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신도림 뷔페] 신도림 라마다 "카페라라" 뷔페 다녀온 후기, 라마다(RAMADA) 신도림

by 파이어족가자 2024. 6. 3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요일 저녁에 뷔페에 다녀왔습니다.

이번엔 기아자동차에서 나오는 식사권이있어

그걸로 다녀왔는데 주말은 시간이없어

부득이하게 평일 디너로 다녀왔네요!

 

이제 소개할게요💦

 

 

 

 

 

  💛 카페라라 정보 & 주차

          신도림 라마다 호텔 뷔페 맛집

 

🏡 주소 : 서울 구로구 경인로 624 카페라라 1F
(신도림동 432-30)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 카페라라📞 02-2162-2051
 
🧭 영업시간

 

📍 평일 점심

PM 12:00 ~ 14:30

 

📍 평일, 주말 및 공휴일 저녁

PM 18:00 ~ 21:00

 

네이버예약 최소 2명 최대 6명 예약가능

(영유야 포함 인원)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 카페라라 : 네이버

방문자리뷰 769 · 블로그리뷰 356

m.place.naver.com

💕 네이버예약시 할인 이벤트있습니다. 클릭클릭!!

 

 

 

"카페라라" 주차 🚗

 

라마다 신도림 호텔 지하주차장

최초 3시간 무료주차

초과시 15분당 1,000원

 

평일에는 주차차단기를 꺼놓는건지

저희가 저녁 7시 20분에 들어갈때

차단기가 올라가있었고

나올때도 따로 주차정산하지않고

그냥 나가면됩니다라고 들었어요ㅎ

 

 

 

 

 💛 카페라라(CAFE RARA)

 

 

오늘은 신도림 라마다 뷔페인 카페라라 다녀왔습니다.

로비층인 1층에 위치해있구요

해당 뷔페는 결혼식때 제공되는 뷔페와 다른거라고 하더라구요.

(결혼식 뷔페는 따로있는것으로 알고있어요)

 

 

 

 

 

저희는 평일 저녁에 다녀왔기때문에

성인기준 72,000원이였습니다.

주말 디너는 89,000원인데 가격이 쌔긴쌔네요ㅎ

 

 

 

 

 

저희는 B3에 주차 후에 1층인 로비층으로 이동했습니다!

 

 

 

 

 

뷔페 들어오면 바로 라운지처럼 테이블이있고

음식 셋팅은 안쪽으로 이동해 계단 3개정도

올라가면 또 다른 테이블과 음식들이 나옵니다.

 

 

 

 

테이블은 최소 4명에서 최대 6명까지 앉을수 있는

원형테이블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안쪽에는 룸으로된 자리가있었는데

룸은 한테이블당 더 많이 앉을 수 있더라구요.

여기는 아마 예약손님 위주로 운영되는것같습니다!

 

 

 

 

고기류는 LA갈비, 오리구이, 닭날개 요리 등이있었구요.

여기는 양갈비구이는 따로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근데 오리구이는 존맛이였습니다..

 

 

 

 

초밥은 저런식으로 접시에 4개구성으로

셋팅이 되어있구요. 종류마다 한판씩있진않았어요.

솔직히 초밥은 별로였습니다.

약간 말라있고 종류도 너무 없었어요ㅠ

 

회종류는 연어, 점성어, 문어숙회?

전복, 조개 등이있었구요.

회종류는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고

문어숙회가 신선하고 맛이있었어요!

 

 

 

 

 

피자도 한종류있었구요 각종샐러드류있었습니다.

닭강정은 따로없었던것같고 크림새우?

이게있었는데 이것도 존맛이였습니다.

 

제가 여기서 먹은것중 젤 맛있었던게

오리구이, 크림새우, 문어숙회였습니다.

 

 

 

 

 

육회도 생각보다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푸짐하게 2접시 정도 먹었습니다.

 

 

 

 

먹다보니 서비스라고 스테이크가 나오는데

디너로 식사하러오시면 기본으로 나오는것같아요.

스테이크가 그렇게 크진않았는데

접시는 엄청컸습니다ㅋㅋㅋ

 

맛은 괜찮았어요 따실때 언능 드시는걸 추천드리고

스테이크하고 같이 먹을 수 있는 마늘이나 아스파라거스등도

음식 세팅되어있는데 있으니 같이 가져다드세요!

 

 

 

 

 

디저트류와 과일등이 준비되어있었구요.

케익은 접시로 옮기기 힘들었어요ㅋㅋ

과일은 키위가있어 좋았습니다.

 

 

 

 

중간에 콜라가 너무 마시고싶어 주문했어요.

음료는 따로 준비되어있는거라곤

커피밖에없어서ㅠ 콜라 주문했는데 5천원이네요.

비싸긴한데 못참고 먹었습니다ㅠㅠ

 

그외 맥주나 와인류도 판매하고있으며

콜키지도 가능한데 유료라고하네요!

 

 

커피도 준비되어있었고 옆에 얼음도있어

아이스로도 먹을 수 있는데

아이스로 먹을 만한 컵이없어

따로 달라고해야될것같았어요ㅎ

 

 

 

 

마지막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뷔페가면 아이스크림을 주걱으로 떠먹는게있고

이렇게 기계로 되어있는게있는데

저는 기계로 쭉 내려서먹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최애여서 이건 정말 맘에들었어요ㅋㅋㅋ

 

 

 

 

평일 디너 성인 2명, 1인당 72,000원입니다.

저희는 기아자동차 식사권이있어 그걸로 먹었어요!

 

가격대비 나쁘지않았지만 양고기가 없고

초밥들이 부실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분위기나 서비스는 괜찮았어요!

 

제 스토리 통해서 카페라라에대한

정보 많은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오늘도 제 스토리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은 더욱 알찬 정보와 후기로

찾아오도록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