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구디 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 삼겹살 맛집 "김돈이" 구로점 제주도 백돼지&흑돼지

파이어족가자 2024. 4. 22. 10:33
728x90

◾  ◾  ◾  ◾  ◾   ◾  ◾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구디 맛집 "김돈이"

제주도 백돼지&흑돼지 근고기

 

◾  ◾  ◾  ◾  ◾   ◾  ◾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동네 맛집을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이번에 다녀온곳은 제주 돼지고기 맛집입니다.

동네에서 제주 백돼지, 흑돼지를

맛볼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이제 소개할게요💦

 

 

 

 

  💙 김돈이 구로점 정보 & 주차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 맛집

 

🏡 주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다길 15 영우빌딩
(구로동 1126-36)
김돈이 구로점📞 0507-1348-7899
 
🧭 영업시간

📍 매일 16:00 - 24:00

 

📢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출구에서 깔깔거리를 지나

스타벅스 구로호텔점 방면으로 도보 3~5분이면 도착합니다.

버거킹 라인 먹자상권 중에 1층에 있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5-7분입니다!

 

 

 

김돈이 구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34 · 블로그리뷰 2,983

m.place.naver.com

💕 예약 및 쿠폰등도있으니 관련정보는 해당링크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

 

 

 

"김돈이 구로점" 주차 🚗

 

주차는 건물 기계식 주차가있긴한데

가본 결과 안하는게 나아보입니다.

생각보다 좁고 어려울 것 같아요ㅠㅠ

 

차를 가지고 가신다면 골목에 주차하시거나

구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길 바랍니다.

 

 

 

외부 좌석도 1개정도있는데

고기 먹을 수 도있는데

꽉차면 대기하는 구역같아요ㅎ

 

 

 

김돈이는 제주산 돼지고기가 메인입니다!

요기는 근고기로 팔기때문에

1인분씩 주문은 어렵습니다.

 

대신 목살은 1인분씩 주문이 가능하네요!

 

 

 

실내는 요로케 되어있습니다.

모두 원형으로 되어있어서 4명이상이

방문하게된다면 테이블을 따로 써야되네요!

 

 

 

저희는 백돼지 한근 주문했어요!

밑반찬으로는 파채, 파김치, 명이나물 등이 나옵니다.

고기는 구워주시는데 생각보다 고기를

크게크게 썰어주시는데 이유가

고기안에 육즙을 살리기 위함이라고하시네요!

 

 

 

고기를 직접 구워주셔서 좋았어요!

 

 

 

추가메뉴로 저희는 김치찌개국밥과

비빔냉면을 시켰습니다.

김치찌개국밥은 찌개에 밥 말아서 나오는데

이게 존맛입니다ㅎㅎ

둘이서 이렇게 먹으니까 배터지는줄알았어요

 

 

 

 

오늘은 동네에 위치한 구디 맛집 소개해보았습니다.

동네에 제주 생고기집이있어 좋았습니다.

특히 저희가 여길 찾은 이유는 김치찌개국밥이있어서에요.

그냥 찌개 나오는데는 많은데 국밥식으로

나오는곳은 많지않았는데 이게 넘 맛있었어요ㅎ

 

오늘도 제 티스토리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하시는 정보들 얻으셔서 갔으면 합니다.

 

다음 포스팅은 더욱 알찬 정보와 후기로

찾아오도록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