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강릉/엔드투앤드] "엔드투앤드(end to and)" 강릉 대형 카페, 강릉 반려동물 동반 카페, 강릉 애견카페

파이어족가자 2024. 2. 25. 13:1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엔드투앤드라는 카페를 소개하려고합니다.

강릉은 카페가 참 많은것같아요.

안목해변쪽에도 많고 안목해변에서 위로 올라오다보면

강문해변 가기전에 깔끔하고 애완견도 데리고올 수 있는

카페를 소개하려고합니다!

 

 

엔드투앤드(endtoand) & 영업시간, 주차정보

🏡 주소 : 강원 강릉시 창해로 245 엔드투앤드

(강문동 309-4)

엔드투앤드, 📞 0507-1491-7724

"엔드투앤드" 🕙 영업시간

월~금 10:00 ~ 21:00

월~금 라스트오더 20:30

 

토, 일 10:00 ~ 22:00

토,일 라스트오더 20:30

 

 

🚙 주차정보

 

 

주차장은 넓어요!!

강원도 카페가면 주차장이 좁은게

아쉬운데가 많은데 여기는 카페 부지

자체가 엄청 넓어서 그런지

주차장도 넓어서 좋았어요!

 

 

엔드투앤드 (endtoand)

 

 

카페 안으로 들어갔는데 가장 눈에 띄는게

엔드투앤드에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올린분들의 사진을 인화하여 벽에 붙여놨더라구요!

잘 나온 사진위주로 올렸겠죠?ㅎㅎ

 

 

엔드투앤드는 크게 두 공간으로 나뉩니다.

[초록색 공간]은 2층까지 카페로 사용가능한 공간이고

[빨간색 공간]은 애완견 동반 가능한 곳으로

야외에서 산책도 시키고 야외 설치된 공간안에서

반려견과 함께 커피, 빵을 즐 길 수있어요.

[노란색 공간]은 노키즈, 노펫 존으로

애완견과 아이와 함께 출입이 제한되어

연인, 친구와 함께 사진찍는거에 집중할 수있어서 좋았어요.

아무래도 에필로그 존에 포토스팟이 많아서

사진 많이 찍을 수 있어서 좋아요!

 

 

 

요기가 설명드렸던 빨간색 공간

애완견과 키즈 동반 가능한 구역입니다!

 

 

 

커피가 만들어지고 주문받는공간

여느 카페와 비슷합니다.

 

 

 

빵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오후 1-2시정도에 방문했는데

이미 팔리고 솔드아웃된 빵들도 많았어요ㅠ

조각케익도 10종류 정도 있었고..

저는 옥수수빵이 특이해보여서

저거 먹었습니다!!!

 

 

 

보물찾기 이벤트도 한다고하니

주말에 방문하시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저희는 평일 방문이라 보물 찾기는 못했네요ㅠ

근데 13세 이하 어린이나 유아만 참여 가능하다네요ㅋㅋ

부모가 같이 찾고 애기들 주면되겠어요...ㅋㅋㅋ

 

 

 

이제 아까 말했던 에필로그 존으로 나왔습니다!

기본적으로 야외 테이블있고

야외에 실내처럼 공간을 만들어 놓은곳도있어서

겨울에도 이용 가능할것같아요. (난방 기능O)

 

 

 

에필로그 존 들어가는 곳의 돌담!

여기서도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ㅎ

 

 

 

 

 

여기가 날씨좋을때는 메인 스팟같아요!

가운데 얕게 구성된 연못느낌을 둘러싸고

앉아서 커피한잔하니 너무 기분 좋았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청귤차, 옥수수빵 먹었네요

 

옥수수 빵은 공갈빵 아시나요?

그 쫀득쫀득한 느낌의 공갈빵 맛인데

거기에 옥수수향이 입혀졌다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모양이 귀여워서 사봤는데 맛은 쏘쏘였습니다ㅎ

 

청귤차가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좋은 향이 강하게 났어요ㅎㅎ

 

 

나머지 공간에는 소나무와 갈대가 주를 이뤘구요

야간에는 불도 켜지니 더 이쁠것같아요!

 

 

 

실내로 들어와 비밀일기도 작성해봤어요ㅎ

 

엔드투앤드는 포토스팟이 많고

실외, 실내를 함께 이용 할 수있고

널찍해서 사람이 많아도 붐빈다는

느낌을 받지못해 편안히 쉬다왔습니다.

 

다음 피드도 맛있는 맛집과 카페로 찾아뵙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