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경기 양평] 화덕생선구이&동태당 맛집 "고등어 사랑", 양평 고등어구이, 양평 갈치구이, 양평 삼치구이 맛집

파이어족가자 2024. 8. 3. 11:1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양평맛집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생선구이 맛집이 생각보다 많지않는것같은데

(제가 생선을 잘 안먹어서 그런가...)

여기는 주변에서 맛있게 잘한다고해서

서울 근교로 바람쐬러가면서 방문했어요!

 

이제 소개할게요💦

 

 

 

 

 

  🤎 고등어사랑 정보 & 주차

          화덕생선구이 & 동태탕 맛집

 

🏡 주소 : 경기 양평군 강상면 강남로 1141
(신화리 55-3)
고등어사랑📞 031-771-9290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매주 수요일 휴무

 

 

 

고등어사랑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40 · 블로그리뷰 147

m.place.naver.com

💕 고등아사랑 가게 정보입니다. 클릭클릭!!

 

 

"고등어사랑" 주차 🚗

 

주차는 가게 앞에 주차가능합니다.

고등어사랑 건물 아래쪽으로 내려가서도

주차가능하고요 옆에 숙소? 같은 건물이있는데

그앞에 주차해도 상관없었어요!

 

 

 

 

 

 

 

  🤎 고등어사랑

          화덕생선구이 & 동태탕 맛집

 

 

간판부터 꽤 오래된 가게처럼 보입니다.

그만큼 맛이있으니 이자리에서 오랫동안

영업을 해오시는것같습니다.

 

이 가게가 뭐가 다른가 했더니

화덕!! 화덕이 메인이였어요!

 

 

 

 

더운날에도 화덕에서 서서 생선을 구워주시니

그 맛이 그냥 후라이팬에 굽는 생선과는

다른 깊은 맛이 나는것같더라구요!!

 

 

 

 

메뉴는 생선 정식 3가지와 동태탕, 알탕이있었는데

대부분 생선구이 정식하고 동태탕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고등어의 효능도 적혀있어서 몰랐던

사실들도 알게되는 계기가되었습니다ㅎ

 

물, 추가 반찬은 셀프입니다!

모든 메뉴 포장 가능!

 

 

 

 

네이버에는 2째주, 4째주 수요일 휴무라고 적혀있는데

매장에는 매주 수요일에 쉰다고하네요.

매장 정보가 맞다고합니다.

혹시나 수요일에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생선은 삼치빼고는 다 외국산이더라구요.

뭐 그래도 맛은 다 좋았습니다.

동태, 고니알이 러시아산이라...

러시아 재료가 수입이 되나보네요..

 

 

 

 

밑반찬은 5가지를 주시는데

멸치, 더덕범벅?, 숙주나물, 애호박무침, 김치

이렇게 제공해주는데 숙주가 맛있었어요.

 

5가지 반찬은 셀프로 추가해서 계속 드실 수 있습니다!

 

 

 

 

 

정식을 주문하면 돌솥밥이 기본으로 나오는데요.

쌀밥인데 돌솥에 해주는거라 큰 기대는 안하셔도...

그래도 물부어서 누룽지로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고등어구이, 갈치구이, 동태탕이 나왔네요!

생선을 실한게 화덕에 구워서 그런지 맛이 좋았습니다.

동태탕도 국물이 찐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건강해지는 맛..ㅋㅋㅋ)

 

 

 

 

 

애기 의자도있어서 다행히 애기도 앉혀놓고

같이 밥먹을 수 있어서 다행이였습니다.

 

생선구이랑 동태탕 맛있었는데

직원분들은 그렇게 친절하진않았어요.

좀 살갑다 이런느낌은 없었어요.

아마도 연세있으신 시골 할머니들처럼

그냥 퉁명스런 느낌이있었는데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그걸로 만족합니다!

생선구이 맛집이 생각보다 많지않은것같은데

서울 근교 바람쐬러나왔다가 괜찮은곳

찾은것같아 다음에 또 방문해보고싶네요.

 

부모님 모시고도 오기 좋은것같아요!

 

오늘도 제 스토리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은 더욱 알찬 정보와 후기로

찾아오도록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