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시흥 목감 카페] 마운틴뷰가 멋진 카페 "동양커피"

파이어족가자 2024. 5. 11. 19:32
728x90

◾  ◾  ◾  ◾  ◾   ◾  ◾
 
동양커피💕
시흥 목감 카페

마운틴뷰 대박 카페

 
◾  ◾  ◾  ◾  ◾   ◾  ◾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일 점심시간에다녀온 카페를 소개하려고합니다.

목감은 생소한 동네일 수도있지만

뒤에 마운틴뷰가 멋진 카페를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이제 소개할게요 💦
 
 

  💙 동양커피 정보 & 주차

          마운틴뷰 카페

 

🏡 주소 : 경기 시흥시 동서로 961 동양커피
(조남동 366-27)
동양커피📞 0507-1389-6067
 
"동양커피" 주차 🚗

 

주차장은 카페앞에 가능하세요.

최소 10대이상은 주차 가능하고 무료입니다!

 

 

사실 겉으로 보기에는 이름이 동양커피?

카페인데 오래된 카페인가 이름이

특이했는데 한번 들어가봐야겠다하고

방문한 곳이였어요!

 

 

 

오..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내부가

너무 이쁘고 새로 지어진

아주 감성감성한 카페였어요!

 

 

 

좌식자리도있었고 단체로 오면 앉을 수 있게

8~10명자리도 구비되어있었어요!

저 식탁 비용이 꾀 나갈텐데

카페에 꾀 비용이 많이 나갔겠다

싶은 생각이 들정도로

전부 고급스러운 느낌이였습니다!

 

 

 

 

빵도 다양하게 여러종류 준비되어있고

케익과 롤빵같은것도 준비되어있었어요!

발사믹오일과 딸기쨈도 따로 구매 가능하네요

 

 

 

 

동양커피 메뉴입니다.

고양이를 좋아하시는지

고양이가 손들고있는 곳이 많네요ㅋㅋ

 

저희는 모두 시그니처인

동양크림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예전에 강원도갔을때 흑임자라떼가

엄청 유명하던데 여기도 흑임자 크림라떼가

있었어서 다음에 다시 방문해 먹어보려구요!

 

 

 


2층에는 야외 테라스에 좌석이 구비되어있어

날씨도 좋고해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계단이 넘어지면 클나겠다 싶은 생각이드니

조심하세요ㅠㅠ 엘베는 없었습니다ㅎ

 

 

 

 

2층 올라왔는데 야외 자리가 깔끔하고 너무 좋았어요

날씨 좋을때는 무조건 2층으로 강추입니다..

대신 비오면 아예 이용이 어렵겠네요ㅠ

 

 

 

 

뒤쪽으로 보이는 마운틴뷰가 장난아니네요

푸릇푸릇한게 힐링되었어요

 

 

 

 

제가 주문한 시그니처 동양크림라떼

달달하고 부드러운 라떼였구요

스타벅스 돌체라떼랑 비슷한 느낌이였어요!

 

 

 

 

 

동양커피 야외 테라스 뷰영상입니다!

 

오늘은 시흥 목감에위치한

동양커피를 소개해봤습니다.

신상인것같은 카페이며 깔끔하고

고급스런 느낌의 카페였어요.

 

맞은편에 스타벅스도있지만

거긴 사람이많아 여기오는게 낫겠다

싶을정도로 좋았던 카페입니다!

 

 

 

물왕저수지쪽에도 카페가많지만

가기전에 위치한 동양커피

가볼만한 카페로 너무 괜찮았습니다.

 

오늘도 제 티스토리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하시는 정보들 얻으셔서 갔으면 합니다.

 

다음 포스팅은 더욱 알찬 정보와 후기로

찾아오도록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