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남양주 맛집] "강경불고기 진접점" 점심특선 숯불고기+솥밥, 남양주 진접 맛집

by 파이어족가자 2024. 3. 3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에있는 숯붗고기

맛집을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점심특선으로 다양한 야채와

숯불고기를 맘껏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 강경불고기 정보 & 주차

           남양주 숯불고기 맛집

 

🏡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금강로 1661 1층
(장현리 6-6)
강경불고기📞 031-573-6160
 
🧭 매일 11:00 - 21:30

라스트오더 20:30

 

 

 

강경불고기 진접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76 · 블로그리뷰 1,186

m.place.naver.com

💕 따로 예약같은건없구요.. 네이버에서 추가 정보 확인부탁드려요!

 

 

"강경불고기" 주차 🚗

 

 

주차는 고기집 앞 마당에 하시면됩니다.

넓어서 여유있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 강경불고기

           남양주 숯불고기 맛집

 

 

강경불고기는 서울에도 체인점이 몇군데있는데

같은 가게여도 지점마다 맛이 약간씩 다르더라구요.

여기는 서울에서 벗어난 외곽에 위치해있어

주변 공기도 좋고 나무들이 많고 한옥 베이스 느낌이라

좀 더 고기가 맛있게 느껴지는것도 있는것같아요!

 

 

 

 

저희는 점심특선을 먹으러갔었는데요.

숯불돼지불고기에 솥밥+김치찌개+5찬

+무제한 쌈채소 이렇게 즐길 수 있는데

1인당 15,0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같아요.

 

아주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다양하고 신선한 야채를 맘껏

먹을 수 있다는게 장점이였어요!

 

 

 

 

한쪽에 이렇게 셀프바로 야채를 드실만큼

덜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남기면 환경부담금 3,000원이니

드실만큼 가져다드세요!)

 

 

 

 

야채 상태가 정말 좋았어요!

요즘 물가가 비싼데

이정도면 훌륭하네요!

 

 

 

한쪽에는 반찬 셀프바 이용이 가능한데요.

잡채, 샐러드, 김치, 마늘+쌈장 등이있습니다.

 

 

 

기본 5찬과 김치찌개가 먼저나옵니다!

 

 

 

 

드뎌 저희가 주문한 숯불고기 나왔네요.

주방에서 숯불에 구워 나와서 그런지

숯불 향이 가득한게 점심에 이정도

먹을 수 있다는게 좋았어요!

 

 

 

 

밥은 솥밥으로 나오는데 한사람당

하나씩 나오는게아니라 2인분을 한번에주셔서

양만큼 덜어드시면 된다고하시네요!

 

 

 

이렇게 한쪽에 솥밥 만드는 곳이 자리잡고있습니다!

 

숯불 가득한 숯불고기와

신선하고 다양한 쌈채소를

점심특선으로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야채담는 접시에 야채를 남기지않고

다드셨다면 계산시 쌈야채 다먹었다고 말하면

다음 방문시 사용가능한 냉면쿠폰도 준다고하니

이용들해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저는 말한느걸 까먹어서 놓쳤네요ㅠ)

 

그리고 네이버리뷰 작성시 3,000원

할인도 가능하니 네이버리뷰 할인도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우선 네이버에서 강경불고기 진접점을치고

장소검색으로 리뷰를 작성하고

계산시 리뷰작성했다하시면 영수증을 보여주십니다.

그때 다시 한번 리뷰창에서 영수증내역 선택하시고

영수증 촬영해주시면 아까 장소검색으로 작성한

리뷰와 연동되어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음에 근처 올일 있으면 또 방문할것같습니다.

각종모임 및 단체 예약은 전화로 문의달라하시네요!

 

오늘은 강경불고기 진접점에대해 소개해봤는데요.

점심특선으로가시면 가성비 좋은 식사 가능하니

근처 계시거나 하신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