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파주 카페] 상지석동 유럽분위기 대형 베이커리 카페 "뮌스터담 (munster-dam Cafe&PUB)

파이어족가자 2024. 5. 30. 21:1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일 낮에 들렸던 뮌스터담 카페를 소개하려고합니다.

사실 여기 카페는 방문목적이 아니였고

근처에 이영자가 먹었던 파주돌짜장을

먹으러갔다가 주변 카페 검색했더니

엄청난 대형카페가있어 방문하게되었어요!!

 

이제 소개할게요 💦
 
 

  💙 뮌스터담 정보 & 주차

          속이 뻥 뚫리는 파주 대형 베이커리 카페

 

🏡 주소 : 경기 파주시 상지석동 488-1

 

뮌스터담📞 031-949-6020

 

🧭 영업시간

 

📍 월~금

09:00 ~ 22:00

14:30 ~ 16:30 브레이크타임

 

📍 토,일

09:00 ~ 22:00

(주말엔 브레이크임 없네요!)

 

 

뮌스터담 : 네이버

방문자리뷰 8,323 · 블로그리뷰 3,169

m.place.naver.com

💕 취가정보는 위 베너 클릭하시면  이동가능합니다 :)


 
"뮌스터담" 주차 🚗

 

대형베이커리 카페 답게주차장도 매우 넓습니다.특히 테슬라 슈퍼차저도있어테슬라 이용 고객들도 편히 이용 가능하네요!

 

 

("재밌는 IT 놀ITER" 님 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뮌스터담

          속이 뻥 뚫리는 파주 대형 베이커리 카페

 

 

날씨도 너무 좋았고 서울에서 벗어나

빌딩숲에 지내다가 뻥뚫린 공간에

대형카페에오니 너무 좋았습니다!

 

 

 

 

유럽풍 느낌이 물씬나는 외관을 가지고있어요!

실제로보면 엄청 더 크게 느껴져요ㅎㅎ

 

 

 

 

뮌스터담에는 토끼와 곰돌이

대형 조형물도 설치되어있어

아이들, 연인 모두 사진찍기 좋습니다!

 

 

 

 

넓은 호수옆에 엄청난 규모의 대형카페ㅎ

날씨도 한몫했네요.. 미세먼지없고

파란하늘에 구름까지!!!
위에 첫번째 두번째 사진은

주차장에 주차한 후 바라본 뷰입니다ㅎ

카페 들어가기전부터 사진 스팟이 너무 많아서

좀 둘러보다 들어갔습니다ㅎ

 

 

 

 

입구에 들어서면 더 유럽 느낌이납니다!

뮌스터담이 더 뻥뚫린 느낌을 받는 이유는

전고가 저렇게 높은데도 2층 좌석이없다보니

천장 통창으로 내려오는 햇빛과

뻥 뚫려있는 뷰때문에 더 크게 느껴지는것같아요.

 

일산이나 송도에있는 포레스트아웃팅스와는

또 다른 느낌의 카페였어요!!

 

 

 

 

빵과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었어요!

 

 

 

 

브런치도 주문해서 식사도 할 수있구요.

커피만 마셔도되는데 대형카페다보니

커피 가격이 좀 센편이였어요!

하지만 이정도 퀄리티를 자랑하니

1~2천원 비싼 커피와 음료는 크게

개의치 않았습니다!!

 

저는 브런치는 못먹어보고 에이드만

먹어봤는데 다음에 꼭 다시와서

브런치도 먹어보고싶더라구요!

 

 

 

한쪽에는 피아노와 바이올린 연주도 함께

해주시는데 피아노로 밤양갱 치는데

분위기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이러한 연주는 시간대가 정해져있는것같았어요!

 

 

 

 

공간이 넓다고 뭘 다 채우려하지않고

중간중간 빈공간들이있어서

답답한 느낌이없어 더 좋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블루레몬에이드

Bset 메뉴였고 8,500원입니다.

달달하고 상큼한 맛이였어요!

 

 

 

 

카페 내부 빼고는 애견 동반이 가능해

호수 근처와 동백온실쪽에는

애견 동반한 분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저도 의자를 가운데 쪽에 앉았다가

창가쪽에 자리나서 앉았는데요.

창가로 보이는 호수뷰와 하늘이

너무 이쁘고 좋았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뮌스터담 대형카페에대해

소개했습니다. 블로그 리뷰도많고

파주오면 방문 한번쯤은 해볼법하네요

 

오늘도 제 티스토리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하시는 정보들 얻으셔서 갔으면 합니다.

 

다음 포스팅은 더욱 알찬 정보와 후기로

찾아오도록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