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의 맛집&여행&일상/여행&일상

[제주숙소/스테이낭] "스테이낭" 제주 협재 & 애월 숙소, 감성 숙소

파이어족가자 2023. 12. 25. 17:20
728x90

안녕하세요!

올 여름 휴가는 제주도로 다녀왔네요!

3박 4일동안 머물렀던 숙소를 소개하고자합니다!

오늘 소개할곳은 협재에 위치한

스테이낭입니다!

숙소 예약은 에어비앤비로 진행하였습니다.

가격은 일자별로 다르니 직접 찾아서

날짜별로 보시는게 맞을 것 같네요!

저는 숙소를 매일매일 옮겨다니면

체크아웃 11시에 매번 짐을 챙겨나가야되다보니

한곳에서 3박 4일 머물렀었네요ㅎㅎ

[스테이낭 숙소 링크]

https://abnb.me/fAfmS7JyPsb

스테이낭 위치 & 정보

주소 : 제주시 한림읍 협재로 158 스테이낭

스테이낭, ☎ 0507-1334-6667

위치는 협재쪽에 위치해있구요.

주변에 판포포구, 금능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이

위치해있어서 물놀이하고서 돌아오기도

편하구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그래서 해수욕장에서

물놀이하고 돌아와서 숙소에서 씻었네요.

숙소에 빨래 건조대도 방마다 한개씩있어서

물놀이 후 말릴 수 도있고 좋았어요~

제주공항에서 50분정도 소요되더라구요.

스테이낭 숙소!

 

숙소도착하시면 이렇게 담벼락에

stay_낭 이라고 써져있는걸 찾으실 수 있어요.

숙소안으로는 차량이 들어갈 수 없으며

뒤쪽으로 돌아가시면 주차하시는곳이있어요.

사진에 항아리 보시면 Parking 이라고

적힌쪽으로 가시면 뒤로 가는 길이있습니다.

뒤로 돌아오시면 이렇게 뒤로

일렬주차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사진처럼 A~E 동까지 5개 호실이있어요~

저희는 D동에서 숙박했습니다ㅎ

 
 
 

숙소 전체적인 뷰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저 미끄럼틀 같은건

원래있는건지 다른 숙박하시는분이

가져오신건지는 모르겠네요ㅠㅠ

전체적으로 관리가 잘되어있고

깔끔하고 조용합니다!

저희가 묵은 D동!

주방겸 거실인데요ㅎ

저는 이 감성때문에

바로 예약했습니다.

큼직한 식탁도있어 뭐 해먹기도 좋았고

원목식탁과 푸릇한 나무와

라탄소재로된 등까지

편안해지고 따뜻해지는

분위기여서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TV보면서 딱새우에 맥주한잔~

숙소 구조 자체에대해 설명드릴게요!

문열고 들어오면 바로 침실이 보이구요.

그다음 있는문이 화장실.

그다음 거실 및 주방입니다.

 
 
 

주방에는 전자레인지, 각종 냄비, 프라이팬,

위생장갑, 음식물쓰레기처리기, 커피포트기 등

대부분의 식기들이 준비되어있었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하게 되어있었구요!

기본 샴푸, 린스, 바디워시있었어요.

 

요기가 바로 침실입니다.

문열고 들어오면 제일 첫번째로있는 방이에요.

침실에도 벽걸이 에어컨 하나있구요.

옷걸이도 구비되어있습니다ㅎㅎ

여기는 침실하고 화장실 사이에있는 공간인데요.

딱히 뭘 할 수 있는 공간은 아니였는데

날좋으면 침실 창문통해서 나가서

저녁에 별봐도 되겠다 생각 들었어요.

저희는 여름이라 벌레 많을까봐

나가지는 않았습니다.ㅎㅎ

여기는 거실에서 밖을 바라보는 시각입니다.

탁틔어있고 테라스 식으로 되어있었어요.

요기도 날좋으면 의자 두개 갖다놓고

앉아있으면 좋겠다 생각들었네요!

 

거실쪽 커튼은 일반 실크 커튼과

암막커튼 이중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숙소자체가 워낙깔끔하고 향도 좋고

제주도 이곳저곳 돌아다니고 들어와서

맥주한잔하면서 쉬니까 너무좋았네요!

아쉬운 점은 주변에 편의점이라던가

술한잔 할때가없어서 왠만한건

미리 사서 들어와야합니다.

사장님도 워낙 친절하세요.

비대면 시스템이라 만나뵙진 못했지만

제주도 또 가게되면 다시 방문하고

싶을 정도의 숙소였습니다!ㅎㅎ

제일 근처 가까운 편의점은 차로 1-2분

거리에 위치한 GS25 한림리조트점입니다.

주차장 주차하시고 걸어들어가시면

1층로비에있는데 일반인들도 조용히

사서나오셔도 상관없는것같았어요ㅋㅋ

3박 4일간의 스테이낭 숙박하면서

크게불편한점도 없었고 너무 좋았어서

후기 남기게 되었네요.

내돈내산이고 협찬 같은거 아니네요~

자세한 정보는 에어비앤비 숙소정보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네이버지도 쳐도 나오긴하네요)

[스테이낭 숙소 링크]

https://abnb.me/fAfmS7JyPsb

다음 피드도 유용한 정보가지고

찾아오도록하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