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의 맛집&여행&일상/여행&일상

[인천-발리] 싱가폴항공 비즈니스석 후기, 좌석 추천 및 허니문 케익 신청 방법

파이어족가자 2024. 4. 4. 13:39
728x90

안녕하세요.

시간이 좀 지나긴했지만

신행때 이용했던

인천-발리간 싱가포르항공 비즈니석

후기를 남겨보려고합니다.

 

비즈니석은 금액대가 비싸기도해서

일반적일때는 타기 어려울것같아

신행을통해서 이용해봤어요ㅎㅎ

 

 

 

  💚 싱가폴(싱가포르)항공 비즈니스석 후기

           SQ 605 BUSINESS CLASS

 

 

 

싱가포르항공 비즈니스는 워낙 좋다고

유명해서 한번 타볼 수 있는 기회가있어 좋았네요!

탑승수속을위해 짐을 먼저 맡겨요ㅎ

 

 

 

인청공항에서 기존에는 아시아나 라운지(서편)를

이용하였지만 이번에 새롭게

실버크리스 라운지가 오픈했다고하네요.

 

실버크리스 라운지는 싱가폴항공사의

비즈니스 클래스 이상의 승객이나

싱가폴 항공사가 속해있는 스타얼라이언스의

골드 이상의 경우에 사용가능하다고하네요.

 

스타 얼라이언스에 속해있는 항공사는

아시아나항공, ANA항공, 유나이티드, 타이항공

등이 있습니다!

 

싱가폴항공 외에 다른 항공사는

항공사쪽에 문의해보셔야할것같아요ㅠ

 

[실버크리스 라운지 이용시간 및 위치]

 

AM06:15 ~ AM11:00

PM01:45 ~ PM04:30

PM08:45 ~ PM11:30

 

실버크리스 라운지는 지속적으로 운영하지않고

한정적으로 운영되는점 참고해주세요!

왜그런가 봤더니 싱가포르 항공이 운영되는 시간에만

운영되기때문에 그때그때 이용시간을 잘 확인해야한다네요!

 

제 1여객터미널, 출발 4층

4번 출국장 통과 후 29번 탑승구 방향,

한국전통문화센터 맞은편 에스컬레이터 이용!

 

 

 

 

라운지 이용 후 드디어 비행기 탑승!

 

 

 

자리도 넓고 다리 뻗을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비즈니스는 다르긴 다르구나😂😂

 

좌석이 1 - 2 - 1 구조이기때문에

미리좌석선택할때 예약하시면

가운데 붙어있는 두자리 앉으실 수 있습니다.

 

 

 

생수와 USB 포트있고 의자 옆면에

등받이 조절 등 가능합니다.

USB 포트는 충전 개느립니다..ㅋㅋㅋ

 

 

 

저희는 운좋게 이렇게 가운데가 칸막이가 있지만

그래도 붙어있는 느낌의 좌석이였어요.

붙어있지만 좌석이 양쪽으로 떨어져있는 것도있어서

잘 확인해보시고 자리 선택하세요!

 

 

 

탑승하자마자 샴페인을 주네요

먹고 푹 자라는건가 맛은 있습니다!

 

 

 

 

비행기가 출발하고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불을 꺼주십니다. 이제 취침 또는 영화타임...

 

 

 

한국 방송들이 나와서 좋았어요.

예능 대부분 다 있었던것같아요ㅎ

 

 

 

 

신혼여행자만 누릴 수 있는 허니문케이크

이거는 비행기 예약하고 싱가폴항공에

메일 발송하면 준비해주십니다!

 

싱가폴 항공 메일 주소

kr_reservations@singaporeair.com.sg

 

해당 메일 주소로 한글 메일 보내면됩니다.

보낼때는 항공편, 출발일, 기념일 당사자 이름,

항공사 예약번호, 항공권 번호를 전달해주면됩니다.

 

출발할때 안되면 돌아올때라도 해주니

출발하고 돌아오는 항공편 둘다 신청은 해보세요!

 

샴페인에 케익이라니 넘 좋았어요!

 

 

이제 기내식 먹을시간이네요ㅎ

자고있으면 기내식 시간이라고 깨워줍니다..

강제 기상 후 기내식 먹어야하는데

먹기싫으면 안먹는다고 말씀하시면됩니다ㅎㅎ

 

 

 

 

미리 신청해둔 기내식 식사가 나왔습니다.

너무 푸짐한거 아닌가요ㅎㅎ

맛은 괜찮았어요. 하늘에서 즐기는 스테이크ㅎ

 

비즈니스 클래스는 북더쿡을 이용해서

출발 15일전까지 미리 메뉴선택하셔서

신청하시면 준비해주신답니다!

 

 

 

북더쿡 (Book the Cook) l 싱가포르항공

북더쿡 (Book the Cook) 30,000피트 상공에서 경험하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의 분위기, 세계적 수준의 요리. 하늘에서의 만찬 '북더쿡(Book the Cook)을 위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최소 출발 24시

www.singaporeair.com

🎈 클릭하시면 예약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싱가포르 항공 예약번호

누르면 예약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퀄리티있고 좋았어요.

기내식은 총 2번 나왔습니다.

 

 

 

이건 국물없는 뇨끼맛이였습니다.

감자와 버섯을 구워서주네요!

기내식 2끼 맛있게 먹었네요!!

비즈니스라 자리도 넓어서 더 편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드뎌 싱가폴 도착!

저희는 경유를 했기때문에

싱가폴에서 다른비행기로 갈아타고

발리로 이동하게됬어요!

 

 

 

싱가폴에서 발리는 2시간정도 걸렸던것같은데

인천에서 싱가폴올때보다는 비행기가

좋지는 않았어요 비즈니스 좌석도 아니였구요ㅎㅎ

 

 

비행기 스케줄은 이러했답니다.

인천에서 싱가폴은 SQ605

싱가폴에서 발리는 SQ934

 

 

 

경유했던 비행기에서도 기내식 제공하네요

아마 비즈니스라서 그런것같아요

비행기에서 도대체 몇끼를 먹는건지 😂😂

 

 

 

 

메인 요리 사테를 시켰는데 맛은 평범했습니다ㅎㅎ

특유의 향이 밖에서 먹었으면 괜찮았을텐데

비행기에서 먹어서 그런지 잘 넘어가진않았어요ㅠ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아침 점심 두번을 주는데 저는 아침만 먹었습니다ㅋㅋ

 

두둑히 배를 채우고 싱가폴항공 비즈니스

발리행은 마무리되었습니다.

 

창이공항이 엄청크고 싱가폴 자체도

청결의 나라다보니 비행기도 쾌적하고 넓고

너무 좋았어요!

 

비즈니스 타기어려운데 신행때 꼭 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