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가 알려주는 IT & 연예, 생활정보/IT 정보 Wave

삼성케어플러스 가입여부 조회 & 이용요금 및 주요혜택

파이어족가자 2024. 3. 14. 21:18
728x90

 

 

 

안녕하세요.

IT 정보 Wave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삼성케어플러스 가입여부조회와

이용요금 및 주요혜택에대해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저도 Z폴드5를 23년에 8월 사전예약으로 구매 후

가입여부 및 혜택에대해 잊고있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가입여부와 남은기간 등에대해 알게되었어요.

 

 

 

 삼성케어플러스(Samsung Care+) 가입여부 조회

 

 

삼성케어 홈페이지에서 가입하기가 가능하지만

내가 사전예약으로 구매했거나 이미 가입이되어있는지

확인하고싶다면 아래 나의 가입상품 조회하기를 눌러줍니다.

 

 

 

Samsung Care+

 

rg2.samsungcareplus.com

🔎 찾기 어려우신 분들은 위에 클릭하시면 나의 가입상품 조회하기로 이동가능합니다!

 

 

나의 가입상품 조회하기를 누르면 해당창이 뜨는데요.

여기에 시리얼넘버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줍니다!

 

 

🔍 시리얼넘버는 아래통해서 알 수 있어요!

스마트폰에서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시리얼번호]

 

 

 

 

시리얼넘버와 휴대폰 번호를 기입하면

나의 삼성케어플러스 가입상품이 뜨게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폴드5를 23년 8월에 사전예약 구매했으니

보장기간 1년으로 24년 8월까지더라구요.

 

1년간은 보장을해주니 결제는 무료라고뜨네요.

월 6,900원이라고 작대기 표시되어있는데

저 가격은 예전가격이고 현재는 인상됬더라구요ㅠ

 

 

스마트폰, 태블릿&노트북, 버즈&워치에대한

삼성케어플러스 이용혜택 확인해보세요!

 

수리부터 분실까지 가능하네요!

스마트폰은 방문수리도 가능합니다.

 

 

 

인상된 가격은 갤럭시 Z폴드 기준으로

스마트폰 파손보장형 10,600원이네요.

월 금액이라 생각하면 저렴해보이진않습니다.

하지만 요즘 폰들이 워낙 고가이다보니

액정을 교환하면 60-100만원 우습게 나오더라구요.

혹시 모를경우를 대비해서 가입해놓는것도 나쁘지않은것같아요!

 

 

 

노트북, 태블릿, 버즈, 워치 등도

삼성케어플러스 지원이 가능하네요!

스마트폰은 방문수리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오늘은 이렇게 삼성케어플러스에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내가 모르는 혜택이있을 수 있고 알고도 지나가는 경우가있으니

갤럭시 및 삼성 유저들은 놓칠 수 있는 혜택들

챙겨서 놓치는부분 없도록 되었음 좋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 피드도 좋은 정보와 여행&맛집등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