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갤러리 애프터눈 티, 골든 허니 딜라이트

by 파이어족가자 2024. 3. 1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

갤러리 애프터눈 티 소개하려고합니다.

사실 여기는 롯데백화점 오렌지 등급에게

1년에 한 번 주어지는 쿠폰으로 방문했습니다.

 

가격대가 가격이있다보니

고급지고 대우받는 느낌을 주는곳이었어요!

 

 

 

 

 

💙 골든 허니 딜라이드 애프터눈 티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갤러리

 

2인 120,000

1부 13:30 ~ 15:00

2부 15:30 ~ 17:00

 

 

애프터눈 티 예약은 네이버예약통해서 가능합니다.

 

그랜드하얏트서울 갤러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59 · 블로그리뷰 1,057

m.place.naver.com

💕 예약 관심있으신분들은 클릭하시면 예약페이지로 이동가능합니다 :)

 

 

 

 

1시 30분부터이고 저희는 미리 들어와서

사진찍으면서 기다렸어요!

직원분이 오셔서 커피와 차를 주문했고

주차는 그자리에서 번호부르고 바로 등록해주셨어요!

 

 

 

 

커피 또는 차에 한해서 1회 리필가능했습니다!

위 메뉴는 뷔페에 준비된 메뉴들이라 생각하심되요!

 

 

 

 

 

뷔페가 가운데 입구 기준으로 왼쪽 오른쪽

나뉘어져있었습니다!

보기만해도 너무 이쁘고 맛있어보이네요!

 

 

 

 

디저트류가 엄청 다양하고

퀄리티도 좋았어요!

1시 30분 딱되자마자 사람들 몰려서

약간 줄서야되는데 엄청 많진않아요.

 

 

 

 

커피와 디저트 잔뜰 들고왔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새우 꽂혀져있는 따뜻한 세이버리

(허니갈릭새우, 밤, 베이컨 조합)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허니(꿀)가 메인 주 테마이다보니

꿀이용한 다양한 디저트들이 많았어요!!

 

 

 

사진찍고 먹어야겠다했는데

애프터눈 티 스탠드를 가져다주셨어요.

이거는 직원분이 테이블당 하나씩

직접 서빙해주십니다!

 

애프터눈 티 스탠드

마누카허니 고구마 케이크(시그니처)

헤이즐넛 무화과 슈

무화과 라스베리 무스

마누카허니 밤 파블로바

 

애프터눈 티 스탠드 컨셉은

날씨나 계절에따라 변경된다하니

참고하세요!

 

 

 

열심히 사진찍고 먹었네요!

다들 작은 디저트들이지만

먹다보면 생각보다 배불러요ㅎㅎ

 

 

 

 

인증샷도 찍어줍니다ㅎㅎ

 

 

'

 

2인기준 120,000원이고 부가세포함입니다.

결제는 이용다하시고 나가실때 하심됩니다!

 

 

 

1부, 2부 시간 분위기에 맞는 연주도 해주시는데

사실 왼쪽끝에있다보니 연주 하고있는지도 몰랐어요.

소리가 크지않아 잘 들리진않는데

계속 피아노 치고계셨었어요ㅋㅋㅋ

 

 

 

 

커피 1회 리필해서 일회용잔에 달라고하니

이렇게 옮겨주셨어요!

 

 

 

 

그랜드하얏터서울 예전에는 숙박만해봤는데

애프터눈 티 이용하니 고급스런 분위기에서

디저트와 차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저희는 롯데백화점 오렌지 등급 쿠폰이있어

해당 쿠폰으로 방문했는데요.

 

모바일로 쿠폰 보여주었는데 지류 상품권이

있어야한다고해서 당황했습니다 ㅠㅠ

알고보니 지류상품권을 롯데카드에서

보내주었는데 저희가 못챙겼더라구요..

 

그래서 우선 2인 결제하고

한달안에 방문하여 상품권보여주고

결제취소 처리 해주었답니다.

 

혹시나 참고하실분들 참고하세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