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맛집&여행&일상/여행&일상

[Oars/오어즈] 강원도 소품샵, 감성 소품샵, 교동사거리 소품샵

by 파이어족가자 2024. 2. 22.
728x90

안녕하세요.

 

주말간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강릉에 다녀왔는데 교동쪽에 소품샵들이

모여있어서 방문하게되었어요!

 

그중에 소품샵 몇군데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Oars(오어즈) 위치 & 주차

 

🏡 주소 : 강원 강릉시 임영로 193, 2층

Oars(오어즈), 📞 070-8870-5959

 

"오어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ars.kr/

 

🕙 "오어즈" 영업시간

 

월, 화 정기휴무(매주)

수~일 12:00-18:00

휴무일은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어

인스타그램 참고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오어즈" 주차

 

따로 주차장이 있진않아서 저희는 교동사거리에서

대로변 인도 옆에 주차구역이있더라구요..

따로 비용은 받지않는것같은데 주차구역칸에만

주차가능하다고 적혀있었어요!

주차구역외에는 불법주차로 간주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Oars(오어즈)

 

교동사거리쪽에는 감성 소품샵이 많은것같아요!

그중에 오어즈는 그림 그리는 남편분과

디자인을하는 아내분이 함께 운영하는 공간이라고합니다!

 

 

갤러리 & 샵.. Oars ㅎㅎ

처음에 갔을때 간판이 워낙 작아서

찾기 쉽지않았어요ㅋㅋ

샤르망이라고 분홍색 간판있는 건물이니

그 쪽 보고 가시면 찾기 쉬우실겁니다!!

 

 

 

올라가는 계단이 매우 가파릅니다ㅎ

이 또한 디자인적인 요소로 느껴졌어요

올라갈때는 주의하세요..ㅎㅎ

 

 


입구에는 화장실과 손씼는 공간이

커텐으로 쳐져있고

옆으로 밀고 들어가는 나무문으로 되어있었어요!

 

 

 

오어즈는 아무래도 그림을 직접 그리시고

디자인을 하시다보니 벽에 걸수있는

포스터와 엽서 등이 주를 이루었습니다.

 

기발하고 감성적인 사진들이 많아

작은 엽서들을 몇 장 사봤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엽서들이 있습니다.

실제 편지를 써줄때도 사용해도 좋지만

집에 가져가서 벽에다가 붙여놓으면

나름 감성템이 될 수 있을것같구

직접 제작하고 디자인 한거다보니

어디서 구할 수도없는 그림이여서 좋았어요!

 

 

 

제가 가장 마음에 들어했던 두장의 엽서입니다.

강아지와 고양이를 크게 묘사해서

귀여움과 묘하게 신비로움을 자극했어요!

 

 

 

와이프와 상의해서 고른 3장입니다!ㅎㅎ

엽서 1개당 1,500원입니다!

 

 

 

 

종이봉투 포장은 엽서 3장이상부터입니다!

 

작은 엽서들을 액자에 넣어서 벽에 설치가능하게도

판매하시는데 포스터는 판매하는데 액자는

따로 판매하지않아 포스터 구입 후

그에 맞는 액자를 직접 구하셔야된다고했어요!

 

어디서 어떻게 구매하시는지 물어보시면

알려주실 것같았습니다ㅎㅎ

 

강원도에는 오어즈외에도 다양한 소품샵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오어즈를 소개하였고

다음 피드로는 양초(캔들) 공방 샵 소개를

해보도록하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