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의 맛집&여행&일상/여행&일상

[르봉마젤/Lebonmasel] 강릉 소품샵 & 카페, 강릉 소품샵 추천

파이어족가자 2024. 2. 24. 11:57
728x90

안녕하세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소품샵은
르봉마젤입니다!
 
르봉마젤은 교동사거리에서 안쪽으로
조금 들어가면있는데요.
예쁜 그릇들이 많이있고
1,2층은 소품샵 3,4층은 카페로
이루어져있더라구요!
 
 

르봉마젤(Lebonmasel) 위치 & 주차

 
 
🏡 주소 : 강원 강릉시 임영로 180번길 16
르봉마젤📞 0507-1369-1855
 
"르봉마젤"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lebonmasel

 
 

🕙 "르봉마젤" 영업시간

 

매일 12:00-18:00
카페 라스트오더 17:30

 

"르봉마젤" 주차

 

따로 주차장이 있진않아서 저희는 교동사거리에서
대로변 인도 옆에 주차구역이있더라구요..
따로 비용은 받지않는것같은데 주차구역칸에만
주차가능하다고 적혀있었어요!
주차구역외에는 불법주차로 간주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저희가 주차한곳에서 르봉마젤까지
도보로 2분이면 충분합니다!
가는길에 다른 가게들도 몇군데있어서
함께 들릴 수 있어 좋았습니다.
 
 
 

르봉마젤(Lebonmasel)

 

 
외관이 하얗고 건물통으로
르봉마젤이다보니 감성이 물씬
느껴지네요!
 
 

 

요기는 이쁜 접시들이 많더라구요.
1층에는 대부분 주방에서 사용하는 식기류였는데
르봉마젤이라고 마킹되어있는것도있고
빈티지한 제품들도있었는데
빈티지 제품들은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2층에는 양념통이나 앞치마도있었고
특이한 접시들이 많았어요!
저희는 반지나 목걸이두려고
조개접시 8,900원짜리 하나 구매했어요!
 
 

 
3,4층은 카페이고 주문은 3층에서하는것같아요.
사람이 많진 않았습니당!!
 
 

4층 테라스 밖으로 나가면 위로올라가는
계단이있어서 올라가보려했는데
미끄러운지 막아놨더라구요.
올라가면 교동시내 전체가 보일정도로
탁 틔어있었어요!
 
강원도 소품샵오면 사람들이
르봉마젤을 많이들 가보고싶어하던데
듣던대로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고
건물자체가 크다보니 볼것도 많았어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주말이네요!!
주말들 잘 보내세요.
 
다음은 다른 맛집 & 카페로 찾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