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의 맛집&여행&일상/여행&일상

[강릉 풀빌라] 강원도 연곡 풀빌라 "루틴스테이" 신축 감성 풀빌라 펜션

파이어족가자 2024. 4. 13. 10:1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여행에 다녀온

신축 감성 풀빌라 펜션을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조카가 생겨서 10개월 정도된 아기랑

함께갔는데도 큰 불편함없이

잘지내다 올 수 있었던 곳이에요!

 

 

🧡 루틴스테이 정보

        신축 감성 풀빌라 펜션

 

🏡 주소 : 강원 강릉시 연곡면 삼산길 30-1

(삼산리 596-1)
루틴스테이📞 010-5152-3810

 

체크인 PM 15:00

체크아웃 AM 11:00

 

"루틴스테이" 인스타 정보

@routinestay

 

 

루틴스테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3 · 블로그리뷰 80

m.place.naver.com

💕 루틴스테이 네이버예약 가능합니다!

 

 

"루틴스테이" 오시는 길

 

루틴스테이(강원도 강릉시 연곡면 삼산길 30-1) 네비 찍고 오실 때,

최단거리라며 진부 IC, 진고개로 안내될 수 있는데,

험한 고부랑 산길이라 힘드실 수 있으니, ‘북강릉IC’ 로 나오신 후,

시원한 동해 바다 보시고 ‘연곡하나로마트’ 들러

장 봐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연곡하나로마트-숙소 차로 약 13분)

 

 

"루틴스테이" 장보기 및 편의점 정보

 

차로 15분 거리에 하나로마트

북강릉농협연곡지점이 있는데요.

여기가 엄청 크고 있을게 다있어서

여기서 장봐가지고 숙소로 출발하시면됩니다!

영진해변과 연곡해수욕장에서 엄청 가깝습니다!

 

 

숙소 근처 차로 2분거리에

이마트 24, CU가있어서

간다히 뭐 살수있어요!

저희는 두군데 다갔는데

이마트 24가 조금 더 크고 종류도 많았어요.

숙소 아래 도로가 캠핑장이여서

편의점 구비도 되어있는것 같았습니다!

 

 

 

 

 

🧡 루틴스테이

 

 

돌담에 루틴스테인 간판이 반갑게 맞이해줍니다.

 

 

 

 

간판을 기준으로 왼쪽이 A동

오른쪽이 B동입니다!

(저희는 왼쪽 A동 사용했어요!)

 

 

💚 루틴스테이 한방에 감상하기, 영상 클릭 🔊

 

 

 

 

계단을 열심히 올라갑니다!!

 

 

 

 

계단을따라 올라오게되면

이렇게 감성느낌나는 돌길이 나오게됩니다ㅎ

 

 

 

 

마당 앞 데크에는 의자 2개 식탁 1개

야외용 스탠드 전기그릴이 있어요

여기는 고기 구워먹을때 숯이 아니고

전기그릴에 구워먹게 되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숯보다 전기그릴이 더 좋은것같아요..

 

저희는 10개월 아기와함께 다섯이서 갔는데

고기는 4명이서 구워먹었어요.

입구쪽 천막에 의자 2개가 더있어서

의자는 모자르지않았습니다ㅎㅎ

 

 

 

 

여기가 들어오는 입구쪽에 천막?이 있는곳인데요

안쪽에는 앉아서 불멍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ㅎ

천막 뒤에 의자 2개 보이시죠..

저게 고기구워먹을때 가져다 쓴 의자에요ㅎㅎ

 

 

 

 

텐트 안에는 이렇게 생겼는데

분위기 너무 좋죠?

바람도 막아주고 옹기종기모여서

수다떨면서 맥주한잔하기 좋은곳이에요ㅎ

 

참고로 전기장판있는줄알았는데

그런건 없었습니다ㅠ-ㅠ

(생긴게 전기장판인줄알았네요..)

 

 

 

 

안으로 들어오니 분위기 너무좋죠..

인테리어 너무 잘해논것같아요.

이뻐서 이런집에 살고싶다 감탄나왔네요ㅠ

 

 

 

 

거실로 쓰이는 가운데는

빔프로젝트와 마샬 스피커있었어요.

 

 

 

 

마샬 스피커는 일반 블루투스로는

연결이안되고 마샬 어플깔아서

등록 후에 블루투스 연결해야대요!

빔프로젝트는 사용해보진 못했습니다만..

입구쪽에 비춰서 영화 볼수있는것같았어요!

 

 

 

그리고 거실에 애기가 가지고 놀 수있는

자동차가 있어서 되게 밀면서 잘 놀더라구요

이런거 하나하나 신경써서 준비해주신게 좋았습니다.

 

 

 

 

그리고 화장하고 간단히 양치, 세수 등

할수있는 메인 공간이 가운데있습니다.

여기 서랍에는 수건이있었고요.

이쪽 인테리어도 하나하나 맘에들었어요!

 

 

 

 

서랍장에는 수건, 드라이기, 면봉, 빗

에프킬라 등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아직 봄과 겨울의 경계선이라

벌레가 그렇게 많진않았어요!

여름에는 벌레가 꽤 있을법한데

그래도 방충망이 다 잘되어있었습니다.

 

 

 

 

주방에는 식세기, 드럼세탁기(빨래 및 건조가능)

전자레인지, 정수기, 인덕션, 일리커피머신기 등이

구비되어있었습니다.

물놀이 후에 젖은 옷들 건조시키는데

드럼세탁기 넘 좋았어요ㅎㅎ

 

 

 

 

크.... 풀빌라라 그런지 포토스팟도

너무 많아서 좋았습니다.

여기는 자쿠지 윗부분하고 수영장 옆 공간인데요

저 유리창 부분이 사람이 누웠을때 딱 편한자세였어요.

그러고보니 거울 모양하고도 비슷하네요ㅎㅎ

 

 

 

 

10개월 아기와 찍었는데 너무 이쁘죠

아기도 저기가 편해서 좋은지

잘 누워있더라구요ㅎㅎ

 

 

 

여기가 자쿠지인데 따뜻한 물 받아놓기 좋은데

물이 약해 물 받는데 오래걸리니

미리 받으실분들은 미리켜두세요!!

그리고 입욕제는 사용 불가입니다ㅠㅠ

 

 

NAVIEN은 온수 나오는거라서

끄지마시고 다른건 빔프로젝트와

각종 등인데 세세하게 다 적혀있어서 편합니다.

 

 

 

그리고 풀빌라를 찾는 이유 첫번째!!

실내 미온수 수영장을 이용하기 위함이죠!

물은 미온수였는데 금액을 추가하면

더 따신물로 가능하다구하네요.

 

안쪽이 생각보다 후끈하고 따뜻해서 좋았어요.

튜브와 구명조끼등도 구비되어있어

아이들과 놀기에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물놀이하고있으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게됩니다ㅎ

아기도 너무 좋아해서

발장구 치고 노네요!!

 

 

 

루틴스테이는 방이 2개인데요.

큰방에는 스탠바이미와 편하게 누워있을 수 있는

의자가 구비되어있구요.

햇볕이 잘 드는 창문도있고

침구류도 호텔 침구처럼 편안했어요!

 

 

 

 

큰 방에서 커튼을 걷으면

입구쪽 텐트(천막)와 산이 보이네요!

뻥 뚫려있는느낌이 너무 좋았네요.

 

 

 

나머지 방 하나는 조금 작긴했지만

심플하게 꾸며져있어 괜찮았습니다.

작은 방은 큰 방 처럼 탁 틔어있는건 없지만

뒤쪽에 문이있어 작게나마 외부와

연결고리가 있어 여기도 너무 좋았어요!!

 

 

 

작은 방에서 나오면 이렇게 약간의 외부 공간이있고

의자와 작은 책상이 구비되어있습니다.

그냥 막아둘 수도있느 공간일텐데

이런식으로 살려놓으니 넘 좋았습니다.

 

 

 

 

이제 고기 구워먹는시간!!!

릴선이있어서 고기 구워먹을때

릴선으로 전기그릴 옮길 수 있어서

아쥬아주 편합니다!!!

(고기 두는 노르디스크는 개인제품입니다ㅎㅎ)

 

 

 

 

전기그릴이 고기도 잘 구워지고

숯처럼 막 타지도않아서 좋았습니다.

 

 

전기그릴 사용법도 알려주시니 참고하세유!!

 

 

 

 

고기와 부대찌개, 초밥... 후후

진수 성찬이 따로 없군요!!!

 

 

 

밥 다먹구 텐트앞에서 불멍때려봅니다.

이날 바람이 많이 불었지만 그래도

시도했고 큰 무리없이 잘 했어요.

 

진짜 나무 장작이 아니라

세라믹 소재로된 가짜 장작이였구요.

안쪽에는 알코올 성분을 넣어서

불을 붙여주시는데 한번 하면

1시간 정도 타다가 꺼지더라구요.

 

진짜 나무 장작이니라

그 특유의 타닥타닥하는 소리는 작았지만

연기가 안나니 그 나름대로 좋더라구요!!

 

 

불멍을 때리고 술 한두잔 먹다보니

졸려서 스르르 방에서 잠이들었네요.

너무 편하고 만족스런 루텐스테이에서의

1박 2일이였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강원도하면

오션뷰 펜션은 많은데 저는 이렇게

산이있는 풀빌라도 좋더라구요!

 

수영장도 그렇고 모든 부분에서

세심하게 신경쓰신부분들이 좋았습니다.

가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티스토리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원하시는 정보 얻어가셨으며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