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의 맛집&여행&일상/여행&일상

[괌 맛집] 투몬비치 도스버거(DOS) 다녀온 후기

파이어족가자 2024. 9. 9. 17:0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휴가로 괌에 다녀온 후로

괌 맛집을 하나씩 전부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안유명하거나 새로운곳이여도 좋지만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가고 후기가 많은곳은

맛과 가격이 보장된곳이니까요!!

이제 소개해보겠습니다. 💦

 

 

 🟦 도스버거

        괌 현지인 햄버거 🍔 맛집

도스버거 (Meskla Dos - Lower Tumon)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저녁)9시

🏡 주소 : 1352 Pale San Vitores Rd, Tumon, 96913 괌

 

 

 

도스버거 · 1352 Pale San Vitores Rd, Tumon, 96913 괌

★★★★☆ · 햄버거 전문점

www.google.co.kr

위치는 리프호텔 맞은편, 괌 프라자 리조트 옆이에요!

더 쉽게는 붕스카페 맞은편입니다!ㅎ

 

 

 
 

간판이 약간 작아서 처음에는 어디있지 살짝 해맸어요

가까이가면 바로 DOS라고 보입니다!!

야외에서 먹을 수도있는데

더워서 저희는 실내에서 먹었습니다ㅎ

 

 
 

매장은 아담하구 테이블은 6-7개 있었던것같아요!

 

 메뉴판이 벽쪽에 붙어있어요!

한국어로도 되어있어 주문하기는 어렵지않습니다.

 

 

 

🍔 쉬림프버거 5.0 (매운맛) $14.75

🍔 맥앤치즈버거 $15.25

 

 

양이 역시 미국기준이라그런지 엄청 크고 많았어요!

그나마 비슷하다면 우리나라 수제버거 먹는느낌?

패티가 크다보니까 손으로 들고먹기보다

잘라서 먹으려고했는데 포크가 플라스틱 재질이라

너무 약하고 접시도 일회용 스티로폼 접시같은거라

흐물흐물해서 먹기는 약간 불편했어요ㅎㅎ

괌은 분리수거를 안하고 그냥 음식물하고 쓰레기

섞어서 버리기때문에 설거지 안만들려고 하는것같았어요!

 

 

한쪽에 포크랑 케찹, 휴지와 쓰레기통 준비되어있었어요

케찹이 쓰레기통하고 같이있는건 좀..ㅋㅋ

 

 

가격은 $36.03.. 우리나라돈으로 거의 5만원이네요ㅋㅋ

비싸긴 비싼듯하네요 그래도 한번 먹어볼만한데

괌 다시온다면 또 갈까? 약간 의문이 들긴했어요

그래도 맛은 괜찮았구 콜라도 리필해주시니

둘이서 하나만 주문해도 충분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