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용리단길 맛집] 태국 현지분위기 태국 음식 맛집 "방콕상회"

파이어족가자 2024. 6. 20. 09:49
728x90

 

안녕하세요!

행복한 상상을 그리다 :) 입니다.


오늘은 용리단길에 방문하게되었습니다.

용리단길은 맛집도 많이 생겼고

근처에 열정도 가게들도있고

몽탄이라는 고기집도 유명한데요!

저희는 태국음식을 먹어보고싶어

삼각지역 옆에 위치한 방콕상회를 방문했습니다.

 

이제 소개할게요💦

 

 

 

 

 

  💙 방콕상회 정보 & 주차

          용리단길 태국음식 맛집

 

🏡 주소 : 서울 용산구 백범로 99길 40 102동 114호
(용산 베르디움프렌즈, 한강로 2가 426)
방콕상회📞 02-1688-2506
 
🧭 영업시간

 

📍 월~일

11:30 ~ 22:3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1:30 라스트오더

 

 

방콕상회 : 네이버

방문자리뷰 396 · 블로그리뷰 418

m.place.naver.com

💕 네이버예약, 캐치테이블 예약 가능합니다. 클릭클릭!!

 

 

📢 전메뉴 포장 할인

 

메뉴 포장시 10% 할인

용기 지참하여 포장시 15% 할인

음료, 네추럴 와인등 주료 포장시 30% 할인

 

 

"방콕상회" 주차 🚗

 

📢  매장이 위치한 용산 베르디움 프렌즈 지하주차장 이용 가능합니다 :)

최초 1시간 무료, 이후 20분당 1,000원(최대 6,000원)

식사금액 5만원당 추가 1시간 주차쿠폰 지원

 

지하 5, 7층은 거주자 우선 주차구역으로

주차가 불가합니다.(과태료 부과대상)

 

저는 지하 5층에 주차했는데요.

(B1~4까지 자리가 없었음ㅠㅠ)

바닥에 노란색으로 숫자표시된 거주자 우선 주차구역?

이외에는 주차해도 상관없었어요.

 

 

 

 

지하에서 가게 찾아오는데 약간 해맸네요ㅠㅠ

102동에 위치해있고 주차 후 1층으로

올라오셔서 바깥쪽 방향으로 나가시면됩니다!

 

 

 

사실 저는 태국음식을 잘 몰랐기에

동생들이 시켜주는걸로 먹자해서 갔습니다.

유일하게 아는게 커리 음식정도...

가격이 크게 부담스럽지않은 정도여서

여러개 시켜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것같아요.

 

3명이서 총 5가지 주문해서먹었습니다ㅎ

 

 

 

 

가게 간판이 크지않았고

문앞에 놓여진 매장 안내시간 귀욥..

 

 

 

 

저희는 창가에 앉았는데요.

바깥 분위기도 좋았고

대로변 안쪽에 있다보니

주변이 시끄럽거나 그런 느낌도없었어요!

 

 

 

 

매장 내부에서 통창으로 바라보는 뷰도 좋았습니다.

해질때가면 분위기 대박이겠네요!

 

 

 

 

 

매장 내부도 태국식 느낌이 많이 나는 곳이였어요.

태국 현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게

요리해주는 쉐프님이 태국현지인입니다ㅋㅋ

 

 

 

와인과 맥주류도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저희는 차가지고가서 주류는 못먹었고

콜라만 시켜먹었네요!!

 

 

 

 

"쏨 땀 🌶"

Spicy green papaya salad

 

S - \8,000

M - \15,000

 

저희는 스몰을 주문했구요.

쏨땀은 새콤, 매콤한 태국식

그린 파파야 샐러드입니다!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과

 

진짜 새콤하면서 매콤하고

되게맛있게 먹었던것같아요.

약간 에피터이저 같은 느낌이였어요ㅎ

 

 

 

 

"팟 팍 붕 화이 댕 🍃"

Stir-fried morning glory with oyster sauce

 

\16,000

 

모닝글로리를 굴소스로 볶은 요리입니다.

모닝글로리 볶음도 꼭 주문해야하는 메뉴중 하나래요!

살짝 매콤하면서도 산뜻한 맛이라고해야되나..

건강한 느낌이들면서 맛있었어요ㅎㅎ

 

 

 

 

"타이 파스타 🌶"

Pasta with Thai chili paste sauce

 

Vegetable \14,000

Chicken \16,000

Seafood \18,000

 

태국식 매운 칠리소스와 바질로 볶은 파스타입니다.

저희는 야채로 주문했구요.

파스타인데 생각보다 많이 안맵고 되게 맛있었어요!

약간 불맛도 나면서 야채랑 같이 먹으니

면이라고해도 건강식 먹는것같았어요.

건강식은 맛없는경우도 많은데ㅋㅋ

태국음식 이렇게 맛있는줄 몰랐네요!

 

 

 

 

"뿌님 팟 퐁 가리"

Stir-fried soft shell crab with yellow curry & egg

 

\28,000

 

소프트 쉘 크랩과 각종 야채를

옐로우 커리, 계란으로 볶은 요리입니다.

 

태국음식을 먹어보지않은 저도

아는 요리로 가장 유명하기도하죠!

커리를 계란하고 같이 볶아서 그런지

샤브샤브 다먹고 밥하고 계란해서

죽먹는것처럼 약간 걸쭉한 느낌이였어요!

달달하고 위에 얹어진 게살과 함께먹으니 맛있었어요!

 

공기밥 시켜서 커리랑 같이먹는것도 좋습니다ㅎ

 

 

 

"바나나 로띠"

Stir-fried soft shell crab with yellow curry & egg

 

\8,000

 

태국식 바나나 팬케이크로 디저트류입니다.

 

처음에 가자마자 뭔가 이게 되게 먹고싶었는데

메인메뉴들과 같이 주문했더니

디저트라그런지 메인 어느정도먹고

준비해주시더라구요!!

섬세한 배려에 감동감동ㅎㅎ

맛은 두말할것업이 너무 맛있었어요!

 

 

 

저녁되니 바깥에있는 태국 길거리 음식

이라는 간판이 밝게 비추고있네요.

 

태국현지 느낌나는 곳에서

맛있는 음식 즐길 수 있어 너무좋았습니다.

용리단길은 오랜만의 방문이였는데

역시나 맛집들도 많이 생겨나고

방문할때도 많아서 다음에 또 올 것같습니다.

 

오늘도 제 티스토리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은 더욱 알찬 정보와 후기로

찾아오도록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