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의 맛집&여행&일상/여행&일상

[필리핀 보홀] 보홀 비치클럽 BBC 레스토랑 아고타타(agotata), 보홀 맛집

파이어족가자 2024. 4. 1. 09:05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리핀 보홀 다녀오고

다녀온 맛집 몇군데 소개해보려고합니다.

 
 필리핀 보홀은 한국인이 많이오다보니

한국인 입맛에 맞는 음식점들이

생각보다 많은것같아요!

 


 
 

  🖤 BBC 레스토랑 아고타타(agotata)

          필리핀 보홀(Bohol), 두말루안 비치

 

🏡 HR32+QR6 フィリピン Bohol, 필리핀

 

아고타타(agotata)

 
🧭 06:00-22:00

 

 

 

Agotata · HR32+QR6 フィリピン Bohol, 필리핀

★★★★☆ · 음식점

www.google.co.kr

💕 위 링크 클릭하시면 아고타타(agotata) 위치 확인 가능하세요!

 

아고타타는 원래 보홀비치클럽

숙소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맛있고 메뉴도 많고 가성비좋아

다른 숙소에 묵어도 이쪽으로

식사하러 넘어오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보시는것처럼 사우스팜리조트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깜깜했지만 직진만하면되서

금방 찾을 수 있었었요!

 

가다보면 보홀 비치 클럽

보안관? 분이 오셔서 어디가냐고하면

아고타타 간다고하면 그쪽으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친절쓰 🙂

 

 

아고타타(agotata)는 실외와 실내 이렇게

나뉘어있는데요 실내도 막혀이는게아니라

외부와 뚫려있습니다.

 

실외는 가든파티 느낌으로 즐길 수 있어요.

저녁마다 공연하시는분들도있다하니

어떤 추가요금없이 공연도 볼 수 있어요!

 

 

 

저희는 야외가 보이는 테라스쪽에 앉았네요!

여기는 메뉴가 너무 많아서

메뉴판 찍는건 포기했습니다ㅋㅋ

제가 먹은거 위주로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1. BBC Burger Special / 325페소

 

햄버거가 완젼 수제느낌으로 맛있습니다.

치즈도 들어가서 취향저격이었어요!

한국에서 먹는 수제버거 느낌이였어요.

 

 

 

 

2. Grilled pork liempo / 200페소

 

돼지고기를 강한 불에 구운거같은데

쫀득쫀득하니 맛있었어요

식기전에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ㅎ

 

 

 

 

3. Garlic Fried Rice / 55페소

 

돼지고기도있고해서 밥하구

같이먹고싶어 갈릭베이스의

밥을 시켜먹었습니다.

밥알이 약간 날리긴하지만

갈릭베이스라 맛있었어요.

 

 

 

 

 

4. Grilled Sausage / 350페소

 

이건 그릴에 구워준 소세지인데

제일 비싼데 제일 별로였어요.

맛없진않았지만 그냥 쏘쏘였습니다ㅋㅋ

어니언링과 샐러드하고 같이 나옵니다.

 

 

 

5. coke zero can / 80페소

 

일반적인 코카콜라제로입니다.

펩시 제로도 해외 진출하자~~

동남아는 코카콜라만있더라구요.

펩시는 못봤어요ㅠㅠ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사우스팜 리조트 숙소에 1박하시면

요기 아고타타는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돌아오는길에도 해변따라서

바다바람맞으며 걸어오니 넘 좋았어요!

 

 

 

전체 합계금액 1250페소이며

SC(service charge)는 102.47페소이네요!

요기는 따로 팁을 챙겨주지않고

영수증에 청구되서 나오더라구요.

 

직원분에게 개별로 주고싶으면

50-100페소정도 줘도된다고하는데

굳이 그렇게 하지는 않았어요ㅎㅎ

 

 

 

열일하시는 직원분

계산 마무리하고 잘먹고나왔네요.

 

오늘은 보홀 비치클럽에 위치한

아고타타(agotata) 소개해드렸습니다.

보홀은 세부에서 떨어져있지만

국내에서 제주항공 직항도있어

 

이런 좋은곳을 편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보홀 가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