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의 맛집&여행&일상/여행&일상

[발리 우붓] 인도네시아 현지인 추천/로컬 맛집 선선와룽(Sun Sun Warung)

파이어족가자 2024. 4. 20. 12:00
728x90

◾  ◾  ◾  ◾  ◾   ◾  

 

인도네시아 신혼여행💕

발리 우붓 현지인 추천/로컬 맛집

선선와룽(Sun Sun Warung 방문 후기)

 

◾  ◾  ◾  ◾     ◾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리에위치한 맛집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신행때 다녀온 곳인데 너무 괜찮았어서

발리 또 가게된다면 무조건 재방문 할집이에요!

 

이제 소개할게요💦

 

 

 

 

  💜 "선선와룽(Sun Sun Warung)"

           인도네시아 발리 우붓 현지인 추천 맛집

 

🏡 F7R6+PR8, Jl. Jembawan No.2, Ubud,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71 인도네시아

 

선선와룽(Sun Sun Warung)

 
🧭 매일 11:00 ~ 21:00

 

 

 

Sun Sun Warung Ubud - Instabio | Linkbio

Balinese & Indonesian foods within Balinese family compound open 11am - 9pm

instabio.cc

💕 위 링크 클릭하시면 선선와룽(Sun Sun Warung) 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발리 우붓 스타벅스에서

도보로 10분 걸립니다.

저희는 도보로 이동했는데요

덥고 습해서 힘들 수 있지만

거리 구경하면서 가니까 금방갔어요.

 

힘드신 분들은 그랩같은거

잡아서 타고 이동하셔도되용ㅎㅎ

 

 

 

도착하니 입구가 엄청 화려하네요ㅎㅎ

발리 특유의 느낌이 아주 많이 묻어납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식당이며

인도네시아 음식 전문점이에요!

 

 

 

안쪽은 마치 정글처럼 되어있는데

휴양지 느낌이 강하게 나네요.

자리는 좌식과 식탁 두개로 나눠져있습니다.

 

저희는 5시정도에 방문했는데

그때가니 15-20분 기다렸어요.

 

대기하면서 호주에서오신 노부부를 만났는데

유쾌하게 대화하면서 기다리니

금방 시간 가더라구요ㅎ

 

 

 

기다리면서 입구쪽 거울에서도

인증샷 남겨줍니다ㅎ

 

 

 

 

저희는 2인 좌석에 앉았고

안쪽 식탁 자리 앉을 수 있었어요!

 

 

 

내부는 이런느낌입니다!

 

 

 

💖 발리 우붓 선선와룽(Sun Sun Warung) 메뉴

 

가족이 운영하는걸 메뉴판에서도 확인가능하네요

메인에 사진으로 소개가 되어있습니다.

 

 

벽에 애가가 걸려져있는데

누군지는 모르겠습니다.

놀란거는 동남아는 도마뱀을 신성시

여기다보니 따로 잡거나 그러지않더라구요.

 

주문하고 액자 구경하고있는데

액자 뒤로 도마뱀이 돌아다니더라구요..🤣

 

혹시나 보신분들 놀라지마세요🙄

 

 

 

 

드뎌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네요!

저희는 디저트까지해서 총 4가지 주문했어요!

 

1. MIE GORENG AYAM / 42K

2. SATE AYAM(4PCS) / 25K

3. AYAM GORENG ASAM MANIS / 25K

4. SUN SUN ICE CREAM / 25K

 

1, 2번은 많이들 드시는데

저희가 추가로 주문한 3, 4번은

후기 찾아봐도 별로 없더라구요ㅎ

 

후식? 에피타이저? 느낌이였지만

미고랭 등과 같이 먹기 괜찮았어요.

아이스크림은 다먹구 마지막에 주문했답니다.

 

 

 

요로케 먹은 음식이 135,000 루피아..

오메 이렇게 배부르게 먹었는데

한국돈으로 11,500원 정도네요

가성비 갑 😍

 

thank you so much for coming and see you soon

 

다음에 또 올 수 있길 기대해봅니다ㅎ

 

 

 

 

다먹고 나오니 해가져서 저녁이네요!

현지 맛집으로 유명한 선선와룽

 

양도 많고 맛도 좋고

가성비 제대로 느끼고온

발리 우붓 맛집입니다!!!

 

다들 발리가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