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잠실 방이 맛집] 방이동 먹자골목 송계옥

by 파이어족가자 2023. 12. 1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송계옥(松鷄屋)에 다녀왔습니다.

송계옥은 계속해서 가고싶었지만

웨이팅이 쉽지않아 못갔던 곳인데

드뎌 웨이팅 성공하여 방문하였습니다.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38 1층 103,104호

송계옥(松鷄屋)

● 송계옥(松鷄屋) 영업시간

월~금 16:00-22:00 (21:00 라스트오더)

토~일 15:00-22:00 (21:00 라스트오더)

 
 

방문시에는 몰랐는데 송계옥 위에가

주거지역인 빌라더라구요ㅋㅋ

송계옥 앞에 도착하면 앞에 의자들이있고

대기를 등록할 수 있는 대기등록태블릿이있습니다.

직접와서 저기서 등록하면 거의 못들어간다고 봐야대요ㅠ

보이시나요?

오후 5시 25분에 웨이팅했는데

이미 제 앞 대기가 46팀입니다ㅋㅋ

퇴근전에 웨이팅 걸어두고 가산동에서

잠실까지 열심히 달려갔습니다..

그만큼 핫하고 유명한 곳이라는거겠죠..

(테이블링 어플 사용하여 원격줄서기 가능!)

이렇게해서 저희가 들어간 시간은

오후 8시 7분입니다.

웨이팅하고서 2시간 좀 안되서 들어간거같네요!

 

 

 
 
 

워낙 대기가 많다보니 입장시

주문을 받고 자리를 안내해줍니다.

2명이서 먹기에는 대를 시키셔야한다.

배가 둘다 많이 안고프면 모듬 중짜도

상관없지만 중(中)짜는 모자랄 수 있다고

안내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처음방문이니까

대(大)자 시키자 하고 모듬 대(大)를 주문했습니다!

사이드로는 비빔면과 냉우동중에 고민하다가

비빔면을 시켰어요!

그리고 빠질수없는... 여기를 온 이유

얼그레이 하이볼 2잔을 시켰습니다.

주류는 자리 앉은다음 시켜도 안늦어요!!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희는 구석자리 앉았는데

구석이라 조금 더웠지만 아늑하니

자리는 괜찮았어요!

 
 
 
 
 
 

착석하게되면 기본적으로 세가지소스

(산초간장, 가는 소금, 스리라차마요소스)

절임 김치류 그리고 곁들여 먹을 수있는

다진마늘. 유자 청양고추, 간장 청양고추 등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드디어 저희가 시킨 모듬대자가 나왔네요.

송계옥은 "닭구이 모둠"입니다.

목살, 허벅지살, 안심, 염통, 근위, 연골등으로

이루어져있구요. 직접 서버분이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면서 구워주십니다.

 
 
 
 
 
 

 

다양한 부위를 맛볼수 있어 좋았네요.

사실 저는 순대국을 먹어도 항상

순대만으로 먹는... 염통, 근위 등

이런 특수부위를 잘 못먹는데

송계옥에서 나오는 부위들은 전부다

너무 맛있었어요!

 
 

 

모듬 대자와 함께시킨 비빔면입니다.

비빔면위에 닭고기살, 열무김치? 김

자색양파와 비빔장등이 올라갑니다.

우리가 집에서먹는 팔도비빔면과는

맛이 아주 다른데 면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맛있게 잘 먹었던거같아요.

생각보다 약간 밍밍한맛인데도

맛있게먹은거같아요!ㅋㅋ

 

 

얼그레이 하이볼 2잔 시킨것도 나왔네요!

더운날씨에 기다림에 지친 저희에게

얼그레이 하이볼 한잔이 단비와도같았네요ㅋㅋ

요즘 하이볼 하이볼 집에서도 많이 해먹는다는데

얼그레이와 하이볼 조합이 꿀맛이였네요.

음료수 먹는것같았는데 몇잔먹다보니

얼굴이 빨개지더라구요ㅋㅋㅋ

이걸 박나래가 한번에 15잔인가 먹었다네요..

대단하네요...ㄷㄷ

저희도 추가로 1잔 더 시켜서먹었습니다.

 

 

구워주신 닭고기 모듬구이를 먹다보니

마지막까지 왔네요.

중간중간 구워주시면서 마지막 안심과 파, 그리고 뼈는

좀더 있다 구워주시는지 좀있다 구워드릴까요?

물어보길래 아니요 바로 구워주세요 하니까

웃더라구요ㅋㅋ 먹는거에만 너무 진심이였나...

먹는걸 쉴순없지..

 

 

마지막으로 오니기리도 시켰습니다.

이건 조금 늦게 시켜서 아쉬웠어요.

불에 구워먹으면 더 맛있다고하는데

저희가 닭고기 다 구워지고 불빼주시고 난다음에

이게나와서 불에 구워서는 못먹고 그냥 먹었습니다.

그래도 맛있었는데 배가 터지는줄알았네요ㅋㅋ

 

다먹고 나니 80,000원이나왔네요.

닭고기치고는 뭔가 좀 비싼느낌이 없지않은데

얼그레이 하이볼도먹구 비빔면에 오니기리까지

먹어서 충분히 잘 먹은 금액인것같아요!

유명 유명한 송계옥 방이점 다음에도

또 재방문의사있습니다!!

다음 피드도 맛있는 맛집과 카페로 찾아뵙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