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의 맛집&여행&일상/여행&일상

[포천/캠핑장] 캠린이의 울미숲 오토캠핑장 버드나무존 A7 캠핑 후기

파이어족가자 2024. 7. 20. 17:29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남기는것같네요!

이제 캠핑을 시작해보려고 장비를 준비하고

처음으로 텐트피칭하고 다녀왔는데요.

제가 다녀왔던 캠핑장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이제 소개할게요💦

 

 

 

 

 

  💛 포천 울미숲 오토캠핑장 정보 & 주차

          잔디광장, 카페, 갤러리가있는 야영장

 

🏡 주소 : 경기 포천시 군내면 꽃배산 2길 107
(명산리 34)
울미숲 오토캠핑장📞 031-536-9070 (010-7371-4257)
 
🧭 직원식사시간

 

📍 월~일요일

점심 12:00 - 13:00

저녁 18:00 - 19:00

 

🧭 매점운영시간

 

📍 월~일요일

OPEN, AM 10:00

CLOSE, PM 08:00

 

 

 

울미숲 오토캠핑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381 · 블로그리뷰 164

m.place.naver.com

💕 네이버로 예약가능하며 캠핏 어플로도 예약가능합니다.

 

📢  예약싸이트 : 총 39개

 

[버드나무존, 강자갈, 10개]

8m x 6m(1번,2번,7번)

7m x 5m(3번,4번,6번)

7m x 4m(5번)

6m x 5m(8번,9번,10번)

 

[느티나무존, 파쇄석, 6개]

8m x 5m

 

[벚나무존, 파쇄석, 23개]

8m x 5m

 

 

"울미숲 오토캠핑장" 주차 🚗

 

주차는 사이트 바로 옆에 가능합니다.

저는 버드나무존 7번을 이용했습니다.

7번 사이트에 텐트피칭 후 옆에다가바로 주차할 수 있어

차로 막아줘서프라이빗했고

옆 사이트와 어느정도공간이 띄어져있어서 좋았던것같아요!

 

 

 

 

 

 

 

 

 

 💛 포천 울미숲 오토캠핑장 버드나무 존 (1~10번)

          잔디광장, 카페, 갤러리가있는 야영장

 

저는 캠핑이 처음이였기에

캠핑장에 가본적도없어서

캠핑장 구조가 어떻게 생긴지

자세하게 설명되있는걸 찾았지만

쉽게 찾을 수 없어서 답답했습니다.

 

그래서 내가 다녀오고나서

버드나무존에대해 사이트별로

상세히 사진을 남겨야겠다 생각했죠!

 

저는 버드나무존 7번을 이용하였고

7번은 개수대와 샤워실 등이 바로 옆이라

상당히 편하고 좋았습니다!

 

사람들이 분리수거하거나 화장실가는것때문에

왔다갔다하는게 좀 있었지만

크게 거슬리지않을정도여서 문제없었습니다.

 

 

울미숲 캠핑장을 가게되면

길이 약간은 헷갈려서인지

중간중간 안내표지판이 계속있었어요.

 

캠핑장 들어가기전에 카페와 갤러리등이있었어요.

카페와 갤러리는 모든 사람이 이용가능한데

카페와 갤러리 이용자들은 캠핑장으로 입장이 불가합니다.

 

 

 

 

안으로 들어오면 노란 컨테이너박스가 보이는데

여기가 체크인하는곳이며 매점으로도 사용가능합니다.

체크인할때 쓰레기봉투, 재활용봉투 받을 수 있고요

체크인전 고지사항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캠핑장 부지자체가 엄청커서 그런지

부대시설들도 넓어서 좋았어요.

벚나무존 끝쪽은 개수대, 매점등이

멀어서 불편할 수 도있겠다 생각들었네요.

 

리모델링전에는 버드나무존 A1, A2 구역에 A4까지

4사이트가있었는데 이번에 사이트를 줄이고

한사이트당 면적을 늘렸더라구요.

덕분에 더 편하고 쾌적하게 캠핑할 수 있던것같아요!

 

그럼 먼저 버드나무존 각사이트별로 소개해드릴게요!

 

 

개수대, 샤워실을 기점으로 위쪽으로는 A1~A6가있구요

아래쪽으로는 A7~A10이 있습니다.

 

 

 

 

버드나무존 A1~A6 사이트에서 내려오다보면

A7~A10 사이트가 보이게됩니다!

 

 

 

 

A8~A10 사이트가 쭉있습니다.

 

저는 A7에서 피칭했기때문에

A7은 텐트 피칭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A7은 오른쪽 바로위에 개수대, 화장실, 샤워실이 옆에있어

아주 편하게 캠핑 즐길 수 있었습니다.

 

 

 

보통은 파쇄석을 많이 봤는데

강자갈도 괜찮았던것같아요!

텐트는 아이두젠 모빌리티 A5입니다.

 

 

 

 

해가지고 초저녁이된 A7번 사이트입니다.

 

 

 

 

 

토마호크와 남은 기름에 물섞어 라면 먹기 성공!!ㅎ.ㅎ

 

 

 

 

앞에 저수지? 호수? 같은게있어서 그런지

갑자기 두꺼비 출현ㅋㅋㅋ

냅두니까 다시 호수쪽으로 가더라구요!

생각보다 모기는 거의 없었지만

각종 벌레들이 좀있긴했어요ㅋㅋ

벌이 젤 무서웠네요ㅠㅠ

 

 

 

 

밤이되니 더 운치있고 이쁘네요!ㅎㅎ

 

 

 

 

버드나무존 음식물쓰레기버리고

분리수거 및 재 버리는곳입니다.

 

 

 

 

개수대가 구비되어있고

개수대 안쪽에 냉장고도있었어요.

물, 주류는 보관불가인데

사람들이 이용 많이안해서

조금은 넣어둬도 될것같긴해요ㅎ.ㅎ

 

냉장고에 팅커벨이라 불리는 곤충이 붙어있네요ㅠㅠ

 

 

 

화장실, 샤워실도 깔끔하게 잘되어있었어요.

버드나무존에는 샤워실이 남녀 각각 1개씩이었어요.

A관리동쪽에는 샤워실이 남녀 각각 3~4개는 되보였습니다.

아무래도 버드나무존쪽 B관리동은 버드나무존 사람들만

사용하다보니 1개로만 구성해놓은것같았어요!

 

 

 

 

완전 밤이되버린 울미숲 오토캠핑장ㅎ

저녁 10시부터는 매너타임이라서

사장님께서 일일이 돌아다니시면서

매너타임 시작이니 조용히 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여름이라 불멍은 시도했다가 더워서 하지않았습니다ㅎ

 

 

 

호수쪽에서 바라본 버드나무존!

사진에 보이는 구역은 A7~A10입니다.

 

 

 

캠핑장 리모델링한게 관리가 잘 되어있고

넓은 사이트로인해 쾌적하게 캠핑즐길 수 있어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많은 캠핑장들이있지만 울미숲 캠핑장은

계절별로 꼭 한번씩 다시 와보고 싶더라구요!

 

오늘은 포천에위치한 울미숲 오토캠핑장을

소개해보았는데요!

캠린이들도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고

각사이트별로 프라이빗한 공간을

만들어주어 편하게 잘 있다왔습니다.

 

제 티스토리 통해서 울미숲 오토캠핑장에대한

정보 많은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오늘도 제 티스토리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은 더욱 알찬 정보와 후기로

찾아오도록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