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의 맛집&여행&일상/여행&일상

[잠실 시그니엘 호텔] 시그니엘 숙박, 시그니엘 프로포즈 후기

파이어족가자 2024. 1. 3. 08:5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그니엘 숙박과

시그니엘에서 진행했던

프로포즈 후기를 남겨보려합니다.

제가 궁금했던것들을 여기저기

많이 찾아보았지만 놓쳤던 부분까지

세세하게 남겨보려고해요!!

시그니엘 위치 & 정보, 주차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유명한곳이기도하고 잠실의 상징이다보니

주소가 큰 의미가있나싶네요ㅎㅎ

[시그니엘 주차 팁]

B2 - K11, L11, M11

(분홍색 선만 따라가다보면 나와요!)

B3 - F11, G11

시그니엘 서울 (SIGNIEL SEOUL)

정말 가보고싶었던 곳..

지금 예신이에게 프로포즈도

여기서 꼭 하고싶어

예약에 성공을했고

엄청난 서프라이즈를 하고싶었지만

들킨고말았다...

들킨것같지만 모른체해주는것같아

열심히 준비해보았네요ㅎ

 
 

롯데월드타워 쪽으로 이동해서

회전문을 지나면 엘베가나와요~

엘베타고 1층 시그니엘 로비로이동!

1층에서 호텔로 이동하는 엘베를

다시 타고 이동해야합니다.

(로비 앞에 도착하면 문열어주시는

분들이 맞이해줌ㅎ)

풍선, 꽃 등 프로포즈를위해

준비한 녀석들로 트렁크가 가득찼네요..

나는 1층에가면 위로 다 옮겨주시는줄

알았는데 시그니엘 체크인 하는곳까지는

혼자 다들고올라가야한다ㅠㅠ

짐 옮기는 과정이 빡셀것같아..

미리 박스와 수레를 준비ㅎ

최대한 왔다갔다 동선을 줄이려고 노력했지만

3-4번 왔다갔다 한것같아요ㅠㅠ

 

크... 시그니엘 로비 도착..

메인 꽃은 내가 직접들고

다른짐은 체크인 직원분에게 맡겼습니다.

전망이 상당히 좋아요..

저 높은 아파트들도 장난감이되는곳...

풍경을 바라보는것 자체로 힐링이네요ㅠ

짐을 맡기면 체크인하고 제가 방에

들어가있으면 10분정도뒤에 모든 짐을

가지고 제 방으로 와주셔서

하나하나 정리해주십니다ㅎㅎ

시그니엘 서비스 굿!

 
 

시그니엘 체크인 로비는 79층에

위치해있고요 저는 101층..

가장 높은 방으로 배정받았습니다!

시그니엘 모든곳은 모두 고급지네요..

복도마저 고급스러운곳..

또가고싶네요ㅠㅠ

 

시그니엘 카드키입니다!

제가 배정받는 룸은 1193호였네요!

 
 

드레스룸과 화장실, 화장대입니다.

모든곳에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네요ㅎ

 

화장실은 욕조 한강뷰(시닉베스)였어요!

스파를 할 수있게 바스 솔트도 준비되어있네요.

입욕제는 근처 올리브영에서 급하게 구입했네요.

스파를 안할 수가 없게만드는 뷰입니다!

본격적으로 프로포즈 준비를했어요!

저는 halo fleur 이라는곳에서

픽업으로 진행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대형꽃다발, 테이블 화병장식 L 2개

화병장식 S 1개, 테이블 아래 L 센터피스

LED초, 픙선세트, 윌유메리미카드로 구성되어있네요!

픽업으로해서 혼자 모든짐을 가지고

로비까지 올라가야되다보니 끙끙대면서

고생했는데 예신이가 좋아할 생각하니

힘든생각이 사라졌습니다ㅎㅎㅎ

Marry me 풍선과 센터피스 양쪽 풍선은

모두 불어서 준비해주셨고 꽃도 전부

장식 다 해주셔서 옮겨서 제가 자리만 잡으면됐어요.

체크인 전에 아마 프로포즈 하는 분이

한두분이아니라 직원분들도 전부알고

짐을 맡겨주시니 가지고올라오기만 하면됩니다!

(체크인 후 모든짐은 룸으로 배달해줘요ㅎ)

드뎌 예신이를 프로포즈 현장에

데리고왔습니다. 약간 눈치를 챈

눈치여서... 서프라이즈는 아니였지만

속아주는 눈치였는데

그래도 잘 성공한것같아요ㅠㅠ

 

후다닥 프로포즈를 마치구

클럽라운지 이용을위해 로비로 이동했어요!

[클럽라운지 이용시간]

아침 07:00~10:00

애프터눈 14:00~16:00

저녁 17:00~22:00

→ 애프터눈에는 다과만 가능!

→ 저녁에 데땅저 샴페인만 먹어도 개이득!

→ 클럽라운지에있는 MAC도 쓸수있음!

들어가자마자 샴페인과 다과 가지고와서

자리 잡고앉았어요!

처음에 갔을때 창가자리가 다 차서

가운데 쇼파에 앉았네요!!

 

다과 종류는 다양했어요.

쿠키에 시그니엘 쿠키바?

감자튀김, 김부각 등등

김부각이 생각보다 맛있었어요ㅎ

시그니엘 쿠키바가 생각보다

별로라는 평이많았는데

저는 괜찮게 먹었던것같아요!

 

요로케 다양한 음료도 준비되어있는데

룸으로 가지고가지는 못하고

클럽라운지에서는 무한으로 이용가능합니다!ㅎ

 

창가자리가나서 샴페인들고

사진 남겨주고 샴페인좀 더 먹다가 나왔네요!

드라마틱한 무언가는 없지만

그래도 엄청 높은곳에서 서울 야경바라보면

먹는 샴페인 돈이 아깝지가 않았습니다ㅎ

룸서비스 시키려고 프로포즈 용품을

창가로 전부 옮겨놨더니 분위기있더라구요ㅎ

 

이제 룸으로 돌아와서 저녁으로

외부로 나가기보다 어차피 뷰도

좋은데 룸서비스 이용해보자하고 주문했어요!

Breakfast : 05:00AM ~ 11:00AM

Lunch & Dinner : 11:00AM ~ 05:00AM

시간이 엄청넉넉해요!

새벽에도 주문이 가능하다는 신기신기..

저희는 저녁 10-11시사이에 주문했어요!

메뉴는 주문은 이렇게했어요!

*스파게티(\38,000)

*양갈비구이(\70,000)

*감자튀김(\12,000)

요고는 식전빵으로 기본으로 나와요!

 

양갈비구이 비싸긴했지만

뷰가 좋으니까 맛도 너무좋네요!

 

스파게티와 감자튀김ㅎㅎ

좀 많이 비싸지만 그래도

맛은 괜찮았어요!!

중간에 파스타 소스가 부족해서

더달라고 전화했더니 바로 가져다주셨어요!

그리고 요청사항있으면 전화해보세요.

왠만하면 다들어줍니다..

저희는 멀티탭도달라했더니

접시에 멀티탭 가지고오셔서 줬어요ㅋㅋ

양갈비 신나게 뜯어주기♬

 
 

다음날 아침이 밝았네요.

이제 조식먹으러 갈 준비하는데

안개? 구름이 껴서 너무 아쉬웠어요ㅠ

롯데월드가 장난감처럼 보이네요ㅎ

 

 
 
 
 

 

시그니엘 조식은 그렇게 맛있지는않다라는

이야기 듣고갔는데 쏘쏘였습니다ㅎ

하얏트 남산, 콘래드 여의도, 시그니엘 서울 중에서는

콘래드가 조식은 정말 괜찮았어요!

그리고 글래드 여의도 여기도

정말 괜찮아요!!!

시그니엘 서울 조식은 그냥 그랬습니다ㅠ

기념으로 가져갈수있는 시그니엘 영수증들!

영수증도 이렇게 정리해서 넣어주시네요ㅎ

1박 2일 시그니엘 숙박 마치고

집으로 고고!!

준비하느라 고생했지만

뜻깊은날에 좋은곳에서 함께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ㅎㅎ

이래저래 숙박비, 룸서비스 등

비싸긴했지만 한번 정말 가볼만한 곳이긴

한것같아요!!

다음에 또 오고싶네요ㅜㅜ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로포즈 예정이신분들

궁금한사항 남겨주시면 아는데로

댓글 달아드리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