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강릉/순두부젤라또 3호점] 강릉 젤라또 맛집, 주문진 순두부젤라또 3호점 주차 꿀팁

by 파이어족가자 2024. 3. 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다녀온 강릉여행에서

순두부젤라또 다녀온 후기 소개드립니다.

 

순두부젤라또는 동화가든 옆에있는데

가보긴했는데 안간사이에 2호점, 3호점까지

오픈을 했다고하니 대단한것같네요.

 

순두부로 아이스크림 장사를 할줄이야ㅎㅎ

그만큼 맛도있고 사람들도 많이 찾네요!

 

 

 

순두부젤라또 3호점(soontofugelato) & 영업시간, 주차정보

🏡 주소 :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603

(교향리 81-33)

순두부젤라또 3호점, 📞 033-662-1007

"순두부젤라또 3호점" 🕙 영업시간

월~일 09:30 - 21:00

연중무휴

 

 

🚙 주차정보

 

 

주차장이 건물 내부 지상으로 있기는한데

거의 만차일때가 대부분이고

운좋고 타이밍 좋아야 한자리씩 나는것같아요!

 

 

순두부젤라또 3호점 앞으로 갓길에

주차한 차량도 많았는데 여기도

평일, 주말 모두 꽉 차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네요ㅠ

 

저희는 그래서 GS25 편의점 뒷골목에있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여기는 공영인데 돈도안받아서 무료이고

사람들이 잘 몰라서 그러는지

주차자리가 널널하게있습니다ㅎ

 

 

 

순두부젤라또 3호점

 

 

순두부젤라또 3호점을 오는 이유는

통창에서 보는 오션뷰를 감상하기 위함이죠ㅎ

 

 

 

특이하게 들어서자마자 손씻는곳과

거울, 그리고 화장실이있었어요

약간 고급스러운 호텔 화장실 같았어요.

 

1~4F 까지 모두 순두부젤라또 이구요

3F 오션홀이 메인인것같았어요!

 

 

 

젤라또는 종류 상관없이 모두 4,500원이였어요.

저희는 순두부와 인절미를 먹었습니다.

가격은 솔직히 좀 비싸다 생각했어요..

베스킨과 비교했을때 파인트가 할인없이 9,800원이라 생각하면요..

하지만 뭐.. 강릉가면 한번쯤 먹어볼만하니까요ㅎㅎ

 

그리고 순두부 아이스크림을 언제 먹어볼 수 있겠나요!!!

 

 

 

순두부젤라또 2F 주문하는곳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빵도 파는것같고 젤라또 말고

커피 종류도 꾀있는데

여기 커피는 맛없다는 후기를봐서

커피는 마시지않고 젤라또만먹었네요ㅋㅋ

그러고보니 주변에 커피 마시는사람은

거의 없더라구요..

 

 

 

젤라또를 포장해서 사갈 수 있게도 팔구요.

도넛, 빵종류도 판매하고있습니다!

 

 

 

 

젤라또는 품절되어 새로 만들고있는것도 많았어요.

다행히 순두부와 인절미는 있었어요!

 

 

드디어 3층으로왔는데 오션뷰 의자가

거의 만석이네요ㅠㅠ

여기는 그래도 기다려서 앉아야겠다 싶어

기웃기웃 거리다가 겨우 앉았습니다ㅎ

통창에 펼쳐지는 오션뷰가 이쁘긴하더라구요.

 

 

 

 

바로 앞이 도깨비 촬영지로 유명한 곳이다보니

통창으로 도깨비 명소에서 사진남기고 가시려는

분들도 많이 보이네요.

 

 

 

바다색깔 너무 이쁘지않나요ㅎㅎ

계속 기웃거리다 맨앞자리 겟해서

바다보며 힐링하고 여유를 느껴봅니다..

 

 

 

 

순두부와 인절미 젤라또!!

저는 순두부보다는 인절미가 맛있었는데

둘다 비슷한 맛이에요.

인절미라고해서 인절미 가루 맛이 강하게

느껴지는건 아니였ㅇㅓ요!!

 

 

 

오션뷰에서 젤라또 먹다 내려와보니

2층에도 테이블이 많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2층자리가 더 맘에들었어요.

여기는 통창앞에 2-3인용 쇼파가있어

3층보다 좀 더 편하게 앉아있을 수 있을것같았어요.

 

 

 

 

루프탑도 구경해보고싶어 올라왔는데

아직 날이추어서 그런지 사람은 없었고

저희처럼 사진찍으러 오시는 분들만 봤어요.

날 풀리면 여기도 사람으로 북적거리겠네요

 

 

 

순두부젤라또 3호점은 앞으로는 바다

뒤로는 산은아니지만 나무가 빼곡한 공원이있어요.

자리 하나는 잘 잡은듯해요ㅋㅋㅋ

 

 

 

 

젤라또 클리어하고 나왔습니다.

1호점만 갔다가 3호점 처음 방문했는데

통창으로 보이는 오션뷰가 좋았고

젤라또 맛도 있었고 빵이나 커피종류 퀄리티는

좀더 올려줬으면 하는 바램이있네요!!

 

다음 피드도 맛있는 맛집과 카페로 찾아뵙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