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여행&일상

[강원도 강릉]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오션뷰 이그제큐티브 트윈룸

by 파이어족가자 2024. 3. 1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2박 3일 여행동안

1박하였던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숙소에대해 소개하려고합니다.

 

숙소예약은 아고다통해서했구요.

저는 사실 현장임의배정 레이크뷰였는데

실제로 호텔 방문했을때는 이그제큐티브 트윈

오션뷰를 배정받았습니다!

 

요기가 날씨 상관없이 인피니티풀도있고해서

핫하다고하더라구요!!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정보 & 주차, 예약

 

🏡 주소 : 강원 강릉시 해안로 476

(강문동 258-4)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0507-1441-8903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주차

 

스카이베이호텔 경포는 주차장이 지하입니다.

지하 2층, 지하 3층 이렇게 나눠져있는데요.

지하 2층은 일반주차장과 다름없는데..

지하 3층은 기계식 주차장이네요ㅠㅠ

 

저희는 토요일 오후에 도착했는데

지하 2층은 만차더라구요..

중간중간에 이중주차한 차량들도있었어요.

 

기계식주차는 왠지 퇴실할때 헬일것같아

지하 2층에서 조금 대기했더니

한분이 나가시길래 후다닥 주차했습니다ㅎ

 

지하 2층에 주차하신분들은 왠만하면

차안가지고 나가시는게 좋을듯해요.

기계식 주차도 상관없다하시면 괜찮구요!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Skybay Hotel Gyeongpo) 실제 이용후기 및 할인 특가

아고다에서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Skybay Hotel Gyeongpo)의 실제 투숙객 이용후기 및 할인 특가를 확인하세요! 최저가 보장제 및 예약 무료 취소 가능

www.agoda.com

💕 아고다 예약 관심있으신분들은 클릭하시면 예약페이지로 이동가능합니다 :)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한국의 마리나베이샌즈로 불리는

강릉의 스카이베이호텔 경포입니다!

저녁이면 경포호에 비친 모습이 이쁘더라구요.

 

 

 

 사진으로만 봤던것보다

실제로보니 웅장해서 놀랬어요ㅎ

 

 

 

체크인/체크아웃은 1층 프론트데스크에서

하시면되고 가운데를 기준으로

South와 North로 나뉘게됩니다!

 

 

 

저희가 배정받은 방은 408호입니다!

층수가 낮아서 좀 아쉬웠지만

현장 임의 배정치고 오션뷰되서 좋았어요.

 

 

 

처음에 가기전에 호텔 안쪽이 너무 좁다

이런 얘기들이있었는데 가보니 그래도 괜찮았어요.

저희는 두명이서 갔기때문에 한쪽침대에는

옷이나 짐같은거두고 한쪽 침대만 사용했어요.

생각했던것보다 트윈이 편하더라구요ㅋㅋ

 

 

 

화장실도 깔끔하게 잘되어있었어요.

넓진 않았지만 샤워부스와 세면대

요롷게 되어있었습니다!

샤워부스 옆이 바로 침대라고 생각하심되용

 

 

 

 

내부에서 밖을 바라본뷰와

발코니에서 바다를 바라본 뷰입니다.

4층은 층이 낮아서 그런지 시야는 탁 트여있지만

나무들이 먼저보이고 앞쪽으로 바다가 보였어요.

아마 높은 층으로 가시면 바다가 쫙 펼쳐져서

더 좋을것같다 생각했어요ㅎㅎ

 

 

 

날씨 좋으면 바다 끝까지 쭈욱 보이더라구요

그래도 나름 오션뷰 괜찮지않나요?

저희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날씨좋으니까 뷰가 좋네요.

호텔 뒤쪽으로는 바로 해수욕장이라고 생각하심되요.

내려가면 음식점, 카페, 편의점 위주로 많았어요!

 

 

 

가운도 준비되어있었는데

이거는 18층인가에 인피니티풀 갈때

입고 올라가는 용도로 많이 쓰이더라구요.

사실 호텔가면 샤워가운 잘 안쓰는데

여기서는 되게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아 참고로 인피니티풀 인당 30,000원인데

가실분들은 체크인할때 결제한다고하시면

1인당 5,000원씩 할인받으니 꼭꼭 체크인할때 결제하세요.

 

인피니티풀 올라가서 결제하면 30,000원

그대로 다 받더라구요.

만원 할인이 어디입니까ㅠㅠ

 

오늘은 강릉숙소인 스카이베이경포

호텔에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생각보다 깔금하고 좋았어요.

옛날엔 펜션만 자주 갔던거같은데

이렇게 호텔 이용하는것도 너무 좋네요!

 

다음 포스팅으로는 인피니티풀 이용과

호라이즌앳20 (HORIZON at 20) 뷔페에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