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여행&일상

[잠실 액티비티] 레전드히어로즈 잠실 롯데월드몰점, 잠실 실내스포츠, 오락실 데이트

by 파이어족가자 2024. 4. 29.
728x90

◾  ◾  ◾  ◾  ◾   ◾  ◾

 

잠실 롯데월드몰점💕

실내스포츠 맛집 "레전드히어로즈"

오락실 데이트, 실내 액티비티

 

◾  ◾  ◾  ◾  ◾   ◾  ◾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잠실에 다녀와서

롯데월드몰안에있는 실내스포츠 및

오락실 데이트를 다녀왔습니다!

 

실내에서 다양한 실내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곳이있어 좋았어요!

 

예전에는 없었던것같은데

생긴지 얼마안된것 같더라구요ㅎㅎ

 

 

 

 

  💙 레전드히어로즈 정보 & 주차

          잠실 롯데월드몰점 실내스포츠, 액티비티, 오락실데이트

 

🏡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3층
(신천동 29)
레전드히어로즈 잠실롯데월드몰점📞 02-3213-4359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 2호선, 8호선 잠실역 지하도에서 롯데타워,

잠실롯데월드몰 방향으로 진입합니다.

월드몰에서는 아쿠아리움, CVG, 하이마트 방향으로 직진.
현재 위치는 지하1층 아쿠아리움.

에스컬레이터 이용 3층으로 이동합니다.

사진을 보시면 월드몰 3층 위치도가 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레전드히어로즈 잠실롯데월드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83 · 블로그리뷰 179

m.place.naver.com

💕 추가정보는 요기로 이동해서 확인해주세요!

 

 

 

"레전드히어로즈 잠실롯데월드몰점" 주차 🚗

 

롯데월드몰점에 주차가능하지만 유료입니다.

무료주차는 불가하구요.. 10분당 200원

일 최대 34,000원이네요!!

 

 

 

 

 

 

   🎈 레전드히어로즈

          ⚽⚾🏀🥅🎯

 

 

주말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았어요!

이렇게 열린 공간이라 그런지

지나가는 사람들이 구경도 많이 하네요!

 

경기종류는 양궁, 야구, 축구, 농구

사격, 볼링 등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그중에 축구가 가장 인기 많았어요ㅎㅎ

 

 

 

 

이용권은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BIG 1, BIG 3, 60분, 90분, 120분이구요.

요금은 각각 다른데 커플끼리오게되면

제일 많이 하시는게 BIG 3 정도같아요!

 

저희도 BIG 3로 구매해서 놀았습니다.

3가지 하고싶은거 아무거나 하시면됩니다.

 

 

 

 

이용권 구매하면 이렇게 카드키를 주시는데요.

게임기마다 카드찍는데가있어서

카드찍고 이용하시면됩니다!

 

대기가없으면 바로 할 수 있지만

사람들이 대기가 많으면 예약기능이있어

찍어두고 내 번호가 해당 게임에 뜬다면

가서 내가가지고있는 키를 찍고 플레이하시면됩니다!

 

 

 

 

저희가 832번이였는데

축구에 대기를 걸었더니 대기 4번이네요ㅎ

내 차례가오면 게임기 키오스크에 60초안에

내 카드를 찍어야합니다...

 

60초가 지나가버리면 내 순서는 끝나고

하려면 다시가서 카드를 찍어야대요ㅠㅠ

 

예약을해도 실제로 게임 진행하지않으면

횟수 차감이 되지않습니다!

 

그리고 예약했던곳은 게임을 하거나

내 순서가 취소되야만 다시 예약이 가능합니다.

두번 연속으로 예약이되나 봤는데 안되더라구요ㅠ

 

 

 

 

다양한 게임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개인 물건도 둘 수 있는데

잠금기능이없으니 사용에 유의하셔야되요!

원래는 잠금기능있었는데

뭔 이유인지 없애버린것같아요ㅋㅋ

 

 

 

 

꼭 이용권 구매해서 이용해주시구요.

이용권을 양도하는건 안된다구하네요!

 

 

 

 

축구에는 메시친구도 와있었네요

실력은 평범했지만

많은 인파속에서 골넣더니 세레머니하는게

너무 웃겼습니다ㅋㅋㅋ

 

축구는 1인모드, 2인모드가있구요

어린이/여성, 어른 이렇게 나눠져있는데

어른모드로 승부차기했을때

4번실패하면 게임이 자동 종료됩니다ㅠㅠ

 

게임 종류는 승부차기와 프리킥 2개입니다ㅎ

 

 

 

 

컬링, 볼링, 농구, 사격 등이있네요!

 

 

 

 

 

메시친구 프리킥 영상ㅎㅎ

생각보다 잘차더라구요

프리킥도있고 승부차기도있어요!

 

 

 

 

 

승부차기 모습...

아무리 빨리차고 세게차도

키퍼가 방향을 맞추면 SAVE 뜨더라구요ㅠㅠ

생각보다 어른모드가 쉽지않았어요ㅎㅎ

 

다양한 실내스포츠를 즐길 수있어 좋았습니다.

잠실에 범죄도시4 보러갔다가

별거아닌거같은데 땀도나고

정적이지않고 움직임있는거해서 좋았어요~

 

친구, 연인 누구와 방문해도좋고

아이들과 와도 재밌게 놀 수 있습니다.

 

오늘도 제 티스토리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하시는 정보들 얻으셔서 갔으면 합니다.

 

다음 포스팅은 더욱 알찬 정보와 후기로

찾아오도록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