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의 맛집&여행&일상/여행&일상

[괌 에르메스/HERMES] 괌 에르메스 팝아슈 미니 목걸이 구매후기

파이어족가자 2024. 8. 22. 16:4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괌으로 여행다녀와서 구매했던

에르메스 팝아슈 미니 목걸이 구매후기를 올려보려고합니다.

국내에서는 구하기도 너무힘들고

해외 나갈때 인청공항 면세에서도봤지만

구하기가 힘들었는데 이번에 괌에서 운좋게 구매했네요!

 

요즘 에르메스 해외사이트이용해서 배대지하는것도

막힌것같아서 구할 길이없었는데 바로구매했네요!

 

이제 소개할게요💦

 

 

 

 

 

  🧡 에르메스(HERMES) 괌 & 미니 팝아슈 구매후기

          In HERMES, Guam, T Galleria

 

 

저희가 티갤러리아 방문했던 시간은 오픈시간인 12시입니다.

처음에는 10시에 갔다가 문을 안열어서 뭐지했는데

12시가 오픈이라고해서 다음날 방문했습니다ㅠㅠ

 

차를 가지고가도되는데 저희는 숙소가 두짓타니였기때문에

도보로 이동했습니다. 12시전에 문앞에서 다들 대기하셔요ㅎ

 

 

 

 

제가 8월 15일 목요일에 방문을했는데요.

물건이 되게 많았어요.

팝아슈 라인 목걸이와 귀걸이까지..

한국에서는 매장 들어가기도 빡세고

들어가도 한개 구경하기도힘든데ㅎ

 

엄청 많아서 여기는 항상 재고가많냐고했더니

보통 수요일이나 목요일에 입고되는데

어제 물건이 많이 입고됬다고 저희보고

럭키럭키하다고 계속 얘기해주시더라구요ㅎ

 

 

 

미니 팝아슈 화이트와 블랙이 가장 이뻤고

많이들 찾으시는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화이트 구매하려고했고

 

줄색깔을 옐로우로할지 핑크골드로할지

고민하는데 저런식으로 계속 비교해주시고

친절하게 다 대응해주셨어요!

 

줄이 14K 금은 아니라서 조금 아쉽기는하지만

구매하고 줄만 바꿔서 쓰시는 분들도있더라구요.

 

 

 

 

저희는 화이트 미니 팝아슈로 구매하기로했고

이쁘게 포장해주시면서 럭키럭키를 계속 얘기해주셨는데

와이프는 살지말지 고민했는데

제가 무조건 사라고 구하기힘들다고해서

결국 사게되었습니다ㅎㅎ

 

 

 

 

한국인이 많이와서 그런지 이용약관도

따로 한국어로된걸 보여주시네요ㅋㅋ

 

 

 

 

 

집에와서 언박싱하면서 찍었는데 너무 이쁘네요.

사실 유행지났다 이런 글들도 보이는데

본인만족으로 사용하면되는거니까

그런건 관계없다생각해요!!

지금 다시 봐도 너무 이쁘네요ㅎ

 

 

 

 

금액은 $535 입니다!

환율이 높아서 혜택을 많이 못받는 느낌은있지만

그래도 국내에선 구하기힘든거라

만족스러운 가격입니다.

 

미국 에르메스 공홈에는 $470인데

어떤 차이때문에 발생하는 금액인지를 모르겠네요ㅠ

 

 

트러블월렛으로 안쓰고 카드 혜택받으려고

신한카드로 구매했는데 수수료가 1,322원 나왔네요

한화로 741,954원이네요!

 

국내 매장 구매 후기가 별로없는데

24년 6월에 74만원주고 구매했다는 후기를 봤습니다.

금액적으로는 괌이 더 비쌌네요😂😂

 

하지만 구하기 힘든거 구했다고 생각하니

잘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쁘게 잘 쓸수있을것같아 뿌듯하네요!

저희가 12시에 매장들어가서 구매하고

30분이 지나니까 에르메스 매장도

일부인원만 입장시키고 줄서서 대기하시더라구요!

 

괌에서 혹시 구매 생각하시는분들은

수요일, 목요일에 물건이 입고된다고하니

둘다 오픈시간에 한번씩 가보시는것 추천드립니다.

 

에르메스 미니 팝아슈 화이트 로즈골드

구매후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