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여행&일상

[필리핀 보홀] 사우스팜(south PALMS) 리조트 디럭스 비치 프런트(Deluxe Beach Front), 보홀 숙소 추천

by 파이어족가자 2024. 3. 2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리핀 보홀 다녀와서 묵었던

숙소 1군데를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저희는 3박 4일 일정이였으며

2박은 알로나비치에서했고

나머지 1박은 사우스팜에서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알로나비치도 좋았지만

사우스팜이 더 좋았던것같아요ㅎㅎ

 

 

 

 

  🧡 사우스 팜스 리조트 팡라오 

          필리핀 보홀(Bohol)

 

🏡 Brgy, Panglao, 6340 Bohol, 필리핀

 

사우스팜 리조트 팡라오

📞 +63 917 716 7609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오후 12시
 

 

Oceanica Resort Panglao-Formerly South Palms Resort 실제 이용후기 및 할인 특가

아고다에서 Oceanica Resort Panglao-Formerly South Palms Resort의 실제 투숙객 이용후기 및 할인 특가를 확인하세요! 최저가 보장제 및 예약 무료 취소 가능

www.agoda.com

💕 아고다예약 하시거나 궁금하신분들은 위 링크통해서 가시면됩니다!

 

사우스팜 리조트의 장점이라면

해변 바로 앞에 숙소가있다는점과

나름 프라이빗하고 숙소앞 해변이

사우스팜 리조트 숙박하는 인원만

이용이 가능하다는점이 좋았어요!

 

 

입구부터 뭔가 초록초록한 느낌 좋았어요!

 

 

 

 

동남아 숙소들은 갈때마다 분위기가

비슷비슷한것같아요.

입구에 과자와 티셔츠도팔고

웰컴티도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체크인을하고 저희가 배정받은 217호로 이동합니다.

짐은 체크인할때 요청하시면

방으로직원분께서 이동해주십니다!

이동하는 길이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바다가 바로 보이고 야자수 나무들이 울창하죠

날씨도 넘 좋아서 행복했네요!

 

 

 

드뎌 217호 배정받은 방 도착!

 

 

 

 

방에들어갔는데 숙소가 엄청깔끔하고 좋았어요

크지도 작지도않지만 적당하니 맘에들었네요

 

 

 

 

침대에 데코 되어있던 HAVE FUN!

ㅋㅋ대나무 잎파리로 만든것같은데

귀여웠어요ㅎㅎ

 

 

 

 

 

생수는 이런식으로 준비되어있고

QR코드 찍으면 룸서비스, 마사지예약 등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물을 시원하게 먹고싶어서

프론트에다가 얼음 요청해서 먹었네요!

 

 

 

 

숙소 테라스로 나오면 바로 해변과 이어집니다.

생각해보면 여기는 해변하고 바로 이어지니까

1층이상의 방은 없고 모두

1층 방으로만 이루어져있습니다.

 

 

 

숙소에서 바라보는 비치뷰

너무 힐링 되지않나요ㅎㅎ

 

짐을정리하고 바로 마사지를 받으러 가봅니다.

숙소안에있는 ZENSES 마사지입니다!

 

 

 

 

저희는 The Zenses 마사와

Zen Hot Stone 마사지를 받았구요.

이게 여기 The Zenses 마사지가

사우스팜 리조트의 시그니처 마사지라구하네요!

 

❗ The Zenses 60분 1,488P

Zen Hot Stone 60분 1,258P

 

 

 

 

 

ZENSES 마사지는 외부에 이렇게 노출되어있어요.

사우스팜 리조트 비치 내부에있기때문에

외부인에게 노출되지는 않지만

사우스팜 리조트를 이용하는 인원들에게는

노출될수있습니다.

 

하지만 이쪽은 사우스팜 리조트 구역

외곽쪽에 위치해있어서

외부인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외부에서 받는 마사지가 신선하기도했고

생각보다 외부 노출이 많이되지않아

편하게 마사지 받을 수 있었습니다.

꼭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

 

 

 

마사지 다 받구 숙소로 다시 이동하는길에

메인 수영장이있네요!

리조트 정 가운데에있고 엄청 크진않은데

사람이 붐비지도않아서 좋았어용!

 

사우스팜 리조트 내부에는 수영장 풀이

2개인데 저는 메인풀보다 ZENSES 마사지 가는길에있는

서브 풀이 더 좋았던것같아요!

 

 

 

여기가 서브 수영장 풀인데

요기가 조금더 쾌적하구 놀기도 좋았어요!

 

 

 

슬슬 배가고파서 메인 풀 옆에있는 바에서

맥주에 안주시켜놓고 가볍게 한잔을 해봅니다!

 

 

 

❗ 사우스팜 리조트 바 메뉴판

 

💕 해피아워 50% 할인

AM 7:00 ~ PM 5:00

 

 

 

 

산미구엘 라이트(San Miguel Beer)

210 페소

Nachos and Dips

395 페소

Fish and Chips

695 페소

 

저희는 이렇게 주문해서먹었구요.

에피타이저 2개 시킨게 맥주와

찰떡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첫번째가 Nachos and Dips

두번째가 Fish and Chips 입니다!

 

 

 

 

다먹구 해변을 거닐면서 자유를 만끽해봅니다.

해변에서 결혼식도 진행하는데

필리핀 현지인이아니고 외국인이였어요.

기억에 남을만한 결혼식이겠어요ㅎ

 

 

 

해변 중간중간에 해먹이있는데

누워서 맘껏 힐링을 느껴봅니다ㅎㅎ

 

 

 

 

 

해변에서 스노쿨링도 할 수있는데

라이프가드들이 적고 구역이 정해진것같지않아

무서워서 해변 가까이서 잠깐만하구 들어왔어요!

 

 

 

 

저녁에 리조트 내부를 걸으면서 산책해도

너무좋아요. 불도 밝게 밝혀있고

자연과 한몸이 된것같아 좋았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메인풀 옆에서 조식을 즐깁니다.

조식은 아쥬 평범했습니다!

가볍게 빵과 오므라이스 등을 즐길 수 있고요.

평범하지만 이것저것 맛볼 수 있어 좋았어요!

 

 

 

 

마사지와 바에서먹은 스낵과 맥주는

체크아웃할때 결제를 진행합니다!

와이프는 마사지 너무좋다고

다음날 아침에 한번 더 받았네요ㅎ

 

 

 

 

사우스팜 리조트 이용에대한 만족도조사를

마무리로 1박 2일의 숙소이용이 마무리되었네요.

1박을 더 하고싶을정도로 만족도 높은 숙소였습니다.

 

농장투어를 못해서 아쉽지만

다음에 또 보홀에 가게된다면

사우스팜 리조트에서 2박 할것같아요!

 

보홀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궁금하신 사항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아는 한도내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