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여행&일상

[제천/HAVE9]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 후기 & 포토 스팟

by 파이어족가자 2024. 3. 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2-3주전에 다녀온

제천에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

후기를 올려드리려고합니다.

 

3월인데 아직까지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하네요.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는

워낙 유명했지만 제천에 위치해있어

서울에서 접근성은 떨어지지만

그래도 갔다오면 정말 좋은것같아요!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 & HAVE9 정보

🏡 주소 : 충북 제천시 백운면 금봉로 365

(평동리 707)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 📞 043-649-6014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 🕙 영업시간

매일 09:00 - 18:00

(사우나 07:00 - 20:00)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 예약방법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236 · 블로그리뷰 2,263

m.place.naver.com

네이버예약으로 진행이가능하구요!

현장구매보다 네이버예약이 할인이 많이들어가니 참고하세요!

위에 클릭하시면 예약페이지로 이동가능합니다 😊

 

 

🚙 주차정보

 

 

언덕으로 쭉 올라가시면 리솜 포레스트 나옵니다.

지하주차장으로 바로 이어지는데

들어가시는 주차장이 B4이고.. B6까지 있습니다.

 

9시 오픈에 맞춰서 일찍갔는데도

주차가 거의 만차더라구요.

ㅇㅏ무래도 숙박 하시는 분들도있다보니

이중주차 차량도있었고요!

 

주차요원 분들이있어 주차자체는 그래도

오래 걸리지않고 할 수 있습니다!

주차비는 따로 받지않고 무료입니다.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 & HAVE9

 

 

 

해브나인 스파는 현장금액은 할인이 불가합니다.

그래서 대부분 네이버 예매로 구매하는것같아요.

네이버 예매시에는 기간별로 할인율이 다르나

현재 기준으로는 42%할인해주고있네요!

 

 

대신 구매 후당일사용불가하오니

가실분들은 미리 꼭 구매하시고

구매 후에는 위에 정해진 기간 아무때나

사용해도되고요 사용안하면 환불해줍니다!

 

그리고 "아쿠아슈즈"는 꼭 챙겨가세요.

 

 

 

주차후 해브나인스파로 바로 이어지며

엘베타고 이동하시면됩니다!

 

 

 

수영복 수모는 필수입니다!

수모 말고 그냥 캡모자 쓰셔도 됩니다!

 

 

 

저도 모자를 안챙겨와서 어떻게해야하나했는데

프론트에서 입장하면 바로 튜브, 수영복, 모자 등 

판매하는곳이있어서 여기서 하나 구매했어요.

야구모자 하나에 19,000원이였습니다.

 

 

 

입장 후에 오른편으로 신발은 먼저 보관합니다.

밴드키를 원하시는 칸에 갖다대고

신발 보관 후 탈의실로 이동합니다.

 

 

 

탈의실 칸이 되게 얄쌍해서ㅋㅋㅋ

조금 좁은 느끼이였어요.

겨울에 롱패딩 같은 두꺼운거 입으셨으면

밖에 돌아다니실거아니시면

차에 두고오시는게 좋습니다...

 

 

 

옷 갈아입구 준비해서 나가면

먼저 어린 아이들 놀 수 있는 워터풀이 나옵니다.

여기 물은 약간 미지근한 정도였어요.

튜브타고 파도타면서 갈 수 있는 공간도있었어요.

 

 

 

실내에는 이렇게 마사지 할 수 있는곳도있고

진짜로 수영? 하시는분들도 있었어요ㅋㅋ

 

 

 

여기 누워서 스위치 터치하면

물로 마사지 할 수있는데 누워있으면

따듯하고 시원합니다ㅎㅎ

 

 

 

사상체질스파존도있었는데요.

여기는 따로 돈내고 입장하는곳이라

이용은 하지않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것 같진않았어요

 

이제 외부로 나가봅니다.

실내보다는 외부가 메인이죠 여기는!

 

 

 

외부로 나오게되면 산보면서 스파하고

물놀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됩니다.

인스타나 SNS보면 여기서 사진

찍으시는분들 많은것같아요.

 

 

 

ㅋㅋㅋㅋ저도 한컷찍었는데

물이 따뜻하고 공기는 차갑다보니

연기때문에 찍는게 쉽지않습니다ㅠㅠ

 

 

 

위에서 나무와 산을 바라보면서

따뜻한 물에 둥둥 떠있으니

편안해지고 너무 좋습니다!

 

 

 

 

날씨도 너무 좋았고 일요일이라

사람도 그렇게 많지않았어요.

토요일에는 사람이 바글바글하다네요ㅎ

그리고 꼭 해뜨고 날씨좋을때가셔야되요ㅠㅠ

흐리면 별로일 것같았어요!

날씨 꼭 확인해보고 계획세우세요!

 

 

 


수영장말고 돌로 만들어진 스파 존이 따로 있는데요.

여기 오후에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오전에는 따로 예약을 하지않고 이용가능합니다.

 

한팀당 제한시간이 10분이라고하는데

오전에는 따로 제제하는 분들이 없다보니

10분이상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중간에 안전요원분이 오셔서 10분씩 이용부탁드립니다하는데

따로 뒤에 기다리지않으면 계속이용하는 사람들도 있었어요.

 

저희는 앞팀한테가서 몇시에 나오실건지 물어보고

양해를 구한다음에 그시간 맞춰서 방문했어요.

 

줄서서 기다려도되는데 추워서 힘들기도하고

운좋게 자리나면 바로 샥 들어가서 이용 가능합니다.

 

뒤에 서서 떨면서 기다리면 눈치보다가

나와주시는분들도 계셨어요ㅋㅋㅋ

 

 

 

 

 

이렇게 생긴 스파구간이 5군데 정도됩니다.

외부 메인풀 지나서 내려가시면 보입니다.

성인 2명정도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있고

3명정도까지 들어갈 수 있는 공간도있어요.

여기 물이 따뜻하고 제일 좋아요ㅎㅎ

최대한 많이 하고오세요!

 

 

 

 

스파하면서 볼 수 있는 뷰입니다.

몸도 따시고 아주 힐링이되네요!

 

 

 

인증샷도 하나씩 찍어줍니다.

 

제천이 가깝진않았지만 날씨도 좋았고

야외 스파를 즐길 수 있어 너무좋았어요.

ㅇㅕ기 스파존만 자주 이용하고와도

입장권 가격이 아깝지않습니다.

 

 

날씨 쌀쌀하고 햇빛좋은날 꼭 방문해보셔요

 

다음피드에도 다양한 맛집과 여행정보 등

들고 오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