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의 맛집&여행&일상/여행&일상

[발리 여행] 렘뿌양 사원, 렘푸양사원(Lempuyang Temple) 인스타그램 투어

파이어족가자 2024. 6. 5. 15:38
728x90

◾  ◾  ◾  ◾  ◾   ◾  ◾

 

인도네시아 신혼여행💕

발리 렘뿌양 사원/렘푸양 사원

인스타그램 투어

 

◾  ◾  ◾  ◾  ◾   ◾  ◾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리갔을때 다녀왔던

렘뿌양 사원에대해 소개해보려고합니다.

렘뿌양 사원은 인스타그램 투어로도

유명한곳인데요. 대기가 긴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이제 소개할게요💦

 

 

 

 

  💜 "렘뿌양사원(Lempuyang Temple)"

           인도네시아 발리 인스타그램 투어

 

🏡  Jl. Pura Telaga Mas Lempuyang, Karangasem 80852 Indonesia

 

"렘뿌양사원(Lempuyang Temple)"

 

🧭 매일 06:00 ~ 19:00

종교행사시에는 신자외에 출입이 불가합니다.

 

 

 

렘뿌양 사원은 발리를 간다면

대부분 방문해본다는 명소중에 명소입니다.

오전 6시에 오픈하는데 느긋하게 오전, 오후에가면

대기가 2-3시간 정도이며.. 저희는 오전 7시 전에

도착하게끔 호텔에서 출발했습니다.

(저희는 카욘정글리조트에서 출발했는데

새벽 5시이전에 출발했던것같아요!)

 

입구에 도착하면 이렇게 버스를타고

위로 이동하게됩니다!

저희는 현지 가이드통해서 방문하였습니다.

 

저희 가이드 분은 발리 카카오팀 소속이셨고

한국말이 가능하신분들이라 편했습니다!

 

하루종일 한국분들하고있다보니 한국어를

더 많이 하신다네요ㅋㅋ 신기했어요!

그리고 한국에 오신적이없다는데

한국말 진짜 잘하십니다ㅋㅋㅋ

 

 

 

 

정상에 도착을 6시 40분엔가했는데도

79번째 순서였고 한.. 40분정도 대기한것같아요!

 

 

 

 

 

대기하는동안 가이드 분께서

커피와 초코바 그리고 잎사귀같은데

떡같은게 감싸져있는 정체모를 간식을나눠주셨어요ㅋㅋ

 

저는 커피랑 초코바만 먹었습니다.

 

 

 

 

 

기다리는동안 강아지와 놀거나

주변에서 따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참고로 위에 입장해서는 발리전통의상인

사룽을 남녀 관계없이 두르고 입장합니다!

사룽의 색상관 디자인은 직접 선택가능했어요!

 

 

 

메인 포토스팟 반대편에는 진짜 사원으로 가는길이있는데요

위에있는 문까지는 올라갈 수 있지만

문너머로는 현지인 아니면 갈 수 없다고하네요.

저희가 대기하는동안에도 종교의식을 하러 가시는

현지인 분들이 많았습니다!

 

 

 

 

메인 포토스팟 기다리면서 사원으로 가는길

앞에서도 사진을 찍었는데요.

여기도 사원 관계자 분들이 사진을 찍어주시는데

메인보다는 줄이 길지않고 회전율이 빠릅니다!

 

 

 

 

위로 올라갈수도있어 위에가서도 한컷 찍습니다.

올라가는것도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줄서서 기다려야합니다.

줄서있는동안 적당히 눈치껏 찍다 내려오면 됩니다ㅎㅎ

 

 

 

 

40분 정도 기다린끝에 인생샷 사진 찍었네요!

찍어주시는 분이 따로 있는데

카메라에 렌즈 같은걸 비추고

이런식으로 나오게 찍더라구요ㅎ

 

이런 사진을 찍게된건 시초가 관광객이와서

직접 이렇게 사진을 찍어 인스타에 올렸는데

그게 유명세를 타서 렘뿌양사원 자체에서

이런식으로 사진을 찍어주는

여행코스를 만든것같더라구요!

 

 

 

사진다찍구 아쉬워서 위에 올라오는 줄 서서

다시 한번 같이 찍구 내려왔답니다!!

 

발리에 가게된다면 꼭 들린다는

인스타그램 맛집 투어

렘뿌양 사원투어 후기였습니다!!

 

날씨도 좋아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대기가 너무 길고 가는길이 빡세서

두번은 못올것같아요ㅋㅋㅋ

인생샷 남겼으니 그것으로 만족합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