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맛집&카페

[피자헛/립스테이크] 립스테이크 피자 맛집, 투움바치즈파스타, 왕십리피자헛, 돈마호크신메뉴, 피자헛한양대점

by 파이어족가자 2024. 5. 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먹방 후기 및 소개는

피자헛 립스테이크 피자입니다.

이번에 돈마호크 신메뉴가

나오긴했지만 소고기가 더 좋아서..

립스테이크를 먹었는데 역시나 맛있네요ㅎㅎ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주문은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포장방문으로 주문하였습니다.

포장방문은 40% 할인 배달은

20~30%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저는 포장방문을 했기때문에

40% 할인받아서 get했네요ㅎㅎ

 

 

 

<주문 메뉴>

립스테이크(L) 35,900

-엣지 : 골드바이트 라지 5,000

투움바 치즈 파스타 9,800

치즈크러스트 디핑소스(30g)

맛평 : ★★★★★

 

 

 

 

 
 
 
 

립스테이크 피자는 말그래도

스테이크가 들어갔어요

골드바이트를 추가해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최고인것같아요!!

고기 들어간 피자를 그렇게 좋아하지않는데

피자헛은 요새 믿고 먹어서 맛있네요ㅎㅎ

무엇보다 고기토핑이 많이들어있어서

한입먹을 때마다 계속 고기랑 먹게되어

고기와 피자를 다 먹을수있는

장점도있는것같아요!ㅎㅎ

 

 

 

 

피자, 파스타 모두 퀄리티도 좋구 맛있네요

사이드메뉴중에 팝콘치킨이라고 있는데

다음에는 팝콘치킨도 시켜서

파스타 소스에 찍어먹어보고싶네요ㅎ

다음 먹방은 더 맛있는 피드로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