십리, 서울맛집

by 파이어족가자 2023. 12. 2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맛집소개는 서울 왕십리에있는

장어구이 입니다!!

최자로드가 인정한 맛집이며

이름은 장어구이이지만 다들

김치찌개를 먹습니다ㅋㅋㅋㅋ

 

 

 

장어구이(김치찌개 맛집) & 영업시간, 웨이팅, 주차정보

 

주소 : 서울 성동구 마조로 17

(행당동 19-54)

농민백암순대,02-2294-8999

"장어구이" 영업시간

 

매일 09:00~23:59

비정기휴무

 

비정기 휴무라고 사장님 무슨일 생기거나 하시면

쉬시는것같은데 아직까지 쉬어서 못간적은 없었어요!

혹시나 싶으신분들은 전화 한번 해보고 방문하세요!

 

 

"주차정보"

 

비정기 여기 주차장이 따로 없습니다.

아무래도 왕십리이지만 한양대학교 바로 옆이라

골목안에있어서 주차가 없는것같아요ㅠ

근처 이마트에 주차하시거나 공영주차장에을

이용하시면 될것같긴한데 5분정도 걸으셔야되요!

 

"웨이팅"

따로 웨이팅은 없습니다.

간혹 만석되면 2호점이나 천막으로 안내해주세요!

웨이팅 하실거면 밖에서 줄서서 기다리시면됩니다!

 

 

생방송투데이에도 출연하였으며

최자로드에도 소개됬던 곳이기도하죠..

생방송투데이 나온거 보니 2013년이네요..

가게자체가 오래되고 그때부터 김치찌개가

유명한걸보니 찐맛집이 틀림없습니다!!

연예인들이 다녀간 흔적들도 벽에 걸려있네요ㅎ

연예인분들 싸인은 본점에만있었던거같아요~

장어구이집이 본점과 2호점이있는데요

두 지점의 거리는 20m나 되려나요

그냥 붙어있다 생각하시면 됩니다ㅋㅋ

메뉴판 상단에 장어구이라고되어있지만

다들 김치찌개만 먹습니다..

진짜로 장어구이를 시키면

장어구이가 나올지 모르겠어요..

주변에 시켜먹었다는 사람을 아직 못봤습니다ㅎ

 

돼지김치찌개를 많이들 먹는데

3명이서가도 소짜로 충분합니다.

라면사리를 추가하면 배부르고 넘칩니다ㅎㅎ

공기밥 한그릇은 뚝딱이죠...

자제못하면 두그릇 세그릇...

홀에서 먹으면 기본적으로

계란말이를 제공해줍니다.

추가하게되면 5천원이에요!!

단 포장으로는 계란말이는 제공이안되요ㅠ

그리고 장어구이집은 배달은

따로 하지않습니다.

홀에서먹거나 포장 둘중하나에요~

되게~ 심플하죠!!

공기밥 두개와 김치찌개 그리고 계란말이

이조합이 간단해보이지만 정말 다른반찬 생각안날정도로 맛있네요~

가까워서 자주가는편인데 해장으로도좋고

주변에 한양대가있어

대학생들한테도 가성비도좋고

가격착하구 음식맛있구 쵝오입니다!!ㅎㅎ

맛평 : ★★★★★

다음번 방문 후기 가지고 또 찾아오겠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