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화성/마도카페] "파인드업(FIND UP)" 화성 마도 대형 베이커리 카페, 마도 데이트 코스, 애기동반 가능, 유모차 가능

파이어족가자 2024. 2. 2. 20:4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화성 마도에 위치한

대형 베이커리 카페

"파인드업(FIND UP)" 입니다.

파인드업 마도 & 영업시간, 주차정보

🏡주소 : 경기 화성시 마도면 마도북로 345

(슬향리 220-124)

파인드업 마도, 📞 031-366-9759

"파인드업 마도"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라스트오더 19:00

 

주차정보

 

주차장은 넓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15대 이상은

댈수있어요!ㅎㅎ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니

다들 꼭 해서 베이커리 하나씩드세요

금액상관없이 하나해주세요!

저희는 가장비싼 케이크를 했습니다. 

 

 

 

파인드업 마도 (FindUP)

 

해질때쯤에 방문했는데 노을도 살짝있고

카페도 겉에부터 대형카페 느낌나서 좋았어요!

 

 

 

메뉴판을 찍지못해서

달님의 먹로그 블로그에서

메뉴판 퍼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으로 들어왔는데 넓고

세련미 넘치는 카페여서 좋았습니다.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전부 깨끗하고 좋았습니당!

 

 

 

저희는 유모차에 애기태워갔는데

유모차 옆에 두고 커피마실만큼

주변 공간이 넓어서 좋았어요!

애기도 잘자네요!!

 

 

 

카페 통창으로 바라보는 뷰는 논뷰입니다ㅋㅋ

추워서 그런지 논이 다얼었네요ㅠㅠ

 

 

 

2층에도 자리가있는데

저희가 갔을때 2층에는 사람이 많지않았어요

사진찍을 수 있게 거울도있고

아래서 커피와 빵 시키면 저렇게

엘베로 올려주시는것도 신기했어요ㅎ

 

 

 

저희는 커피 4잔과 빵 3개 주문했어요!

 

아이스 카페라떼 \5,000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

말차라떼 \5,500

 

 

빵은 오레오 초코케익과

이름모를 2개의 빵...

기억이 안나는데 맛있었어요ㅋㅋㅋ

하나는 치즈 들어가고 하나는

약간 맘모스 빵 같은 느낌이었어요!

 

 

 

 

 

음료와 빵도 너무 맛있었고

추운 분들을 위해

담요도 준비되어있었어요!

 

안에 난로가 빵빵해서

추울 걱정은 없었습니다ㅋㅋ

 

 

창가밖에는 수영장? 처럼되어있는 곳이 있었는데

겨울이라 얼었더라구요!

미끄러우니 조심하시구요~

 

오늘은 화성 마도에있는

파인드업 마도에 다녀왔습니다.

 

근처에 이렇게 큰 대형카페가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빵종류가 그렇게 많진않지만

커피도 맛있고 맘에들었습니다

 

다음 피드도 맛있는 맛집과 카페로 찾아뵙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