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강릉/툇마루, ㅌㅁㄹ] "툇마루 커피" ㅌㅁㄹ커피, 흑임자 라떼

파이어족가자 2024. 2. 27. 09:1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주말에 다녀온

강릉에 2시간 기다려야한다는

흑임자라떼 맛집 툇마루커피 다녀왔습니다.

 

웨이팅이 헬이란 말때문에 갈까말까하다가

뭐때문에 그렇게 다들 가는지 궁금해서 가봤어요!

 

 

 

툇마루커피(ㅌㅁㄹ) & 영업시간, 주차정보

🏡 주소 :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232 카페 툇마루

(초당동 355)

카페 툇마루, 📞 0507-1349-7175

"카페 툇마루" 🕙 영업시간

월, 수~일 11:00~19:00

라스트오더 18:00

 

화, 정기휴무

(그 외 갑자기 쉬는날도있으니

네이버에서 확인해보고 방문하세요!)

 

🚙 주차정보

 

주차장이 있긴한데 헬이여서 그냥 주차장에

주차하는건 포기하는게 맞다 싶어요.

저희는 근처 갓길에 주차하고 도보로 이동했어요.

제가 표시한 주차구역이 정식 주차구역은 아니지만

단속은 안하는거같아요(평일 월요일 기준...)

 

 

 

 

카페 툇마루(ㅌㅁㄹ)

 

 

툇마루는 브라운 계열의 건물로 되어있는데요

저는 최근에 생긴 카페인줄알았더니

생각보다 오래 됬다고 하더군요ㅎㅎ

 

 

 

저희가 월요일 오후 11시 정도 방문했는데요.

생각보다 줄이 길지않아서 다행이다 싶었어요

우선 줄이 길지않으면 무조건 서야합니다.

주말 같은데는 줄서서 주문하는데만 1-2시간

걸린다고들 하네요ㅠㅠ

 

 

 

메인 메뉴는 단연 툇마루 커피겠죠?

아이스만 판매하고 가격은 6,000원입니다.

여기서 다른 커피 마시는분은 못봤어요ㅋㅋ

디저트도 먹어보고싶었는데 꿈에도 못꿨네요ㅠ

 

 

 

언제쩍 간판일까요...

주문 후 5-10분안에

음료가 나온다니...ㅋㅋㅋ

 

 

 

 

카페 1층은 이렇게 생겼고

창밖을 바라보게 자리가

구성되어있었습니다.

매장에 앉으려면 더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한다고하네요ㅠ

 

 

 

 

2시간 기다려서 받은 툇마루 커피..

우선 2시간 기다린거는 주문 후에 2시간이고요.

2시간동안 가게앞에서 안기다리고

다른데서 놀다가 2시간 후에 오면됩니다..

평일에도 이러니 주말에는 더 헬이겠어요..

 

다행이라해야할까요.. 줄서서 2시간 기다리는건

아니니 그것에 위안 삼았어요ㅎㅎ

 

 

 

툇마루 간판에서 사진 한컷..

다들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네요..

 

 

 

차에와서 한잔하는데...

음 이게 무슨 맛이라고해야할까

맛은 있습니다!!

달달하니 흑임자 맛도나고ㅎ

음료는 섞지말고 그대로 드시라고했어요.

 

2시간 기다려서 이걸 먹었는데

와 대박 미친 너무맛있어 이정도는 사실 아니였습니다.

보통 카페라함은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곳이여야하는데

여기는 치열한 대기끝에 얻어낸 커피한잔이

생각보다 그냥 그렇네 였습니다...

 

맛은 있지만 2시간 기다리는걸

다음에 강원도오면 또 갈까?ㅎㅎ

저는 아닐것같아요!!

이런게 바로 군중심리일까요..

다들 한번씩은 그래도 와보면 좋을것같은데

대기 오래하는건 각오하셔야되요!!

 

내돈내산이다보니 솔직후기 남겼습니다!!

 

다음 피드도 맛있는 맛집과 카페로 찾아뵙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