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점보씨푸드 창이공항] "점보씨푸드" 싱가폴, 싱가포르 공항 맛집 (예약방법, 메뉴추천, 가격)

파이어족가자 2024. 1. 28. 18:3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싱가폴 공항에 위치한

점보씨푸드입니다!

23년 02월 다녀왔네요.

싱가폴 공항가면 많이들 간다고해요

한국에 여의도에도 지점이있는걸로 보여요!

저희는 발리갔다가 경유하면서 방문했어요ㅎ

점보씨푸드 & 영업시간, 위치, 예약방법

주소 : 78 Airport Blvd., #03-202 203

204, 싱가포르 819666

Jewel Changi Airport

점보씨푸드, JUMBO seafood

"점보씨푸드" 영업시간

일~목 11:30 - 22:00

금, 토 11:30 - 22:00

​금/토는 영업시간이

달라질 수 있다고하네요!

예약방법

https://www.jumboseafood.com.sg/en/reservations

 

예약방법은 어렵지않아요.

사이트 접속 후

지점클릭하고 시간과 날짜

정하면 됩니다!!

 

 

 

 

점보씨푸드 & JUMBO Seafood Jewel

 

도착하면 예약줄과

일반 대기줄이있어요!

미리 가게되는 일정이라면

예약은 필수 필수에요~

 

 

내부는 그냥 평버어엄하게

생겼습니다ㅋㅋㅋㅋ

 

테이블에 앉게되면

테이블 넘버와

몇시까지 먹을 수 있다고

적어주네요.

저희가 오후 4시에 예약했는데

2시간 정도 먹을 수 있는것같아요!

첨에 들어갈때 물어보더라구요

2시간안에 다먹고 나갈수있냐고요ㅋㅋ

 
 
 
 
 
 

저희는

시리얼새우

칠리크랩

계란볶음밥

을 주문했어요!

칠리크랩하고 시리얼새우만

주문해도 양은 충분한데

칠리크랩 소스에

볶음밥 비벼먹으면

맛있다고해서 시켜봤습니다!!

 

점보씨푸드 물티슈 ㅡ,.ㅡ

별것도아닌데 찍고있었네요ㅎ

기념으로 한개 챙겨왔는데

나중에는 별 의미없더라구요..

그냥 저희집 식탁 닦고 버렸네요ㅋㅋ

 
 

게를 손으로 먹다보니

지저분해질수 있어 앞치마

비슷한걸 주는데

저거하고서 기념샷 남기기도

많이한다고해서

저희도 한장 남겼습니다ㅎ

게가 졸귀...

 

먼저 계란볶음밥과

시리얼 새우가 나왔습니다.

 

시리얼새우는 약간 달짝지근해요ㅎ

새우자체도 달게 튀겼는데

위에 뿌려진 시리얼도 달아서

사실 2-3개먹고서는

못먹겟떠라구요ㅋㅋㅋ

그래도 맛은있었어요!!!

 

 

 

드뎌 대망의 칠리크랩이 나왔네요!

양도 많고 먹음직스럽쥬

게는 까먹기 귀찮은데

요기는 까먹는 도구같은게

잘되있어서 쉽게쉽게 먹었어요!

 
 

 

요로케 까먹는 도구가있어

뿌셔서 먹으면 살이 쏙 나옵니다ㅎ

 

ㅋㅋㅋ먹다보면

주변이 지저분해져요

다른분들은 잘 드시는데

저희는 좀 지저분하게 먹었네요ㅠ

맛있어서 별신경안쓰고 먹었어요!

 

 

주문하실분들은

해당 주문서 참고하세요!

FRIED WITH CEREAL(小)

→ 새우시리얼 / $26

SUPREME SEAFOOD FRIED RICE(小)

→ 게살 볶음밥 / $22

AWARD-WINNING

CHILLI MUD CRAB

(APPROC 1.2KG)

→ 머드 칠리크랩 1.2KG / $118~120

맛은있었지만 가격이 살벌합니다.

환율 1300원 기준으로

20만원 이상 나왔습니다.

둘이 20만원이라...흠ㅋㅋㅋ

그래 신행이니까 언제먹어보겠으..

살벌한 가격에 맛난 음식 먹었어요ㅎ

 
 

맛있게먹구 창이공항

구경했어요!

창이공항에 있는

폭포가 너무 멋있습니다..

와... 인천공항이 젤 좋은줄알았는데

어마어마한 스케일에 놀랐어요ㅎ

 

맛있게먹고

눈 호강하고

SF영화에 나올법한게

눈앞에있으니

놀랍네요!!!!

다음 피드도 맛있는 맛집과 카페로 찾아뵙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