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강원도 맛집] 강릉 사천 물회 맛집 "황토물회"

by 파이어족가자 2024. 4. 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강원도에 다녀와서

맛집과 카페를 소개하려고합니다.

 

이번에 다녀온곳은 물회맛집인데요!

서울이나 경기권에도 물회 맛집이 있지만

그래도 바다 앞에서 먹는 물회가 찐인것같아요!!

 

이제 소개할게요💦

 

 

 

 

  💛 황토물회 정보 & 주차

          강릉 사천 물회 맛집

 

🏡 주소 : 강원 강릉시 사천면 진리해변길 73
(사천진리 2-41)
황토물회📞 033-641-8210
 
🧭 영업시간

📍 월~금 09:00 - 16:00

라스트오더 15:20

📍 토~일 09:00 - 19:00

라스트오더 18:20

 

📢 재료소진시 조기 영업종료합니다.

📢 위 영업시간과 무관하게 휴무가 있을 수 있어

방문 전 꼭 네이버통해 영업시간 확인부탁드립니다.

 

 

 

황토물회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85 · 블로그리뷰 655

m.place.naver.com

💕 따로 예약같은건없구요.. 네이버에서 추가 정보  및 영업시간 확인부탁드려요!

 

 

"황토물회" 주차 🚗

 

주차는 황토물회 집 앞에 하시면됩니다.

GS25와 같은 같은 건물이라

상관없이 주차하시면되는데

많이 주차해바야 5대라 만차이면

이중주차하시거나 해변가따라서

주차하시고 넘어가시면됩니다!

 

 

 

  💛 황토물회 

          강릉 사천 물회 맛집

 

 

물회 전문점 황토물회!!

오늘은 강원도 사천에있는

물회 맛집을 방문하였습니다.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있는데

사람이 꽉 찼다면 대기자명단 작성하구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저희가 토요일 12시 30분정도에 도착했는데

사람이 꽉차진않아서 대기는안했어요!

 

그래도 먹고있으니 사람이 계속 오더라구요!

 

 

 

 

배우 황범식님, 축구선수 염기훈님

축구선수 김민우님, 배우 방수형님

가수 김형준님, 배우 홍경인님

배우 이병헌님, 배우 정민성님

가수 개코(다듀), 배우 이민정님

배우 신현준님, 가수 김소혜님(IOI)

등등

 

많은 스타분들도 다녀가셨더라구요!

배우 이민정님과 이병헌님은 결혼하고

같이 방문했었나바요.

16.08.07에 같이 왔었네요ㅋㅋㅋ

스타도 물회는 못참지~~

 

 

 

메뉴는 크게 물회, 회덮밥, 미역국

이렇게 3가지가있구요!

저희는 물회, 회덮밥을 시켰어요!

 

 

 

 

물회, 회덮밥 시키면 기본으로 일반 미역국 나오구요!

반찬으로나오는 젓갈은 가리비 젓갈인데

1층에서 구매도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하세요!

 

 

 

 

밑반찬 4가지와 소면, 미역국이 나옵니다.

메인메뉴 1개당 미역국, 소면 1개씩 나와요!

 

 

 

 

전복광어물회 / 23,000원

 

전복+광어로 만들어진 물회입니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전복섞어물회 / 23,000원

 

전복+광어는 똑같은데 위에

가자미(세꼬시)가 올라갑니다.

세꼬시라 억셀줄알았는데

부드러워서 너무 좋았어요!

 

 

 

 

전복광어덮밥 / 23,000원

 

고추장에 슥삭슥삭 비벼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ㅎㅎ

이것도 세꼬시 들어간거 하나시킬걸

살짝 후회했습니다!!

 

 

 

메인메뉴 시키면 나오는

일반미역국인데요.

제 와이프는 자기가 먹어본

미역국중에 제일 맛있었다네요ㅎ

 

국물이 진한게 정말 맛있긴했어요!

미역국이 이렇게 맛있다보니

메인메뉴로도 미역국을 판매하는것같아요!

 

 

 

 

오늘은 강원도 "황토물회" 다녀왔는데요

인생 물회집으로도 손색없는

너무너무 맛있는 집이였습니다.

 

여기는 강원도 오면 무조건

다시방문할 집이에요ㅎㅎ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유명인들도 찾는 이유가있었네요!

 

오늘도 제 티스토리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하시는 정보들 얻으셔서 갔으면 합니다.

 

다음 포스팅은 더욱 알찬 정보와 후기로

찾아오도록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