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의 맛집&여행&일상/여행&일상

[괌 맛집] 투몬비치 비치인쉬림프 새우요리 맛집 및 메뉴추천

파이어족가자 2024. 9. 12. 16:15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휴가로 괌에 다녀온 후로

괌 맛집을 하나씩 전부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안유명하거나 새로운곳이여도 좋지만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가고 후기가 많은곳은

맛과 가격이 보장된곳이니까요!!

이제 소개해보겠습니다. 💦

 
 
 

 

 🟦 비치인쉬림프 (Beachin' Shrimp)

        괌 새우요리🍤 맛집

 

✅ 비치인쉬림프 (Beachin' Shrimp)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저녁)9시

🏡 주소 : 1225b Pale San Vitores Rd, Tumon, 96913 괌

 

 

비치인쉬림프 · 1225b Pale San Vitores Rd, Tumon, 96913 괌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kr

 

T갤러리아 맞은편에 위치해있습니다.

두짓타니에서 아래로 쭉 내려오다보면 보여요!

가장기대했던곳이라 빠르게 방문했습니다.

한국사람들에게 유명하듯..

한국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ㅎㅎ

 
 

테이블 좌석도있고 바형식으로된 좌석도있었어요!

저희는 가서 웨이팅있어 10~15분 정도 기다렸어요!

새우들이 맥주마시고 와인마시고

고기까지 구어먹는 모습이 아무생각없이보다가 터졌네요

한국에 생겨도 잘될것같은 컨셉 음식점이네요ㅎ

 
 
 
 
 
 
 
 

새우요리가 메인요리였고

해산물을 이용한 파스타들도있었어요!

저희는 코코넛 쉬림프와 해산물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 코코넛 쉬림프 ($20.99)

비치앤 쉬림프오면 무조건 하나씩은 주문하는

코코넛 쉬림프입니다.

새우살이 통통하고 잘 튀겨져서 맛있어요!

한국에서도 충분히 맛볼 수 있는

맛이라고 생각이들지만

그렇다고 안시키기에는 아까운맛입니다ㅎ

🍝 해산물 파스타 ($24.99)

모코나 감바스도 많이 시킨다고하는데

저희는 모코는 다음날 먹을 예정이고

감바스는 땡기지않아 파스타로 주문했어요!

바지락하고 새우를 넣고 만든 파스타입니다.

이건 기대안하고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한국인 입맞에 아주 딱 맞게 조리되네요ㅎ

🥤 제로콜라($4.25)

🍸 망고쥬스($5.75)

한국에서는 제로콜라라고하는데

괌에서는 다이어트 펩시, 다이어트 코크라고하네요ㅎ

콜라는 리필 가능합니다!

(Can I have a refill, please?)

음식은 $55.98 나왔네요.

한국돈으로 7만원 중반대인데

한국돈으로 생각하니 비싸게 느껴지네요 ㅎ

거기다 서비스차지(Service Charge)라고 12%를 붙이네요ㅋㅋ

보통은 10%인걸로 알고있는데 가끔 12%까지있습니다.

서비스차지(Service Charge)가 영수증에 찍혀있다면

팁은 주지않아도 상관없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