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파주 카페] 월롱역 예쁜 정원 카페 "느티나무", 파주 논뷰 카페

by 파이어족가자 2024. 6. 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일 낮에 들렸던 느티나무 카페를 소개하려고합니다.

아직 많이 알려지지않은곳 같지만

정원이 정말 예뻣고

나무 그늘아래 논뷰를 보면서

힐링할 수 있는 카페였어요!!

 

 

 
 

  💛 카페 느티나무 정보 & 주차

          예쁜 정원이있는 파주 논뷰 카페

 

🏡 주소 : 경기 파주시 월롱면 도감로 58-73

(위전리 378-7)

 

느티나무📞 031-948-2578

 

🧭 영업시간

 

📍 월요일 정기 휴무

📍 화요일~일요일

10:00 ~ 19:00

(18:30 라스트오더)

 

 

 

느티나무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9 · 블로그리뷰 181

m.place.naver.com

💕 추가정보는 위 베너 클릭하시면  이동가능합니다 :)


 
"느티나무" 주차 🚗

 

카페 앞 공간에 6-8대 정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만차시에는 들어오는 입구쪽에

논길따라 한쪽에 주차해도되는것같아요!

 

 

 

창가에서 바라보는 뷰가 정말

깨끗하고 이쁜 뷰입니다.

논뷰이기는 하지만 날씨 좋으면

멀리 산까지 시야가 뚫려있어 좋아요!

 

 

 

 

점심먹고 방문이라 디저트는 못먹었지만

스콘도 맛있다고하더라구요.

저희는 쑥라떼를 먹었는데

쑥라테 파는곳이 많지않아 바로 픽했습니다!

 

 

 

 

수제생강청도 판매하네요.

디저트류도 직접 다 만드시는것같았어요!

 

 

 

 

 

돗자리도 빌려주셔서 카페 앞, 뒤 정원에서

펼치고 앉아있을수도있더라구요!

 

 

 

 

주문하는곳과 커피 마시는곳이 분리되어있었어요!

 

 

 

 

 

카페 내부 1,2층에서도 먹을 수 있었지만

날이 좋아서 저희는 외부에서 먹었답니다.

 

 

 

 

쑥라떼 먹는데 쑥향이 진하게나면서

달달하니 좋았어요. 어떤데는 가면 너무

달기만한 곳도있는데 느티나무 쑥라떼는

건강해지는 향이 나면서 맛도좋았어요!

 

 

 

 

카페 앞 정원에 이런식으로 테이블과 의자가있었어요.

푸릇푸릇한데서 커피한잔하기 딱 좋았어요.

 

 

 

 

 

여름에는 초록색과 노락색으로 색상을 미시는데

겨울에는 눈 내린 카페는 또 다른 느낌일것같아

겨울에도 와보고싶은 카페였답니다.

 

 

 

 

카페 뒷쪽으로도 공간이있었는데요

여기는 돗자리 펴고 앉거나

아이들이나 강아지들 같이 뛰어다닐 수 있는

그런 공간같았어요.

 

 

 

 

 

다먹고 가는길에 카페에서 보이는 뷰를 찍어봤습니다.

말그래도 논뷰이네요ㅋㅋㅋ

언제부터인가 논뷰카페가 생각보다

힐링되고 좋았어요!

 

업무때문에 파주 방문했다 잠시 들렀던 곳인데

좋은기억으로 남아있어

다음에 파주가게되면 또 한번 방문할듯합니다.

 

오늘도 제 티스토리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