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마산/카페웨이브] "카페웨이브" 뷰 맛집 마산 카페, 마산 애견동반 가능 카페

파이어족가자 2024. 2. 26. 09:3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설 연휴에 방문했었던

마산 구산면에 위치한

뷰맛집 카페웨이브를 소개하려고합니다.

 

해당 카페는 반려동물 동반 가능 카페입니다.

 

 

 

 

카페웨이브(WAVE) & 영업시간, 주차정보

🏡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해양관광 1243-39

(내포리 산 149-12)

카페웨이브(WAVE), 📞 0507-1398-2034

"카페웨이브(WAVE)" 🕙 영업시간

월, 수~일 11:00~20:00

라스트오더 19:00

 

화, 정기휴무

 

🚙 주차정보

 

 

카페 앞 공터에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습니다.

10대정도 주차 가능했어요!

주차칸이 다 차면 카페밖에 보이는

공터에 세우셔도 될것같았어요!

 

 

카페 웨이브(WAVE)

 

 

카페 웨이브는 구산면에 위치한

해양관광로에 위치해있어요.

생각보다 외진곳같아서 갈때

꼬불꼬불 길 가느라 빡셌습니다ㅎ

 

 

 

카페는 본관 1층과 2층 그리고 별관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반려동물은 별관과 카페 본관 1층만

출입가능했어요!

 

 

 

야외 테이블도 몇개있는데 추워서 이용은 못했어요

날씨 좋을때는 여기서 고기 파티? 이런것도 하는것같았어요ㅎ

별관에는 따로 마련된 공간이있는데

여기에 강아지나 고양이 데리고 오신분들이 많았어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동하니

작성하고 아메리카노 1잔 무료 받아보세요ㅎ

 

 

 

 

 

1층에는 식물도 많고 거울통해서

포토스팟도있고 양말? 같은 악세사리도 판매하네요.

 

 

케익이나 빵종류가 많지는 않았어요.

사실 대형 베이커리카페 같은걸 찾다가

이뻐서 방문해봤는데 디저트 종류가 적은것 빼고는

다 마음에 들었던것같아요!

 

 

 

카페웨이브에서 키우시는 강아지 나무도있어요.

쉬고있을때는 눈으로만 봐달라구하네요.

아 밖에 나가서 바다 구경하는 졸귀 아닌가요?ㅋㅋ

풀어놔도 어디 안가고 카페 주변 혼자 산책하고

아주 행복해보였어요ㅋㅋㅋㅋ

 

 

강아지 나무 너무 귀여워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곳에

또 전신 거울이있어

사진한장 남겨봅니다ㅎㅎ

 

 

 

 

2층이 대박 너무 이뻐요.

사실 이 뷰때문에 여기 방문했는데

저희가 방문했을때 딱 사람이 빠져있어서

한장 남겨 볼 수있었어요.

살짝 해가 질때쯤에 하늘색 변하면서

너무 이쁜것같아요ㅎㅎ

 

 

 

 

2층 테이블은 넉넉하게있습니다.

 

 

 

 

뷰 맛집 카페 웨이브

 

 

 

 

경치좋은곳에서 커피 한잔을 하는게

너무 행복하고 감사함을 느낍니다ㅎㅎ

사실 해당 지역이 관광명소도 아니지만

주변에 갈 일 생기면 한번 방문 추천드립니다!

 

다음 피드도 맛있는 맛집과 카페로 찾아뵙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