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송파구/스시미노루] "스시미노루" 방이동 회전초밥 맛집, 송파 회전초밥, 올림픽공원 맛집

by 파이어족가자 2023. 12. 1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회전 초밥맛집입니다.

송파에 고급지고 맛도좋은

회전초밥집을 찾게되어

소개드리고자합니다.ㅎㅎ

 

스시미노루 & 영업시간, 웨이팅, 주차정보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508

(방이동 180-4)

한성백제역 4번 출구에서 50m

스시미노루,02-418-7711

"스시미노루" 영업시간

월~일요일 11:30~21:30

월~금요일 15:00~17:30 브레이크타임

토, 일요일 15:00~17:00 브레이크타임

라스트오더/입장 20:30

최소 1시간전에는 입장하셔야

회전초밥을 맛보실수있습니다!

"주차정보"

주차는 가게 앞에 도착하면

발렛주차가 가능합니다.

발렛비도 생각보다 비싸지않은것같아요.

강남 이런데가면 5천원씩 받는데도있어서요ㅠ

발렛해주시는분도 친절해서 좋았어요~

 

"웨이팅"

생각보다 자리가 많고

넓어서 여기를 3-4번 방문했지만

웨이팅한적은 없었던것같아요ㅎ

점심시간에는 그래도 사람이

많았어서 웨이팅있을수도있는데

그렇게 길게 기다리진않을것같아요!

 

 

 

 

스시미노루

 

스시미노루 가게 전경 사진입니다.

송파에 위치해있는데 회전초밥치고

꾀 규모가 큰것같아요!

 

 

입구에 메뉴판도있구요!

2020 KCA 딜리버리 푸드어워즈

수상경력도있으시네요!

믿고 먹을 만한 스시미노루ㅎㅎ

 
 
 
 
 

 

초밥 메뉴가 상당히 다양합니다.

회전초밥이면 당연히 그런걸까요?ㅎ

보라색 접시가 7,700원이면...

잘모르겠어요 생각보다 너무 비싸다

생각이 들 수있는데 12pcs 얼마

이런식으로 나오는 일반 초밥집보다는

퀄리티가 훨씬 좋아서 비싸더라도

가끔 방문해서 먹는것같아요!

비싸다보니 하나씩 먹을때마다

맛을 더 음미하면서 먹게됩니다ㅋㅋ

 

 

스시미노루 가게 내부입니다.

수북히 쌓인 접시들ㅎㅎ

회전되고있는 초밥들은

모형이 반 실물 반인데요.

대부분 앞에 요리사님께

시켜서 즉석에서 제조해주시는걸로

먹었었어요!!

 

접시에 이름표가있으면

모형이니 왠만하면 메뉴판보고서

드시고싶은거 시켜드세요ㅎ

 

 

연어(\5,500 / Kaki 접시) &

점성어 묵은지(\5,500 / Kaki 접시)

처음으로 시킨 2접시입니다!

생각해보니 한접시에

2개씩나오니까 1pcs 가격이

위 가격에서 절반이 되는거네요ㅎ

사진으로보셔도 신선한걸

느낄 수 있으시죠ㅎㅎ

신선해서 그런지 입에

들어가면 바로 녹네요ㅠㅠ

 

 

소고기(\7,700 / Purple 접시) &

우동(\4,400 / 식사류)

두번째로는 소고기와 우동 시켰어요!

소고기가 정말 맛있습니다.

불향도 입혀주시고 이것도

입에서 녹아요ㅋㅋㅋ

돈이 풍족했으면 소고기 3-4접시

시켜먹는건데...ㅠ-ㅠ

여기가시면 연어랑 소고기는

필수로 꼭 드셔보세요!!!

 

 

광어(\6,600 / Mint 접시) &

연어(\5,500 / Kaki 접시)

세번째로는 광어와 처음에먹었던

연어를 추가로 시켰습니다.

저희는 연어와 소고기를 좋아해서

연어는 항상 두번정도 시켜먹는것같아요!

전체적으로 재료가 신선해서

먹을때마다 기분좋게 먹었던것같아요ㅎ

다먹고서 뒤에계신 서빙해주시는

이모님께 후식 달라구하면

아이스크림하고 사과마끼

둘중에 고르라고하셔서

저희는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후식은 얼마 이상 먹어야 나오는거라고

알았어요... 7만원 이상인가..

근데 저희는 그거 모르고 그냥

달라고했는데 주시긴하더라구요ㅋㅋ

모르는척하구 달라고하면 그냥줍니다!

 

송파 쪽에 회전초밥 찾으시는분들은

스시미노루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초밥 생각나면 방문하려구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 피드도 맛있는 맛집과 카페로 찾아뵙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